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분부분 수리비 깨지는건 그러려니 할텐데
슈퍼카 미션처럼 많게는 수억까지 하는 부품을 교체는 못할거 같은데요,
9-10만정도 하는거 구입후 유지한다면 가장 큰 문제는 무엇일까요.
고장이 잦다고 한다면 어느정도로 정비소를 들락거려야 하는지 주변에도 물어볼데가 없어서 올려봅니다.
2-3년 중고가 아니라 10년 가까이된거는 본적이 없는데 그냥 고민없이 E300이나 530i 신차나 이번에나올 m2같은게 맞을까요.
부분부분 수리비 깨지는건 그러려니 할텐데
슈퍼카 미션처럼 많게는 수억까지 하는 부품을 교체는 못할거 같은데요,
9-10만정도 하는거 구입후 유지한다면 가장 큰 문제는 무엇일까요.
고장이 잦다고 한다면 어느정도로 정비소를 들락거려야 하는지 주변에도 물어볼데가 없어서 올려봅니다.
2-3년 중고가 아니라 10년 가까이된거는 본적이 없는데 그냥 고민없이 E300이나 530i 신차나 이번에나올 m2같은게 맞을까요.
시간도 여유많아야쪄 ㅋㅋ 수리기간도 문제쪄 ㅋㅋ 파나 엔진오일만 사설가서 싸도
백초중반 엔진오일만 백이면 나머진 머 말안해도여 ㅜㅜ 그냥패스쪄 ㅋㅋ
무슨 교환가격이 백초중반;;
오일은 규격맞는거 따로 사면 되고 오일필터 몇만원에 공임 5만원 주고 하면 20만원대로 끊기겠네요
16만된 기아차도 쌩쌩하던데 폴쉐 벤츠 10만이라면 몸좀 푼정도 아닌지
하체 잡소리 있음. . . 10년된 중고라면 재수없음
폭탄일수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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