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한번 올렸던 글이나 베스트에 벤츠의 데모차의 신차대비 할인율가지고 마치 신차의 할인율마냥 개소리해대는 한 쩌리개듣보 BMW 팬보이와그런 개허접 쓰레기글에 뭣도 모르고 추천때려박는 벤츠사기 돈딸려 BMW 사놓고 그뒤로 벤츠만 보면 열폭하느라 정신없는 현실부정 무뇌 BMW팬보이를 위해 친절하게 재업하는바임. 언제나 그렇지만 쥐뿔도 모르면서 개뿔이나 아는것처럼 나대다가 개털리지말고 뭐라도 좀 제대로 알고 쳐나대기를 정중하게 부탁하는 바임.
독일이야 자동차에 대한 대중적인 이해가 워낙 높은 나라라서 최초의 내연기관 자동차를 만들어낸 이후로 130년간 언제나 변함없이 항상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벤츠의 위대함을 워낙 잘 알고 있기때문에 가격과 판매량만 분석해보아도 독일에서 벤츠는 BMW나 아우디따위와는 비교자체가 되지않는 원탑브랜드로 인식되어지고 있다는것을 알 수 있음.
벤츠가 원탑인건 독일이나 한국이나 전세계 어딜가도 당연한거고 원탑 벤츠와는 격차가 엄청난 2위 브랜드는 한국과는 다르게 의외로 아우디인것을 알 수 가 있음.
밑의 자료를 참고해보면 BMW는 아우디보다 더 한 폭풍할인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판매량에서 아우디한테 개쳐발리는 정작 안방 독일에서는 그냥 프리미엄 브랜드중 제일 쩌리 취급을 받고있는 상황임. 반면에 원탑 벤츠는 그냥 할인을 아예 안하고 있는 상황임에도 판매량에서 두 브랜드를 여유있게 개쳐바르며 이런게 바로 원탑의 위엄이다라는것을 확실히 보여주는 중.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일반적인 브랜드 레벨
벤츠>>>>>넘을 수 없는 4차원의 벽>>>>>BMW>아우디
독일에서의 브랜드 레벨
벤츠>>>>>넘을 수 없는 4차원의 벽>>>>>아우디>>>BMW
젤많다
까치까치설날엔 좀쉬라
2017년에 신차로 등록된 미미한 택시 판매량가지고 뇌피셜 자체 플리즈.
게대가 저런 엄청난 가격차이에도 불구하고 독일뿐만이 아니라 택시 판매량 비율이 완전 미미한 전세계 판매량에서도 벤츠가 BMW는 30만대 심지어 아우디는 50만대 이상으로 개쳐바르는건 아냐?
젤많다
독일에 있는 거지한테 물어보는게 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대가리에 뭐가들면 이딴 생각을 할 수 있음?
학습이 안됨?
현빠든 벤빠든 머가 그리 중요하냐
자기 차가 최고라고
생각만 해
입으로 떠들지 말고
관종도 그만하고
깨끗이 씻고 떡국먹고 정신적으로 한살 더 먹고
보배해라
기도합니다. 하나님아부지,부처님,예수님~
이 불쌍한 아이가 외롭지 않게 하소서.
이 불쌍한 아이가 똥간을 찾게 하소서.
PS: 형한테 주소남겨봐봐....
벤츠-카달록, 우산, 숄, USB, 티셔츠, 팬티, 시계, 등 머 잡것들 보내줄게~ 그거 받고 딱 한달만 참아보자.
황당 잠시할말잃음 ㅋㅋ 출고 당일날 부터 결함인짜 아그게 그토록 말하던 할인도 없는 최고의 떵츠기술답운 서비스와 고객 응대하는 최고의 짜꾸나 ㅋㅋ
알겠습니다 ㅋㅋ
130년 택시에디션 떵츠 ㅋㅋㅋ
폭스바겐은 서민차고
좀 생각을 하시고 말을 꺼내는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