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오너들이 독일 본사에 직접 메일을 넣어서 받은 답변은 엔진 전진 후진 배치가 아니라 완벽한 사륜 상시 시스템을 만들기 위해서 설계를 한것이 지금의 아우디 콰트로 라는 답변을 받음.
BMW가 무게배분 말하는것은 완벽한 그들만의 상술입니다. 여기에 모트라인이나 노보스의 노사장이나 다 속아가지고 무게배분을 외쳐댔죠.
ㅋㅋㅋ 그들도 실제로 차알못입니다. 그냥 타보고 본인 느낌 말하는 수준이죠.
조금만 공학적으로 들어가도 그애들은 몰라요.
어쨌든 아우디 타본사람은 사륜으로서의 아우디의 주행성능에 진짜 반한다는 겁니다.
눈길 오르막에 비엠 못올라가서 비상등 넣고 서있더도 아우디 그냥 올라가는 유튜브 영상은 리얼이라는 겁니다.
아우디가 까일차는 전혀 아니구요. 제네시스 드립은 미친겁니다, ㅋㅋㅋㅋ 정신들 차리세요.
그리고 다같은 4륜이 아님 엑드는 후륜으로 가다 슬립발생하면 그때 4륜으로 바뀌는 방식이지만 아우디 전자식은 악천우나 비오는걸 먼저 감지해서 4륜으로 미리 바꿔버림
기계식 콰트로야 상시 물려있으니 이런게 필요 없지만 전자식은 센서로 전달되는 과정때문에 센서들로 기온이나 눈내리거나 노면상태 확인해서 바꿔버리는게 기술임
벤츠는 뭐 배분도 안되는거 쓰니 의미 없고
어떤차나 트랙션에 변화가 오면 그때 작동하는거임
아우디는 기우제 지내고 비올거 미리 아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
현재 가장 진보한 4륜시스템은 X드라이브하고 제네시스 4륜임
무슨 인공지능으로 감지 한다고 했음? 비오면 와이퍼 움직이죠 ? 그럼 그때 사륜으로 바꿔놓습니다.
겨울되면 온도 영하로 내려가죠 ? 그럼 4륜으로 바꿔놓습니다.
눈오면 와이퍼 움직이죠? 그때 사륜으로 바꿔 놓는다는 말입니다.
비엠은 슬립이 발생할때 배분이 되는거구요 평상시 후륜으로 구동배분이 더 갑니다.
하덱스 시스템은 전자식작동 클러치로 앞뒤배분함. 소형차 4륜. 이건 아우디뿐 아니라 벤츠 비머도 사용
할덱스 시스템도 빠릿하고 좋음
뭔소리냐? 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릴만한 글입니다.
린드우드님의 글이며
색안경을 쓰고봐도 설명에 오류가 전혀 안보이네요.
그냥 무작정 남들이 구리다니까 구리고 좋다니까 좋다고 생각하기
이전에 설계구조나 레이아웃을 통해 제조사마다 추구하는가치가 어떻게다른지를 보는것도 재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4륜 올시즌보다 후륜 윈터가 눈길에 더 안전하고 오르막 잘 올라감
4륜 윈터면 후륜 윈터로 비교를해야 맞는겁니다
실제로는 그렇지않습니다.
시장내 마켓시어를 차지하고 유지하려고 엄청난 돈을쓰고 인재들이 고민하죠.
선례를 들다면 국내 맥주에서 절대적강자였던 모 맥주는 매번 박중훈씨가 손가락꼬며 랄랄라했고 그걸 잡고싶던 모 맥주는 물에 대한 대중들의 인식이 민감한 타이밍에 지하500미터 암반수 사용광고로 뒤집었던적이있었습니다.
그들은 거짓말을 하진 않았습니다. 지하암반수라는 그 물이
너도 나도 다 쓰는 물이라는점만 얘길안한거죠.
과연 다양한 매체에 노출되는 대중들이 다같이 선택하는 판단이 현명한 판단이라고 단정지을수 있을까요?
님 조차도 첫댓글에 이렇게 써놓으셨네요.
“아무리 떠들어도” 라고요. 차에대한 정보는 중요치 않다는거죠?
이미 판매량으로 검증된거니까요?
설계와 구조, 그들이 말하는 바보다 다수의 선택이 더 옳다는 생각은 글쎄요, 제 경험상 그렇지 못한 경우가 더 많은것같습니다.
마켓팅팀이 존재하는 분야에서는요.
개인시승기를 구구절절 썰로 푸는게 다죠...
(속초나 강릉가도 후륜 포터 타이어 씹창난 배달트럭 겨울에 잘만 돌아다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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