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전 차알못 입니다..
전에 국산차 탈땐 160이상밟아도 잘나가고
160넘어가면 굉음풍절음땜에
조금 무서운 감은 있었지만 이륙모드 이런건 못느꼇는데..
530i타는데지금..
이거타니 그냥 잘나가네 정도 생각하고 탓는데..
이번에k5시리즈 탈기회가생겨
고속도로에서 170밟아보니 일단
170올리는데 쥐어짜야되고..
존나 무섭더라구요..
네비보고 커브 있으면 브레이크.안밟고 탄력으로 줄였네요..
하도 인터넷에 뒤날아가는 영상많이봐서 그런지
브레이끼 밟기 무섭더라는..
문뜩드는생각이
이차타고 밟고댕기는사람들은 대단하단 생각이..
길거리에 소렌토 카니발 스포티지
180은 훨신 더밟던데..
차알못이라 이륙모드 안정감 이런거몰랏는데.
고속 에선 베엠베보다 벤쓰 라던데
느껴보고 싶더라구요...
차이점을. 왠지.느낄수 있을거 같기도하고 ㅎㅎ
그냥 차알못 서민이 느낀대로 적은거니 ㅠ
뭐 5씨리즈로 이런말 끄적인다고 욕은 말아주세요 ㅠ
바꿀려면 10년뒤.....
안정감좋아보임류..
535i E300 번갈아 타보면 왜 벤츠가 고속 크루징이 특기라는지 잘 알수 있음
535i에 비해 결코 물렁하지는 않지만 고속에서 가라앉는 느낌이 535i 보다 훨씬 나은 편이라
신형k7몰고 방지턱넘는데
아~~~ 이랬음..
물렁한거같은데
고속때는 착김깁니다.
비엠 벤츠 중에서는 벤츠가 좋네요.
비엠의 핸들감각이 좀더 날카로워서 차선변경시 믿음감을줍니다.
5GT는 같은길 다녀보면 너무 쏠려서 좀그랬어요. 쇼바느낌은 부들부들 좋긴한데
국산차도 요새나오는건 나쁘진않습니다.
수입차는 타이어빨도 큰듯요.
밴츠 비엠이 좋다는것이
요철밟았을때 슬립없이 하부에서
노면을 잘 놓치지않는 그립력?
살짝 슬립나거나 차가 휘청하면
움찔하잖아요..
그런데 희한하게 그런게 적어요.
그래서 인지 코너에서도 더 밟게되군요;;
얼마전 지방갔다오면서 차가 없어
220까지 찍어봤네요.
제원 리밋이 205인데..
어찌 220까지 나갔는진 몰라요;;
2.0 디젤인데 150~160까진
그냥 한손으로 코파면서 운전합니다.
람포페는 더 뛰어나겠죠..
그건 못타봤으니..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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