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24일 출고하여
실사용 1주일 정도이며
현재까지 2개월 동안(60일) 수리중 입니다.
지금은 증상 수리를 못해 오토파일럿 기판과
BCM (자동차키, 자동주차) 모듈 교환 작업에 있으며
계속 뭐가 안되는지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실패
업데이트 준비중
하루종일 반복 중
그리고 출고 담당 OA를 서울 중앙지검에 고소장 접수
했으며
오늘 검사가 배정됨
그리고 국민신문고에
소비자원 답변은 지난번 글을 써서 다들 보셨을 것이고
아래 링크
https://cafe.naver.com/teslaownersclub/1446
국토부 민원이 아래와 같이 답변 되었고
100만원 과태료 부과 예정
현재 차량 하자 부분이 50군데 정도 발생 하였으며
8월 24일 출고 후 현재까지 못 고치고 있음
(현재 강서센터 입고 상태)
신차교환 : 거부
환불 : 거부
AS : 계속 수리해 주겠다
자동차 관리법 위반 : 고객에게 혜택을 준것??
전시차 판매 : 믿어줘
대표가 만나서 사과의 의미로 주기로한 정비플랜(260만원) : 인터넷에 글 올려서 못줘
테슬라는 고장 안나는줄 알았는데
시승예약 했는데 가기싫어지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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