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식 카니발을 팔고 구입한 르노 마스터 15인승 입니다.
정말! 너무 후회 하고있습니다..ㅠㅠ
차가 커서 후회 하냐고요?
아니요.. 차가 쓰레기라 후회 합니다..
서비스 센터를 방문했는데 경악했네요
1. 한쪽 에어컨 관 없음
2. 고정 키? 한개를 종류와 색상이 다른걸 껴놨음
3. 하단이 절단되어 있음.
4. 고정 부싱? 베어링? 다 사라짐
5. 에어컨 메인 관 고정이 파손되어 쇠갈리는 소리가 들림.
6. 네비게이션 안됨
7. GPS수신 불가
그나마 작동되던 핸들 컨트롤러도 서비스센터 갔다오니까 먹통입니다
센터 전화했더니 마스터 처음 수리해봐서 기사가 실수로 고장냈다네요 다시오면 고쳐준대요
집이 시골이라 서비스센터까지 한시간 걸리는데 ㅡㅡ
1. 천안서비스점 방문 -> 예약하고 다시 오세요~ 2. 청주서비스 센터 방문 -> 예약하고 다시오세요~ 3. 예약 후 청주서비스 센터 방문 -> 서비스센터 : (차 상태보더니) 사설업체에서 무슨 작업하셨나봐요? 보증수리 안될듯요~ 뉘앙스 차주 : 뭔소리냐? 순정이다! 서비스센터 : 차량 양쪽에 카메라 설치하셨네요? 이거 배선 작업하신다고 천장 여신것 같은데요? 차주 : 장난하세요? 140만원주고 선택한 어라운드뷰 인데요? 서비스센터 : 아..이 차도 그 옵션이 있구나.. ㅈㅅ 서비스센터 : 근데.. 이거 본사랑 얘기 해보셔야 될것 같습니다.. 본사 : 서비스센터랑 방문해서 처리 하세요~ 서비스센터 : 본사랑 처리 하세요~ 본사 : 아 서비스센터랑 처리 하시라니까요? 서비스센터 : .... 저희가 만든게 아닌데요... 본사 : 저희도 잘 몰라요~ 외국에서 만들어서 들어온건데.. 이름만 르노지 저희 차 아니에요.. 이렇게 서로 책임 떠넘기기 하고있습니다.. 아무튼 최종적으로 아산 서비스센터까지 차 보내고 수리해서 나왔는데 ? 네비게이션은 아직도 안되네요~^^ 전화 준다던 본사도 감감무소식이고.. 이쯤되면 저 현자인가요? 고분고분 통화하고 일 처리하니까 계속 개판이네요
근데 뽑기실패 이신듯
유튜브에서 하부보는영상보니깐 녹슨부품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