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스에서는 멀티클러치 드립치는데
기술적으로는 정확하게 모르겠고 체험상
직결감 - dct와 동일 엔진브레이크 엄청나서 주차장에서 브레이크가 필요없음
변속속도 - 일반 토컨미션보다 빠르고 dct보다 느림 (패들조작시)
벤스답게 컴포트모드에서는 2단출발하고 스플넣으면 1단출발함
스포츠모드는 안해봐서 모르겟음
스플넣고 조지면 변속충격도 꽤 있고 인상적인건 브레이크 좀 깊게들어가면
자연스럽게 다운시프트 방방 쳐주는게 맘에듬
이거타다가 420d타니까 그냥 현대차미션이랑 똑같이 느껴짐
근데 사실 m-dct가 더 좋아보임
이상..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