기계식기반의 4륜 토센방식은 좀 무거워서 운동성능에 불리한점은 있지만 험로주파에서는 훨씬 유리함
4메틱
엑드
콰트로
같은조건에 같은 타이어 끼고 불규칙한 노면험로주파시 콰트로가 훨씬 성능이 좋습니다
4메틱, 엑드는 코너진입시 경쾌한 느낌이 들지만 4륜이여도 오버슬립이 일어나면서 한박자 느리게 잡힙니다
하지만 콰트로는 앞 뒤 바퀴에 슬립이 나도 슬립발생과 동시에 현 속도와 차량편중을 인지하고 구동배분을 바꿔버리니 왠만한 고속코너에서도 가급적 털리지 않습니다 제가 RS 가지고 서킷에서 좀 지져봐서 압니다
기계식기반의 4륜 토센방식은 좀 무거워서 운동성능에 불리한점은 있지만 험로주파에서는 훨씬 유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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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메틱, 엑드는 코너진입시 경쾌한 느낌이 들지만 4륜이여도 오버슬립이 일어나면서 한박자 느리게 잡힙니다
하지만 콰트로는 앞 뒤 바퀴에 슬립이 나도 슬립발생과 동시에 현 속도와 차량편중을 인지하고 구동배분을 바꿔버리니 왠만한 고속코너에서도 가급적 털리지 않습니다 제가 RS 가지고 서킷에서 좀 지져봐서 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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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콰트로는 앞 뒤 바퀴에 슬립이 나도 슬립발생과 동시에 현 속도와 차량편중을 인지하고 구동배분을 바꿔버리니 왠만한 고속코너에서도 가급적 털리지 않습니다 제가 RS 가지고 서킷에서 좀 지져봐서 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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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콰트로는 앞 뒤 바퀴에 슬립이 나도 슬립발생과 동시에 현 속도와 차량편중을 인지하고 구동배분을 바꿔버리니 왠만한 고속코너에서도 가급적 털리지 않습니다 제가 RS 가지고 서킷에서 좀 지져봐서 압니다
이역시 공감못합니다. 차를 계속탈수록 아우디까가 되가가는 제자신을 발견하네요
소위(찡)같은거...??^^
와이어와 차를 연결해서 올라가느겁니다. 메이킹 영상봤어요. 저당시에 광고보고 전부 속았죠.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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