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 전까진 S클 대비 7딸. 머8딸 판매량만 처참.
오딸이. 머육딸의 옵션. 프로모션 등으로 많이 팜.
오딸러. 육딸러들이 S는 인정하지만. 판매량 적은 E클은 ㅂㅅ 취급
그 러 나
W212F/L 부터 외부디자인. 성능 등으로 판매폭증.
거기에 C클 풀체인지 가격 = 오딸이. 머육딸 가격
W213 이후. 더욱 더 차이 남.
뱜딸러는 육딸이 판금 후. 제값 받기 실패 후. G30 나오면
W213 바를 줄 암. 결과는 M팩 출시&프로모션. 해도 안됨.
C. E에 다 딸리는 현실인정을 못하고.
아직도 S클 미만 갓부심금지라는 자기들만의 위안에서 벗어나지 못함. 클클클
SUV마저 2019 GLC/E/S 계열에 시장 넘겨줄 위기.
갓부심을 안가질래야 안가질 수 없는 2018년 대한민국 현실. 클클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