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2017년 11월 출고 현제 2달째 운행 중인차량입니다.
출고첫날 후진등 결함 체크등 나왔고
11월27일 목포~인천공항으로 이동중 변속기 주변에서 극심한 열이 발생하는걸 느꼈고 담당 어드바이져 님께 상담하고 개인차가 있으니 그럴수 있겠다 싶어서 운행 중이였습니다.
2017년 12월 28일경 센터 디스플레이가 꺼짐 현상 발생하였고
2018년 1월4일 서비스센터 입고후 1월9일 차량인도 받았습니다,
그후로 3일후 디스플레이 꺼짐 현상이 제차 발생하였고
영하권에 날씨인데도 차량내부가 극심한 열이 발생하였습니다, (50~70도)
(인근 서비스 센터에서 비정상적으로 온도가 높다는 소견을 들었음)
같은날 고객지원팀과의 통화 하였고 다음날 방문하다는 말을 믿고 기다렸다가 다음날 부장이라는 사람이전화와서 그런말한적없으니 만나러 갈수없다는 답변을 들었고 사장님은 BMW차량과 맞지 않는거 같으니 환불을 해주겠다는 말을하더군요 (대놓고 BMW타지말라는 말같아서 상당히 기분상하였음...본인이 고객지원팀 대장인데 본인이 만든 규정이 교환은 안되고 환불은 된다고함..사람을 완전히 깔봄)
현제교환을 말하였지만 환불을 약속받은 상황입니다,
제가 XX모터스 에서만 총 4대 현제 계약1건 포함 5대를 한딜러분한테만 구입했는데 이런대접받으니 참.....
담당어드바이져 분이 안좋은점보다 좋은점이 많은 차량이니 고객님이 이해해주시라는 말듣고 또 계약한건데 ....
부장이라는 작자 말을 들으니 있던정도 뚝뚝 떨어짐,,,,,,,,,,
마지막으로 저와 비슷한경험이나 차량결함있는데 어찌 못하시는분들 댓글 주세요 차량결함이라면 환불해준다는 고객지원팀 부장이란 작자에 환불정책있으니 도움드리겠습니다.
많은 공유를 위해 추천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저도 지금 현재 bmw타고 있고 운행 잘하고 있으나
님같은 경우에는 손님 귀한줄 모르고 그지같이 생각하는
Bmw 이제 그만 버리시고 다른 브랜드도 생각해보세요
저도 지금 현재 bmw타고 있고 운행 잘하고 있으나
님같은 경우에는 손님 귀한줄 모르고 그지같이 생각하는
Bmw 이제 그만 버리시고 다른 브랜드도 생각해보세요
일부 사람이 문제면 교체하면 그만인데... 회사는 바꾸기 쉽지않으니...
차를 4대나 팔아주는 고객한테 저딴식으로 말을하고..
저런 싸가지 없는 차팔이한테 절대 좋게 대하지 말고 더 드러운 말투로 상대하세요. 이런차 팔면서 돈벌이하는 자존심도 없는놈인데...
자기가 진상부린건 말 안해요 꼭ㅋ
개굴개굴
액정 화면도 나갔습니다.
그런데, 그게 가만보니 뒷자석으로 가는 난방 열기더군요.
여튼 그이후 별일은 없었고 뒷자석 난방을 최고로 하지 않습니다.
궁굼하신점 연락주세요.
심각할 정도로 뜨겁던데 좀 문제가 있습니다.
"현제" 지속적으로 사용하시는거 보니 오타가 아닌듯하네요
맞춤법 수정 좀.........
현제x
현재o
중간에 어떤 대화가 오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설마 가만히 있는 고객에게 어떤 미친 차팔이가 고객 깔아뭉개며 환불해줄테니 먹고 떨어지란듯이 말을 하겠어요?
수입차 업체들 전부 딜러체제라서 환불및 차량교환 힘들다고 알고 있는데 이정도면 완전 선빵하신겁니다.
그 딜러가 차량을 직접 만든것도 아니고, 저정도면 꽤 성실한 대응을 한듯한데요. 글쓴이 앞에서 무릎이라도 꿇어야 했나요?
갑질 어지간히 합시다.
환불해 준다면, 취등록세는 어떻게 되는건가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