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리터 V6에 355마력 토크 55.3
토크가 꽤 높은편이네요
영상 보시면 배기음도 꽤 좋습니다
미국 가격이 47,695$
종종 GM이나 캐딜락차들이 미국가격과 비슷하거나 더 싸게 국내에 들어오기도 하는데
6천초반대에 국내에 들어오면 참 괜찮겠다는
독일차 E세그먼트 6기통 가솔린은 1억가량하니 독일차 대비 경쟁력 꽤 있습니다
제네시스 G80과도 붙어볼만하고요
지금 캐딜락은 4기통기본모델가지고 어떻게 해보려 하는데 저모델로 승부를 봐야합니다
6기통 E세그먼트 독일차들은 너무 비싸고 4기통은 타기싫고 그러다보니 G80으로 가는 사람들도 많거든요
미국차 나름 장점 많습니다 일단 엔진이나 미션 계통은 고장 잘 안나고요
센터에서 소모품 교환 가격도 저렴합니다 수리비도 저렴
미국차 수리비가 많이나온다는건 범퍼같은 외장부품이 비싸서 그런건데 그런건 사고났을때 보험처리하는거니
실 유지비는 훨씬 적습니다 거의 국산차수준
MRC만 가끔 갈아주면 특별히 걱정할거 돈들어갈거 없는수준
몇개 되지도 않는 서비스센터 늘리지는 못할 망정 오히려 줄였죠.
현재 서울에 1개입니다.
몇개 되지도 않는 서비스센터 늘리지는 못할 망정 오히려 줄였죠.
현재 서울에 1개입니다.
2.0하고 3.0하고 세금먹이는 구간이 달라서 차이가 제법 납니다
글구 mrc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말씀하시는것같은데 이거 잔고장도 있고 좀 비쌉니다
센터 기준 개당 100만원하니 만만치 않죠
그리고 mrc야 비싼값을 하니깐 상쇄된다 쳐도 후륜디퍼 누유현상이 10대중 6,7대는 터지는것 같습니다.
미국 포그링컨 크라이슬러가 다 망쳐놈 이미지 ㅋㅋㅋㅋ 차도 구리고 수리비도 비싸고 연비도 구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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