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실체와 계속되는 피해자들이 늘어나고 반복이 되고 현재에도 방치 되고있어 적극나서 처리하려 합니다 .
저도 피해자가되어 국민청원을 계속 올리고 있으니 청원동참 꼭 해주세서 그 대표로 아우디와 외제차들의 행패를 막겠습니다 .
사실이며 더한 내용들도 있고 자료와 녹취 증인피해자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
다른 자동차 매니아들과 국민들의 피해를 더 막고자 하오니 정의적으로 도와 동참 눌러 주십시요 !
국민들 알권리와 사실실체를 고발 합니다 !
저는 아우디 a3 차량으로 3년째 방치및 서비스 기피 집단적 행위로 인한 우롱과 장난질에 고씸하도록 화가 나며 처음 1600CC 환불 교환 거부를 당하며 장난질에 겨우 교환 2000cc로 교환할수 있는시기에 환불시기에도 못하고 자신들의 장난질과 속임에 당하는 일방적인 놀음에 당하여 겨우 압박식으로 차량을 절차 없이 의사 무시되체 진행하여 바꾼차량도 결함차라고 여기저기 고장이 나서 다시 환불 요청한 건으로 환불 요청시기에도 ㅇ낳하고 여태까지 한국소비자원과 국토교통부 담당자들은 해결해주는 척 하다 시간 끌기 지체만하다 다시 같은 사건이라는 왜 이렇게 된 초기 서면 이해를 봇하고 묵살 시키는 일처리를 않하며 민사 하라는 핑계로만 돌리는 입장이어서 고발 하며 저는 정식 처리와 결함차라고 이미 새차를 받을 시기부터 주장 하였고 결함 센터 리콜 요청및 고발 하면서 일년뒤에 엔진쪽도 결함이라고 서비스 들어오라는 어처구니 없는 진행에 억지스럼 아우디폭스바겐 코리아와 차산 (주)태안모터스를 고발 하는 절차에 이 공무원담당자들은 이해력과 실전에 차량을 확인도 않하고 하는 엉터리 의무의 처리에 업무태만 기피 로 괴씸하고 바로 잡기위함과 제 피해를 바로 잡아 다시 이 담당자들과 아우디가 국민 고객 장난질하는 깡패짓거리까지 동요했던 한국소비자원의 담당들도 사과와 차 처리 바라며 차는 팔지않고 가지고 있습니다 .
차의 내용의 이해와 서비스 받으라는 억지스러운 바보를 만들지말고 와 언제 어떻게의 순서를 이해하고 처리 바라는 바입니다 . 계속해서 자료 첨부로 내용 을 첨부 하였지만 같은 건으로 종결처리라는 자신들의 입장에 맞추는 일처리에 괴씸합니다 .
저는 정식 아우디 차량 결함차롸 부품 고장차를 고발 합니다 .
처리 바랍니다 .
담당자들 기재 하겠습니다 .
국토 교통부
현재 박성준 044-201-3842
황우관 044-201-3837
한국소비자원
배수현 043-880-5573
엄성호 043-880-5572
나광식 031-970-4712
이규진 02-3460-3066
공정거래위원회
김성호 044-200-4413
국민권익위원회서부터도 소리를 지르며 업무 나태와 처리미숙 수화기를 놓고 자신들끼리 놀러가는 얘기와 방치 수화기를 올려놓고 퇴근 하는등 국민권익위원회서부터 잘못되서 보든 공무원들이 나태한 사실립니다 그러하여 처리들 않되고 애만 먹는것입니다 .
그당시 녹취 하였습니다 얼마나 안돌아가는지를 고발합니다 .
담당자들의 업무 태만 처리 못하는 무능력을 고발 자동차과의 실체 를 고발 하며 처리 바라는바이고 묵인 시키지 말며 음폐시키는 행동 심리에 괴씸합니다 .
아우디 폭스바겐 코리아돠 (주)태안모터스 .수원 고진 서비스 와 고짐본사 보두 집단적으로 3년쟤 방치하며 오히려 불안정 차를 지금 도로위를 운전을 하고 있고 그들은 잘 끌지 않냐는 상식이 벚어난 판매와 처리로 화가 나며 사고가 날뻔한것도 수차례 차량 결함으로 엔진도 꺼지고 하였는데 뻔뻔한 거짓말을 하여 그냥 못지나 갑니다 처리바랍니다 .
아우디
제가 환불을 강력 요청하는 것은 한 번도 아닌 두 번이나 반복 적인 실수와 처리 성의 없는 일처리 및 미루기 책임회피와 아우디 직원들과 대표들 아우디사업자의 실체와 처리를 고발 합니다.
A3 1500CC 1번째 차량 엔진꺼짐
차량을 처음 아우디 일산 태안모터스 구입 A3 1500CC 구입.
차량 엔진 꺼짐으로 태안 모터스 요청.
태안모터스 당시 팀장 지점장 차를 판 딜러는 센터로 확인하라 하였음.
수원 고진모터스에 엔진 꺼짐 증상 계속 찾아가 차주인 내가 증상 잡음.
사람을 바보 취급 맞는 얘기해도 수없는 말장난으로 정상이라는 설득하는 이상한 말과 행동을함.
아우디폭스바겐 토리아, 고진본사 ,수원고진서비스 처리기피하여 차를 판매 한 태안모터스 환불 요청 함.
환불요청 안 받고 손해라도 덜 보려는 듯 환불 진행 할 수 있는시기에도 절대 못해준다고 함.
정말 타기싫어 환불요청 계속 함.
이때도 이상 없다고 우기는 아우디 전원직원들.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계속 전화하고 부품 바꾸고 다른 부품들도 고장 이 여기저기 나는데도 뻔뻔한 거짓말과 연기들을 함 .
그제서야 교환으로 처리 하자며 동일 차량으로 제시.
동일 차량도 신뢰가 않가며 환불요청으로 함.
임시 넘버인데도 불구하고 절대 않된다 함 .
당시 임시넘버 차량 이었음.
타기 싫다하여 억지로 2000CC A3 로 다시 현찰을 더 딜러에게 지급하고 억지로 교환됨.
교환으로 태안모터스에서 일을 처리함.
다시가져오는 차를 차량등록 번호를 달고 내려옴 .
포장을 뜯지말라는소리 무시된체 다뜯겨 가져옴 .
2000CC A3다시 받고 차량의 이상이 생기면서 작동들이 불량 .
어렵게 받은 차라 좋게 타려고 했으나 차량 이상 증상 부품 고장 결함 등이 발생하기 반복적으로 계속 됨 수차례 이상증상 발견.
얼마후 차량에서 엑셀을 밝을 때 소리가 들림 .
그냥 지나치려 했지만 소리 더 커짐.
태안 모터스 당시 지점장 팀장 얘기 함 또 이상 있음 책임지라고 환불하라고 하였음 .
차량 두번째 이상 증상과 피해 발생.
당시 딜러는 아예 전화를 안받음 .
차를 팔기만하고 나몰라라 하여 두 번째 차량인 차를 환불도 못받고 처리 못받고 미루어 다시 수원 고진 모터스를 다시 입고 .
직접 왕복하며 일에 지장이 있을정도로 현재도 차를 수원고진에 두고 계속 이상없다 소리 안난다 하며 사람 이상한 사람 취급까지 하고 민망하게 함 .
계속 소리가 커짐 덜컥 거리면서 또한 차량이 덜컥 심하게 꺽이는 충격을 받음 .
알려주면서 소리 지목 어디서 소리나고 어떻게 소리나는지 가르킴.
계속 아니라고 안난다고 하는 수원 고진모터스 주장함.
저속시 기아를 서서히 올리고 엑셀을 띌 때 소리가 덜컥이 더욱 심해진다 함.
지목을 한 뒤 더 커지고 덜컥거리고 나서야 이제야 소리는 난다고 함 .
억울하고 사람 바보 만들며 경정비는 증상도 점검도 아무것도 못함.
소리가 난 후 들리니 이제는 안나다고 우기더니 이제야 소리가 난다고 인정함 .
증상을 차주가 잡고 하고 기술자들은 대충 내보내기만 하였으며 이제는 증상이 더 커지고 확실이 지적하고 가르져주니 난다하고 난다한후 다시 말을 장난을 치며 정상이라고 함.
차량 출고한 태안 모터스는 당시 지점장, 팀장 ,딜러 없어 졌으며
바뀐 팀장은 얘기를 하고 알려 줬음에도 나몰라라 하는 책임 회피함.
수원 소비자 센터로 갔을 당시 고진 본사 팀장 과 수원고진모터스 정비사 수원소비자담당,그리고 소비자 다른 담당이 같이 차를 시승.
상을 보여주고 알려줬음에도 들리는 데도 당시 소비자 담당이 저속인데서 소리나는데도 고속도로 달리라고 윽박을 위협적인 언행으로 남자 넷이 탄 내 차량에서 모욕과 치욕을 받음 .
화가 나여 같이 오신 아버지 앞으로 차를 가져가 세우고 본사 팀장이라는 사람은 아무런 대책도 안세우고 뒤로 빠져있고 경정비 정비사는 팀장이 다른데볼때는 소리난다 하고 입을 다물고 볼때는 소리난다하다가 근데 이상이 없습니다라고 눈치를 보며 조금하게 말함.
현장에서 건들건들 거렸으며 소비자담 담당 말고 차량 라이센스도 없는사람이 건들거리면서 말하여 중간 해결책이 아니라 언성이 높아지며 사람을 무시하는 어조로 말하여 현장에서 언성이 높아짐.
차량도 견인이 아닌 그냥 차주의 차량을 타고 끌고 나옴 .
분명 소리고 덜컥 증상을 반복 보여주고 들려줌.
차안에는 차주인 저와 나머지 남자 4명이 타고 주행 했음 .
소리와 증상을 듣고 확인 시켜줌 .
그때당시
또한 차주의 차는 수원고진모터스에 놔두었으며 말을 하며 대여차를 타고 있는 A4도 이상이 있어 핸들과 주행이 좌우로 너무 심하여 요청했었으나 이것도 이상 없다 하기만 하고 타이어 센서 불만 끄고 옮.
계속 안전한 대차 차량을 바꿔달라 요청함 .
이때도 이상 없다 하고 그냥 타라고 나온 고진 팀장은 보지도 않고 대충 거리며 차를 보지도 않고 이상 없다고 모든 것을 우김 .
그 후 계속 얘기하니 점검을 다시 하라고 보내어 점검 후 앞 타이어 마모가 심하여 우선 타이어 위치교환만 함.
그제야 제대로 점검했는지 앞 타이어가 너무 마모가 되어 타이어를 두 개 시켰다고 하고 전화를 하면 입고 시킨다 하여 기다리니 소식이 없어 다시 직접 전화를 하니 그제서야 오라고 하고 관리 예약 엉망이었고 이 차를 고진 팀장은 정상이라고 타라고 만하고 우기기만 함.
다른 사람도 운행을 해보았을 때 흔들림 심함을 느낌.
운행을하며 사고가 날 뻔 했고 좌우 핸들이 심하게 흔들려 고속도로에서 큰일 날 뻔 한 것을 이상이 없다 라고 모두 일들을 우기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아우디의 사기와 파렴치한 행동과 괴씸들하여 다시는 아우디와 상종을 하고 싶지도 보고 싶지 않기에 강력 환불 요청합니다 .
처음에도 요청을 했지만 아우디 코리아가 환불을 않해 준다고 처음 태안모터스에서 그랬고 지금도 그럽니다 .
처음에 환불을 받았으면 처음 새차서부터 일년을 넘게 제대로 타보지않고 시간낭비에 싸우지 않고 얽혀 제 사는 것도 피해를 받지 않았을것입니다 .
저느 제 일상에도 우기는 이유로 엉망입니다 계속 피해를 받고 싶지않으며 우기지말고 인정하여 저의 피해를 본 정신적이나 고통 일년이 넘게 되가는 시간을 고만 정리 해 주십시오.
다시 좋게 하려했는데 엔진에 이어 이제는 밋션입니다 .
이제는 소리는 나나 정상이나 밋션을 교환 해줄테니 다음에는 소리가나면 책임 안집니다라는 조건으로 끝까지 사람을 기만하며 장난치는 모든 것들에 다 당하고 받아주었고 다시는 우기기만하는 아우디를 이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
여자라 무시를 한것인지 처음 엔진 꺼졌을 때부터 환불요청을 했고 다시 한 결과는 이런 더 악조건으로 사람을 지치고 화나게 합니다 .
놀아나고 싶지도 않으며 인정하고 일 처리 환불 요청 합니다.
다른 피해보상을 원하는것도 아니고 제 돈으로 산 차를 환불을 바라며 제 금액만을 현재는 받아 마무리 하고 싶습니다 .
아우디와 상대하기 싫고 새차도 폐차인 듯 서비스도 엉망이며 사람을 바보취급에 정상인사람을 모욕들을 주지 않나 수치스럽고 불쾌합니다 .
아우디를 타고 싶지 않으며 새차를 기분좋게 열심히 벌은 돈을 사기당 하고 뒤통수 맞고 인정하지 않는 아우디를 용서 할 수 없고 다신 피해자들이 없도록 사과와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
강력히 한시 거짓도 증명도 거짓 없이 맹세 합니다 .
당할만큼 당했고 봐줄만큼 봐주었는데도 아직도 말로 시간으로 지체하며 사람을 우롱하는 아우디차를 타고 싶지않으며 상종 하기 싫습니다 .
강력히 환불해 주십시오.
또한 아우디 폭스바겐코리아의 지시와 딜러들의 수작들 증명하기위해 발 벋고 나서고 있습니다 .
현재 저는 3년째 다른 피해자는 2년째 서비스 센터에서도 지시를 받고 하고 있지 않고 방치 기피 하는파렴치한 일이 한 두번임이 아님을 자료들과 저는 도로 위에 방치 운전하게 하고 다른피해자는 분당 서현 아우디에 세워져 피해자들 혼자라는 이유로
기만하고 처리 않하고 농락 하는 현실을 제가 직접 찾아가 사진을 찍고 차주와 통화하며 진행 하고 있습니다 .
제차의 자료들은 적극 수사가 이루어지면 녹취및 사진 첨부 피해사실을 보내드리며 자료가 너무 많아 다른 증인 다른 피해자도 있으며
아우디 로 인한 피해자들이 계속 발생하는 사실과 행패 수작을 하지않게 해 주십시요 .
제차는 하얀 A3 53더1771 차량이며 다른피해자는 검정 차량입니다 .
첨부 합니다 .
한국 소비자원 , 국토교통부 , 국민 인권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는 심각성과 현장의 일처리 미훕하며 분명히 다른 피해자 발생한다 하였고 민사 이야기하며 미루기 바쁜 공무원들 실체와 무례한 예의 소리를 지르는등 녹취가 있습니다 .
국민인권위원회서부터 국민 기만과 처리기피 수화기를 올려놓고 퇴근하는 것부터가 잘못되어 모든 공무원들이 자신의 책임과 의무가 무엇인지
국민을 보호할 자세와 민원처리가 않되고 있음도 고발하며 자동차과 담당들과 국토교통부의 나태함과 직접 저처럼 나서서 피해자달이 발생하는데도 구경만하는 국토교통부 와 한국소비자원 공정거래 위원회 고발 합니다 .
알권리들이 있고 피해처리와 고발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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