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시승해보셨나요?..
저는 레인지로버를 가지고 있으면서 카이엔은 시승만 해봤습니다..
성능과 재미는 카이엔 터보가 앞서지만,
눈으로 보이는 실내 인테리어의 고급감..큰차체에서 오는 위풍 당당함..
넉넉하고 편한 최상급가죽 시트와 suv 현존 최고의 승차감을 가지고 있는 레인지로버를 카이엔이 따라 오기에는 많이 부족하지요..
달려라 강아지. 그렇지요. 벨라 이보크랑
레인지로버 가격 차이가 거의 큰거 한장 반 많게는 두장 가까이 차이나는데, 이보크, 벨라 타는 애들이 본인차는다 레인지로버라고 하죠.
그리고 레인지로버 태생이 처음부터 레인지버로
출시되어서 나머지는 짝뚱이라 한거구요.
혹시 벨라 이보크 차주라면 미안해요.
저는 레인지로버를 가지고 있으면서 카이엔은 시승만 해봤습니다..
성능과 재미는 카이엔 터보가 앞서지만,
눈으로 보이는 실내 인테리어의 고급감..큰차체에서 오는 위풍 당당함..
넉넉하고 편한 최상급가죽 시트와 suv 현존 최고의 승차감을 가지고 있는 레인지로버를 카이엔이 따라 오기에는 많이 부족하지요..
럭셔리함과 넉넉하고 편안함을 추구 하시면 레인지로버 5.0sc LWB오토바이오 그라피를....
운전의 재미와 폭발적인 고성능 그리고 폴쉐만의 기계적인 짜임새를 추구하신다면 카이엔 터보를..
레인지로버는 그냥 레인지로버로 부릅니다..
레인지로버 안에 트림이 기본형인 보그>오토바이오그라피>SV오토바이오그라피로 나누어집니다..
이것들을 합쳐서 그냥 레인지로버로 불립니다.
그다음 레인지로버 아랫급인 레인지로버스포츠 이 아랫급으로
짝퉁 레인지로버인 레인지로버 벨라,레인지로버 이보크가 있구요..
레인지로버 가격 차이가 거의 큰거 한장 반 많게는 두장 가까이 차이나는데, 이보크, 벨라 타는 애들이 본인차는다 레인지로버라고 하죠.
그리고 레인지로버 태생이 처음부터 레인지버로
출시되어서 나머지는 짝뚱이라 한거구요.
혹시 벨라 이보크 차주라면 미안해요.
카이엔은 세단인가suv인가. 럭셔리인가아닌가
요정도 느낌인거같아여
여기서 물어봐야 폴쉐빨기바쁩니다.
정작타보지도 않고요!
레인지로버는 아니지만 스포츠 만키로 못타고 이러다 속터져 죽을 것 같아 독3사 노멀로 돌아왔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