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에 벤츠 c클래스 220d를 구입했습니다
2017년 여름 쯤에 기아 변속 이상과 저속구간 시동꺼짐 현상으로 인해 서비스센터 방문해서 수리하였는데 2틀 후에 올림픽대로에서 같은 증상으로 시동꺼졌습니다
수리하는데만 2달 반 가량 걸렸습니다
보상해주다고 해서 벤츠쪽 의견 들어봤더니 소모품 교환 2년 혹은 타이어 교환등의 보상을 해주겠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그리고 한두번 서로 의견 조율을 하고 난 뒤 2달간 전화를 피합니다
심지어는 고객지원팀 개인 핸드폰으로 전화해도 전화를 안받습니다 통합콜센터 및 효성 콜센터에 수도없이 20차례 이상 고객지원센터 박00 대리 담당자 전화 좀 하라고 연락했는데 계속 연락이 안옵니다
효성벤츠 고객지원센터 박00 대리 진짜 양심없네요 고객지원센터 매니져도 마찬가지고
본인이 보상 해준다고 하고 전화를 왜 피합니까?
저한테 죄 졌습니까?
먼 외국계 회사 보상정책이 이럽니까?
정말 억울하고 열받아서 미치겠습니다. 보상 조건도 마음에 들지 않지만 이렇게 전화 피하면 되는 줄 아는
벤츠라는 회사 정말 진절머리가 납니다.
여러분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어찌해야 할까요?
벤츠 차는 좋은데 효성은 화교 회사죠.
근데 한국에 판권을 가지고 있는 벤츠코리아의 49%도 레이싱홍꺼아니었나요?
그 밑에 효성 한성......
벤츠의 품격에 어울리지 않는 쓰레기 기업인 효성따위는 퇴출됐으면 좋겠네요.
As꼬라지는 복불복....
효성 본사 앞으로 가서 항의하심이...
뉴스 만 보셔도...딜러사장들 위에는 누가 있을까요? 그 본사겠죠
보통 본사 부장 정도면 계열사 사장도 함부로 못하잔아요 눈치도 보고
근데 이건 본사앞에서 돈투자하면서 까지 할 사항은 아닌듯 합니다
암튼 안타깝네요..ㅡ.ㅡ
말이 앞뒤가 안맞는데 보상해주겠다고 했는데 전화를 이유없이 안받을리 있나요?
보상해준다는게 글쓴이한테 성이 안차서 진상부렸을거같은데.
이번일도 상대편 말도 들어봐야 할듯.
진상 안부린건 콜센터에 수십번 전화해서 그동안 이런일 때문이 그사람 연락 좀 해줬으면 좋겠다고 수십번 내용 다 녹음 되어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정도는 여러 사람들에게 알려서 혹시나 선택할 일이 있을 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해서 알리고 싶었습니다
벤츠코리아에 전화해보시고,그래도 안되면 독일 벤츠 본사로 주기적으로 메일,전화해보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