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WAU 24.02.15 01:58 답글 신고
    그렇지 않습니다.

    영국차도 독일산.엔진을 사용하고 일본차들은 신기술이있을까요? 직병렬식 하이브리드 정도?

    일본차가 세상에 선보이고 업계표준이 된 기술이 딱히 생각나질 않아서요.

    테슬라의 그 분야의 최고라 생각합니다. 전기차를 탄다면 다른차가 아무리 좋아도 테슬라를 살것같아요.

    그리고 제 말씀은 신기술을 채택을 해서 좋다라는게 아니라…

    결국 현시대의 모든 고급차들이 독3사를 벤치마킹하거나…

    그 기술력을 차용해서 만드니… 오리지날을 갖겠다는 이야기입니다.

    제네시스의 기능이 더 좋을 수는 있겠지요.

    하지만 그걸 시장에 내놓은 애들이 독일차인건 부정할 수 없지 않나요?
    답글 6
  • 레벨 대위 3 루돌프슴가코 24.02.15 08:20 답글 신고
    누가봐도 객관적으로 자동차 산업발전의 매커니즘을 잘 이해하고 풀어 설명하고 있는데 매몰적 사고라고 치부해버리노;;;
    반박할 팩트나 지식은 없고 그저 무섭도록 맹목적인 신념으로 뭉쳐서 교묘하게 그럴싸한 말장난이나
    할 줄 아는 수준 딱 드러나네
    답글 2
  • 레벨 소위 2 로봇태권V 24.02.15 09:04 답글 신고
    제네시스 제네시스 하는데 자동차의 나라 미국에서 제네시스 굴러다는 것 보면 아직 멀었다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답글 1
  • 레벨 원사 3 WAU 24.02.15 01:58 답글 신고
    그렇지 않습니다.

    영국차도 독일산.엔진을 사용하고 일본차들은 신기술이있을까요? 직병렬식 하이브리드 정도?

    일본차가 세상에 선보이고 업계표준이 된 기술이 딱히 생각나질 않아서요.

    테슬라의 그 분야의 최고라 생각합니다. 전기차를 탄다면 다른차가 아무리 좋아도 테슬라를 살것같아요.

    그리고 제 말씀은 신기술을 채택을 해서 좋다라는게 아니라…

    결국 현시대의 모든 고급차들이 독3사를 벤치마킹하거나…

    그 기술력을 차용해서 만드니… 오리지날을 갖겠다는 이야기입니다.

    제네시스의 기능이 더 좋을 수는 있겠지요.

    하지만 그걸 시장에 내놓은 애들이 독일차인건 부정할 수 없지 않나요?
  • 레벨 중장 삼점삼터보 24.02.15 02:24 답글 신고
    이미 모든 고급차들이 독3사를 벤치마킹한다고 매몰적 사고를 하시고 계신데 무슨말이 더 필요할까요
    님은 독일차를 좋아한다라기보단 이미 앞서있는것에 대한 가치를 더 존중하는것처럼 보이네요

    테슬라운운하시는거보니
  • 레벨 원사 3 WAU 24.02.15 02:38 신고
    @삼점삼터보

    현재 제네시스의 모든 모델들이 led drl이 장착되어있죠?

    C5 A6에 처음 달려 나왔던 drl이 지금은 모든차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벤치마킹한게 아니라하면… 할말은 없구요.

    닉네임처럼 3.3터보… 터보차져… 볼보와 사브 아우디 차량들이 차량에 장착했었는데.. 이젠 거의 모든 브랜드가 다운 사이징 터보로 환경규제와 효율성을 추구하죠.

    제네시스의 모든 차량이 아마 v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되던가요? 뿐만 아니라 거의 모든 기술들이 누군가 출시한 그런 기능들이죠. 그걸 가장 많이 잘 하는 회사가 독일차량들이었구요.

    영국차의 원천기술? 딱히 모르겠습니다. 오히려 bmw 엔진을 사용한다는게… 떠오르네요.

    제네시스의 수퍼맨 그릴이나 렉서스의 스핀들그릴? 도 아우디의 싱글프레임.라지에이터 그릴의 영향이 없었을까요? 범퍼아래쪽까지 길게…

    그런 의미에서 트랜드세터와 트랜드 팔로워를 구분지을 수 있고 따지자면 독일차들이 트랜드세터가 아닐까요?

    제네시스나 미국차들에 달린.어떤 기능이든 기능의 버전은 높을지언정 그 기능을 시장에 도입한 회사는 독일 많을껍니다.
  • 레벨 중장 삼점삼터보 24.02.15 02:45 답글 신고
    님이 가진 자동차에 대한 사고방식 지식 모두 존중합니다만
    저는 후발주자로써 성장해가는 브랜드가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이미 선구자적인 역할을 하는 브랜드를 답습한다한들 어차피 바퀴는 4개고 핸들은 하나인 자동차의 본질이 바뀌진 않을것이고 새로운 동력의 시대가 오면 제네시스가 한발짝 앞설 수있는 기회는 있다고 봅니다
  • 레벨 원사 3 WAU 24.02.15 02:54 신고
    @삼점삼터보

    네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가 후발주자이긴 하지만 언젠가 제네시스만의 혁신으로 시장을 이끌어나가는 회사가 되길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위험성을 갖더라도 모험 도전이 필요하다라고 생각합니다.
    독3사에서 선보이고 업계표준이된 기능도 많지만 빛을 보지 못하고 사장된 기능도 아주 많습니다. 아우디의 drc가 그랬고 bmw의 다이나믹드라이브가 그렇습니다.
    하지만 신차를 출시할때마다 새로운 기능을 보여주죠.
    언젠가 업계가 제네시스의 표준을 따르는 날이 꼭 왔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중령 3 21세기양자역학 24.02.15 09:58 답글 신고
    현대 기아의 문제점은, 너무 부분변경 주기와 모델 변경 주기가 빠르다는 것이죠. 그리고 너무 생산하는 차종이 많아요. 그런 결과로 빨리 퇴장하는 차량도 많고.
    진정한 혁신기술, 선도기술을 보여 주면 좋겠어요. 급발진이나 엔진오일 감소(혹은 증가) 같은 이슈에도 혁신적으로 대응하면 좋겠어요.
  • 레벨 대위 3 루돌프슴가코 24.02.15 08:20 답글 신고
    누가봐도 객관적으로 자동차 산업발전의 매커니즘을 잘 이해하고 풀어 설명하고 있는데 매몰적 사고라고 치부해버리노;;;
    반박할 팩트나 지식은 없고 그저 무섭도록 맹목적인 신념으로 뭉쳐서 교묘하게 그럴싸한 말장난이나
    할 줄 아는 수준 딱 드러나네
  • 레벨 훈련병 빳데리청년 24.02.15 10:28 답글 신고
    그러게요 댓글만 보아도 수준 차이가 너무 심해서 이건 뭐...
  • 레벨 대령 3 덥다에어컨켜라 24.02.15 11:55 답글 신고
    말빨이라기 보단 지식이 딸리니 후발주자 운운 하고

    동문서답으로 교묘히 논점흐리고...

    묻는말에 대답은 못하고 본인 할말만 우격우격 하는거...

    하루이틀 본것도 아닌데 그러려니 하세요.
  • 레벨 소위 2 로봇태권V 24.02.15 09:04 답글 신고
    제네시스 제네시스 하는데 자동차의 나라 미국에서 제네시스 굴러다는 것 보면 아직 멀었다 하는 생각이 드네요.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4.02.16 15:33 답글 신고
    제네실수 차라리 에쿠스가 좋던데
  • 레벨 중위 3 창꽁에서 24.02.15 09:31 답글 신고
    과거 벤츠, bmw, 볼보등 모두 경유엔진으로 출력이 좋았지요. 옛날에는 경유승용차가 외제밖에 없어 국산대비 출력에서 엉청난 차이가 발생했었죠. 하지만 휴발유로 바뀐 현재는 그닥.... 이게 현실...
  • 레벨 하사 2 닉네임X 24.02.20 15:31 답글 신고
    볼보는 모르겠고 오히려 독일차들 휘발유가 메인입니다... 그닥이라니요.. 현기차도 딱히 나쁘게보지는 않지만
    아직 엔진내구성 출력면에서 부족하기때문에 동출력내는 엔진사이즈가 독일차보다 큽니다..

    이를테면 벤츠4기통 2천씨씨 e350등에 들어가는 엔진이 299마력을뽑습니다 반면 흔히 현기에서 많이쓰는 4기통 2.5 터보엔진이 297마력인가 그렇습니다 bmw에 들어가는 4기통 2천씨씨 엔진은 306마력을뽑습니다 다만 이엔진은 미니나 1/2시리즈에만 들어가긴하지만요

    독일 디젤엔진은 효율에 중점을둔엔진이지 성능에 중점을 둔엔진은아닙니다 다만 상위급차량에들어가는 디젤은 좀 이야기가다르지만..
  • 레벨 대위 3 gensuke 24.02.15 11:38 답글 신고
    얘는 도데체 원하는게 뭐고 말하고자 하는게 뭔지 모르겠네. 국산차 까고 수입차 칭찬 하면 발광만 하고ㅋㅋ 특히 일본차 조금만 띄워주면 눈 뒤비지더만 ㅋㅋㅋ
  • 레벨 대령 3 덥다에어컨켜라 24.02.15 11:57 답글 신고
    본인의 주장에 논리가 없는겁니다.
  • 레벨 병장 뿜바야 24.02.15 16:25 답글 신고
    지식이 없어서 그렇죠 뭐
  • 레벨 원사 2 Rexle 24.02.15 13:18 답글 신고
    논리가 없으니 혼자 악에 받쳐서 어버버버...본인이 뭔소리를 하는지는 알런지
  • 레벨 하사 3 아슈테론 24.02.15 15:35 답글 신고
    현/기/제네시스가 안좋다는게 아닙니다... 브랜드가 가진 상대적 가치를 논할때 뒤처질 수 밖에 없다는거죠
    WAU님이 말씀하신 트랜드세터와 트랜드팔로워는 그것이 가지고 있는 가치의 차이가 아주 많이 납니다.

    지금 현/기/제네시스가 주구장창 따라하고있는 계기판, 네비게이션 일체형 모니터 벤츠가 가장먼저 도입했습니다.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현기제네시스는 일체형 디스플레이를 이제서야 따라하기 바쁘고 최근 제네시스까지 일체형으로 유턴해버렸죠 왜그럴까요? 현기제네시스도 잘 알고 있는겁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시장의 선택을 받기 어렵다는것을요.

    그 뿐만이 아닙니다 고급승용차의 표준 현가장치 세팅은 벤츠의 그것이고요, HUD를 선도하는 브랜드는 BMW 입니다, 현재의 DRL을 업계 표준으로 만든것은 아우디입니다. 그러나 제네시스는 그 어떠한것도 트렌드세터로서 내 놓은 것이 없어요... 준대형급 세단 시장에서 8천만원짜리 G80, 8천만원짜리 5시리즈, 9천만원짜리 E클래스.... 제네시스의 저 가격은 진짜 말도안되는것입니다 아직 제네시스에는 그 가격을 받아낼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차가 안좋은게 아닙니다, 모든 문제는 브랜드죠
  • 레벨 대령 3 덥다에어컨켜라 24.02.15 16:02 답글 신고
    제네시스 ....??

    제 개인적인 뇌피셜 입니다...

    제네시스를 찬양?에 가깝게 응원? 하는 이유는... ? 제네시스가 좋아서? 현기가 좋아서? 후발주자를 응원???

    전 아니라고 봅니다.

    쓰는 내용 문맥 패턴 등등... 읽어보면...?? 결국 한결 같습니다.

    ㅈ 구형 수입차 타는 애들.... 저가형 엔트리급 수입차타는 애들... 이라는 조건이 거의 대부분 붙습니다.

    전 이런거라고 봅니다.

    아주 극소수의 구형중고수입차를 구입하거나 엔트리급 수입차를 구입후 국산차를 욕하는 사람들에 대한 돌려까기..

    내가 이정도급 차 타는데... 니들 그거 얼마냐? 언제쩍꺼냐?? 그러면서 그들을 까기위한 도구로 사용됬다고 봅니다.

    제네시스만도 못한 ㅈ구형... 제네시스는 그냥 국산을 대표해서 구형 수입차,저가형수입차를 까기위한 도구입니다.

    나릅 니들보다 훨신 고가의 고급차를 타는 내가 제네시스를 더 높게 본다.. 그런논리입니다.

    니들이 제네시스를 알어?? 억대넘는 내가 타봐도 엄청 좋아~~ 이런 논리입니다.

    당연히 엔트리급이나 중고구형 산 사람들이야 차빨에서 밀리니 할말 없는 거고..

    제네시스 타는 사람들은(전부는 아니지만) 오~~ 우리가 타보지 못한 고급차 타는 사람도 제네시스가 엄청 좋데~~

    라면서 그들중에 나름 골목대장 하고 싶은 거라고 봅니다.

    그러니 제네시스에대한 정보는 거의 없고 그냥 밑도끝도없이 찬양..

    나름 전문지식 나오면 말 돌리고 동문서답에 논점흐리고 이상한 글만 쓰고 있죠.

    제네시스 타본사람은 알아요.. 그냥 딱 팔리게끔 만들었고 좋지도 나쁘지도...

    최대 강점은 가성비... 숫치로 보여주는게 아니라 그냥 일반 소비자가 탔을대 6~7천짜리 차중 나쁘지 않은 성능

    나쁘지 않은 옵션... 차도 나쁘지 않고.. 딱 거기까지 입니다.

    까일차는 아니지만 칭송?할만한 차도 아니죠.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4.02.15 18:55 답글 신고
    제네시스는 제발 국산차게시판에서 놀라고 전해주세요 뭔 시덥지도 않은 그릴 동산 갈비집 그릴 불판 차가
  • 레벨 원사 2 BMWM기여워 24.02.15 16:07 답글 신고
    혁신적이게 기술개뻘짓하다 망한 케이스가 더 크쪄 ㅋㅋ 도길짜도 아닌 개망작 떵츠가 그런케이스 혁신기술만든 기업이 원인 못찾아 사설업체 가서 고치고 있쩌여 ㅋㅋ
    아니 어떻게 개발했찌 ??
    어떻하낀 자쩨 기술이 안되서 돈주고 머리좋은 타나라기술자 불러서 한걸 마찌 무슨 지네가 한것도 아니다 원인 못찾는기업이 형편없는 역대 개망작만들다 개폭망시기 오는거쪄 ㅋㅋ
    날강도 수준급 비싼 고물이쪄ㅋㅋㅋ떵츠 ㅋㅋ
  • 레벨 하사 3 아슈테론 24.02.15 16:19 답글 신고
    그냥 벤츠타고싶다고 솔직히 말하세요
  • 레벨 원사 2 BMWM기여워 24.02.15 17:20 신고
    @아슈테론 그냥 떵츠타다죽고 싶지않다
    불안하따 전자기능 오류 아놔
    진짜 짱께산타다 죽기싫따무섭다
    제벌 갖다 부셔버려음 좋겠따
    ㅎㅎㅎㅎ
  • 레벨 소위 2 로봇태권V 24.02.16 07:56 답글 신고
    참 한심해 보이네.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4.02.16 15:35 답글 신고
    @아슈테론 중국차를 왜 탑니까.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4.02.16 15:37 답글 신고
    맞습니다. 기여워님 말씀 맞습니다. 짱츠 중국차는 타는게 아닙니다
  • 레벨 대령 3 덥다에어컨켜라 24.02.15 16:07 답글 신고
    예전 같으면 글마다 폭풍댓글로 비아냥 거렸을텐데....

    나름 고수들이 팩트로 죠지니... 깨갱인가 보네요....
  • 레벨 대위 3 루돌프슴가코 24.02.15 17:3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슈퍼자이저 24.02.15 16:24 답글 신고
    독일 삼사:자동차의 가장 기본인 달리고 멈추는 걸 기본으로 한 차량 발전

    흉기:자동차의 기본은 개무시 옵션 빨로 차량 발전

    유툽 동영상 보면 일본도 이젠 잔고장 없는 내구성에서 차량의 기본인 달리고 멈추는걸 기본으로 깔고 가더만.....

    씨팟 흉기.....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4.02.15 18:55 답글 신고
    맞습니다
  • 레벨 준장 반얀트리 24.02.15 16:58 답글 신고
    역시 수게 네임드이십니다~
  • 레벨 중사 3 옴팡이 24.02.15 17:04 답글 신고
    기술력이 너무좋아서 몇십년동안 사기를 치나?ㅋㅋ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4.02.15 18:57 답글 신고
    후발주자에 뿜었다 ㅎㅎㅎㅎ
  • 레벨 소장 까만색빠방이 24.02.16 10:13 답글 신고
    와 여기 댓글 맛집이네 ㅋㅋㅋ
    재야의 고수들이 등장하니 동조세력들도 찍소리 못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짐승남이다 24.02.16 15:39 답글 신고
    지긋지긋 게네시스 수입차 되고싶어 안달이네 ㅋ 국산차 게시판에 가라고 해도 존나 말 안들어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