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Q4 이트론 2022년식 운행중입니다,
고질병인 에어컨에 당첨(?)되어 언제 수리되나 걱정했는데
그나마 빠르게 잘 처리되고 있네요.
첫번째는 부품이 없어서 임시조치만 하고 다시 받았고 부품수급되면 다시 해준다고 하여
어제 다시 입고보내서 수리 및 교체완료후 출고하여 오늘 차 가지고 오는 중이라고 합니다.
저만 운이 좋은건지... 하도 안좋다는 후기들에 걱정 많이 했는데 한시름 덜었네요.
아우디 Q4 이트론 2022년식 운행중입니다,
고질병인 에어컨에 당첨(?)되어 언제 수리되나 걱정했는데
그나마 빠르게 잘 처리되고 있네요.
첫번째는 부품이 없어서 임시조치만 하고 다시 받았고 부품수급되면 다시 해준다고 하여
어제 다시 입고보내서 수리 및 교체완료후 출고하여 오늘 차 가지고 오는 중이라고 합니다.
저만 운이 좋은건지... 하도 안좋다는 후기들에 걱정 많이 했는데 한시름 덜었네요.
장사 못하는 기업은 사라지는게 도리
고장은 에어컨컴프레셔 나간것 외에 돈 들어간 적 없어서요
센터는 벤츠가 가장 고급스럼
비엠 아우디 재규어는 거기서 거기
피아트는 동네 센터와 같음
프리센스 경고등 3종 셋트가( 운전 하는데는 지장 없음 ) 떠서 메니저 한테 이야기 했더니
어부바로 차를 가져감..
그리고 4년 동안 경고등 몇개 뜬게 전부 입니다.
원래 고장 없는 사람들은 글을 안 올리죠..
뽑기 잘 못 해서 불만 있는 사람들이 불만의 글을 많이 올리곤 합니다.
그리고 주변에 문제많다는 그런소리가 몇번 들려오니까 확신하고 본인경험인거마냥 까발리니까 전부다 그런줄알고 착각들하게되죠..
저도 거기에 속았지만 직접 타고 다녀보니 여태 센터가서 불편했던적은 없네요.
그냥 그런 사람들은 아우디에 대한 모든걸 글로 배우는 분들입니다.
그리고 이글을 BMW오너들이 싫어합니다. ㅎ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