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맨날 눈팅만하는 회원입니다
제목그대로 1인시위준비하고있습니다
1인시위해봐야 대기업상대로 겨란으로바위치기라고하지만
정말 억울하고 짜증나서 하려고합니다
오너님들의 차량은 서비스센터에서 확실한정비를받고계신가요??
제가 1인시위를하려는이유는 일산서비스센터에서 이번에만 3번째 아무수리도하지않고 출고를했습니다
제차량이 운행중 환풍기를통해 역한냄새 타는냄새가올라오고 운행하다가 방지턱때문에속도를 줄일시
부르르르 떠는형상때문에 서비스센터입고를하였습니다 차량을입고시킨지 1주일이지나도록 연락이오지않았고
제가직접 전화를해야지만 연락이오더군요
담당어드바이저는 시운전을해봤으나 아무이상없다 차량출고해드리겠다 하는답변을받고
제가 확실히 시운전을했느냐?? 잔깐만운전해도 들어오는냄새인데?그걸느끼지못한게말이안된다??
확실히 시운전했냐??물었고 충분한시운전을했다는답변에 2~3번을 시운전한게 확실한지 물어본후
계기판사진을찍어서 보내달라 요청하였습니다
이유는 앞전에도 dpf 가 나가서 차량을입고시 시운전을안하고 이상없다 판단하고 차량을출고시킨 적이있어 요청을하였습니다
하지만 돌아오는답변은 내일확인한번해보겠습니다 조금더 차량확인후 출고해드리겠습니다 라는답변이었습니다
통화를한 그다음날 저는인감도장이필요해 서비스센터전화후 제차량에있는물건찾으러가야하니 차좀빼달라고요청을했고
차를확인하자마자 정말많은화가났습니다 이유는 서비스센터에서 단 1번의 시운전을하지않았습니다
앞전에당한게있어 서비스센터에 입고할때 키로수사진을찍어두었고 1주일이지난차량의키로수는 동일했기때문에
시운전을하지않고 정검도하지않은차량을 출고시키려했던것이었습니다
어드바이저한테 하지않은정비를했다고 거짓말을하고 차량출고를하려는게 말이되냐따졌지만
돌아오는대답은 "죄송합니다 "엔지니어가 시운전해서 시운전한줄알았습니다"라는답변뿐이었습니다
너무어처구니가없고 황당하고 정말화가 머리끝까지나더라고요
또한 서비스센터에서는 제차량의 앞범퍼까지 파손해놓았습니다 제차는 사제m범퍼로 교환을한상태이고 서비스센터쪽에서
는 파손을했음에도 불구하고 사제범퍼라 본사에청구를할수가없다 그냥수리를해주겠다는 말을하였고
저도 그냥범퍼인데 깨졌더라고 잘수리만하면될거같아 그럼그렇게해달라 문제없이만해달라 부탁을했고 4일만에
수리가다되었다는전화를받고 차량을탁송으로 부탁하였습니다
몇시간이지났을까요 ?? 다시어드바이저한테 전화가옵니다 앞범퍼수리한쪽이또깨졌다고... 어떻게수리를했으면...
수리하고 엔진진동만으로 깨진곳이또깨졌는지 도무지알수가없습니다
분명 인두기??로녹여서 수리를잘해준다고했는데 눈가리고아웅하듯이 그냥 퍼티??만바르고 도색만해준것이라고
볼수밖에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냥범퍼교체를 요구하였고 범퍼는 사제범퍼라 청구가어렵다 사비로해드려야된다
시간좀달라고한지 4일만에 다시전화가왔고 범퍼를구했다 구매하여장착을 해드린다고하더군요
구매한가격과 센터에서해준다는 범퍼는절반이상의금액이 차이가났고 나는그렇게는못하겠다는 주장을하자
감가삼각??이야기를했습니다 고객님 밑쪽에기스도있었고 새거가아니었기때문에 저희도비싼거로는 못해준다는말..만
하였습니다 승인이안난다 어절수가없다 해드릴수있는건..도움줄수있는건...이것뿐이없다!!
누가누굴도와주나요?? 제가잘못한걸 제가센터쪽에 부탁을하나요?? 기가찹니다.....
그럼 그걸승인는사람이누구냐?? 센터장이냐??센터장하고 내가 집적이야기해서 승인나게해주겠다
어드바이저님도 스트레스받고 나도 스트레스받는데 그냥내가 센터장님하고 이야기하겠다 라고주장하니
센터장 일정보고 만날수있게해주겠다 한지 2일만에... 과장이라는분이 전화와서 센터장대행이다
센터장님은 일반고객님들이 만난다고해서 만날수있는분이아니다 라는말을합니다 ....
그러더니 감가삼각 승인이안나 싸구려범퍼를해주겠다는 범퍼를 최상급범퍼로설명을합니다...
자기네센터에서는 고객님들차가지고 장난안친다 지금까지나온범퍼중 최상급퀄리티다 믿어라 라는말을합니다
그래서 당신네들은 차가지고 장난질한다고 내차시운전도안하고 시운전했다거 거짓말하고 몇일전까지
감가삼각때문에 이것뿐이못해준다는범퍼가 왜 이제는 최상급이되어있느냐??되묻자 아무말못하더니
좀더고민해보겠다라는다변을 더더니 전화를마무리하려고하길래 차라리 보험처리를해달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럼서로깔끔하다싶어 보험처리를요구했으나 시간을질질끌어 송도쪽에전화를넣었습니다
송도전화넣자마자 일은 일사천리 그당당함은 사라진체 센터방문해달라?? 원만하게 해결하자 왜 이쪽에서 일어난일로
송도까지 가느냐?? 여기서일어났으니 여기서원만하게 해결해주겠다 송도전화한지 하루만에 보험처리승인까지 끝났습니다
보고를하면될걸... 2달이라는시간동안 센터에차를 방치해뒀습니다 고객을가지고 장난친것으로뿐이느껴지지않네요;;
또한 고객차량을정비를하고 정비했다고 거짓으로차량을출고하려고한 행위는도저히 용서가되지않습니다
저만 3번째인데 다른오너님들한테 이런일이없을까??라는생각도들고... 오늘CR매나저라는분을만나 이야기하였지만
여전히 센터편만드는 고객지원실..이래서팔은 안으로굽는구나 라는걸느꼈고 고객님께서 본사를오시건 언론을타시건
결국은 다시 저랑이야기하게될거러는 말을듣고 결국은 심각한 일이어도 윗선들에겐 보고가되지않고 묵사발되는구나..??
라는걸느껴 내일부터 송도 1인시위 하려고합니다
너무화가나고 답답해서 주저리주저리 글써보았습니다
끝까지 글을읽어주신분껜 정말감사드립니다... (__)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