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도 인간인지라 감정적으로 손님에게 대한점은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제가 답을 하지않았던 이유는 제입장에서만 생각한거같습니다 눈탱이를 친적도없으며 작업과정또한
정말 정성스럽고 잘해드렸다고 생각하였기에 불만을 갖고계신내용을 정확히 이해하지못한 저희잘못을 인정합니다
회원님 640패키지는 도어 배플 작업 및 a필러 작업이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추측으로 올려주신거같은데요 사실 이런부분은 아닌거같습니다
또한 640패키지를 삭제한것은 이일이 훨씬 있기전에 새로운 패키지가 나왔기때문에 삭제를한것이며
이일과는 전혀 관계가없음을 말씀드리고싶습니다
회원님은 700만원작업은 (a필러 3웨이 성형작업 / 도어 통 배플작업)
그리고 씨아레는 중국산이 아니며 made in italy 제품입니다
퓨어리스는 중국생산모델이 맞습니다 문제가 되었다면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데논을 장착해드린 새제품이 중고 아니냐는 추측으로 이부분또한 저희입장에서는 감정적으로 대처할수빡에 없었습니다
앰프 교체는 노이즈문제로인해 출근하여 당연히 말씀을드릴려고하였으며 저희직원과 짜고 친다는?? 그런것이 아니였는데
오해를 만들으 드린점또한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아무리 교체를해도 좋은물건을 드리던
나쁜물건을 드리던 그전날 새벽2시까지 작업을 하였기에 바로전화드릴 상황이 아니였다는
작은 핑계의 글을 올립니다
유닛들과 공정 그리고 풀방음관련 전원관련 등등 많이 빠져있는 부분들이 있는데 제가 능청스러운 대처가 아니며
회원님께서 쓴글을보고 너무 사실과 다른이야기가 있었기에 감정적으로 저또한 행동을 하였던거같습니다 이점은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저희가 최대한 회원님께서 원하는 100% 맞추어드릴수는 없지만 최선을다해 오디오에관련된 문제점과 기기들또한 맞추어드리
는쪽으로 최선을다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저희업체에 정말 수많은 분들이 오디오작업을 하시고 만족을하시며
회원분들과 좋은 인연을 만들고있는곳이기에 그런점에서 너무 저희업체를 과대평가하였던 제 자신또한
반성하고 다시 돌아보도록하겠습니다
회원님이 써주신 수많은 리플내용또한 악의적인글이 아닌 저희를 질책하는 좋은교훈으로 삼고 이번같은일은
일어나지않도록꼭 신경쓰고 최선을다하겠습니다
리플을 남겨주실때는 정말 한번쯤 더 생각해주시고 남겨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
회원님에게도 죄송하며 이런내용을 지켜봐주셨던 보배회원님에게 또한 죄송한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당사자가 만족하게 깔끔하게 일처리 해주면 됩니다.
업주는 이런데 이름이 오르락 거리면 치명적입니다.
사과와 해명을 올리십시오.
무조건 "오해다" 이러면 오해하게 한것도 잘못입니다.
충분한 설명과 만족할 A/S로 일을 마무리 짓길 바랍니다.
억울해 억울해님이 원하는것도 "카포'가 망하길 바라는게 아닙니다.
고객이 원하는 수준만큼 해주시면 됩니다.
환불보단 눈탱이라면 그부분의 가격조정이 불가피할것 같네요
작업사진 올라오고....유닛내용 올라오니....ㄷㄷㄷ 하시나보네요
우사장이란 사람...참 재미있네요
법대로 가자할땐 언제고...이제와서??ㅋㅋ
예~끼 이사람아....정신차리고 사세요
세상무서운줄 모르고....사람무서운줄 모르시나본데....
당신...이거 한가지 있잖아....
세금문제!!!!!!!!!!!!!!!!!!!!!!!!!!!!
이거 어떻게 해명할껀데??
진짜로 당신 뭐 된거같은데.....조심하쇼......
장사하는 사람은 간,쓸개 다 뺴놓고 산다고 햇소..
다른분들은 저희편도 드는것도아닌 현실적으로 말씀을 다들해주시고 계신데
저희 주소까지 적어주시며 보시는분들 바보가 다들 아닌이상 알지 않을까요??
s오너님 댁 리플이 위에 70개중 50개라고 생각합니다
그냥 궁금해서 그럽니다;; 오해 마시길 저도 울동네서 작업 했는데.. 안끊어 주길래
아하~ 카오디오 하시는 사람들은 다 안끊어 주시는건가;; 생각했었는데..이유가 궁금합니다
왜 안끊어 줄까요 ㅠ.ㅠ 자동차 관련해서 하시는 분들은 현금은 좋아라 하면서 끊어주라 하면..참 인상이 안좋더군요;; 그래서 저도 환불 받고 두번 다시는 안갑니다..
당사자가 만족하게 깔끔하게 일처리 해주면 됩니다.
업주는 이런데 이름이 오르락 거리면 치명적입니다.
사과와 해명을 올리십시오.
무조건 "오해다" 이러면 오해하게 한것도 잘못입니다.
충분한 설명과 만족할 A/S로 일을 마무리 짓길 바랍니다.
억울해 억울해님이 원하는것도 "카포'가 망하길 바라는게 아닙니다.
고객이 원하는 수준만큼 해주시면 됩니다.
숍에서 10% 차후 세금을내야하기에 동대문처럼 현금가격 카드가격 똑같은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다만 이제 계속 요구를하시면 끊어드릴수빡에 없는것이구요 모든 장사하는분들이 마찬가지일거라 생각합니다 하여 마트같은곳을 보시면 세금을 모두 다 따로 계산되어 영수증에 표시가 됩니다^^
암튼 현시점에 보면~ 차주가 바라시는게 ~ 환불이네요.....에효~참 난해 합니다...좋게 합의 하세요^^ 닉넴이 wlsqndyd입니다~ 영어라서 한글로 바꿨습니다~
이때까지 현금받으시고 장사하신건 한번도 세금신고 안하신거네요.
상당히 큰 금액을 탈세하셨네.
에이! 장사하는 양반이 국가상대로도 해먹고, 고객한테도 해먹고
이런걸 세테크? 의 일종인가요? ㅋㅋ
글을적어주신 회원님또한 서로 여기까지 왔으면 저의마음을 알고
마음을 열어주셨으면 합니다~ 저희가 잘못했습니다~
다른데도 포차에 대한 안좋은 글이 너무나 많습니다
오해 사실분은 고객에게 충분히 설명후에 문제가있는부분은 사장님게서 해결해 주시는게 상도가 아닐까 합니다
글올리신분 글을 보니 업체측 잘못이 100%있다고 보여집니다
a필러랑 도어베플 작업추가되더라도 700만언작업이 한참 못한거 아닌가요??
맞고소 하신다고 하지않으셨나요?
차주분 한테 문자로 오늘까지만 예의차립시다 하면서
법적으로 가신다더니? ㅎ
그리고 고객이 오해했다고 하기엔 상황이 좀 크지않나요ㅎ
국어에 "오해" 라는 말은 이 상황에서는 잘 맞지않는듯 하네요. ㅎㅎ
잘못된 부분은 솔직히 털어 놓으시고 실수던 고의던 인정하실 부분은 인정하셨으면 좋겠네요.
고객이 작업 후 불만족이라면(잘하던 못하던) 쪽 문제가 더 크다고 생각드네요
100%라는건 없겠지만 기분 좋게 가야하는게 고객 서비스의 기본이 아닐까요
그리고 공개는 어려울거라 생각됩니다...공임 및 마진률등 생각해 보면 측에서도 남는게 있어야 하니까요...기로 먹고 사는 사람들은 기로서 값어치를 인정 해 줘야겠지요
그게 100만원이든 200만원이든...:;;다만 가장 큰 조건은 고객이 만족시겠죠
공임비가 아무리 비싸다고 해도, 공개를 해서 비교해볼만한 실익이 있습니다.
결국 보배인들이 원하는건 '원가와 마진률'이 아니라 '일반적인 견적서'이거든요.
얼마를 남겨먹든 그건 업체가 알아서 할문제이고,
정확한 제품이 들어갔는지, 그 제품은 얼마인지, 공임비가 비싸도 좋으니 공개할건 하라 이겁니다.
막말로 작업이 제대로 되서 노이즈라도 안타면 공임비가 비싸도 만족하면서 타는게 우리 소비자 입장 아닐까요..
비싼 제품 쓰고 돈도 많이 줬는데 노이즈타고 괴로우면 충분히 작업내역과 공임비 공개할 가치가 있죠.
그리고 답글 달려다 공감 1개 잘못 추가했습니다.
아마도 일반적인 견적서는 처음에 작성해 주지 않았까요 측에서 700만원이라는 금액 제시하였는데 소비자가 어떤제품 쓰는지도 모른채 계약이 채결되었으리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정확한 제품과 새제품, 그리고 차에 들어간 작업내역임 밝혀라"는 몰라도 그제품의 단가를 공개하라면 아마 아무도 올리지 않까 생각해서 글올린겁니다. 그 하나의 문제가 아니라 다른의 단가까지 대략 나오면 타까지 피해를 볼수 있으니까요...
제글이 오해의 소지가 되었다면 양해 바랍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차주는 그냥 인터넷 카페에 올라와있는걸로 해달라 그랬고
사장은 현금영수증도 못써준다, 견적서도 안써준다, 그냥 믿고 맏겨달라...고 했다 되어 있네요.
완전 일반 소비자들의 상식을 깨는 거래네요..
물론 지금 인터넷 카페에 올려놓은 패키지 구성내역은 아예 얼마전에 '삭제' 해버렸다고 하네요.
아예 비교도 못하게 하려고 하는거겠죠?
인터넷에 올려놓고 멀쩡히 장사 카달로그로 쓰던 것을 싹 삭제하고
스펙에 대해선 일언반구 없으니까 오히려 오해받는거죠.
님 말씀처럼 그렇게 당연한것도 공개안하니 구리게 보이는거 아닐까요.
작업 내역을 공개 하지 않는 이상
전혀 믿음이 가지 않는 업소와 업주분 모두 전혀 믿음이 가지 않는데에는
변함이 없을것 같습니다.
모르니까 믿는 맡기는 고객한테 기본적인 신뢰를 잃으셨군요
충분히는 모르지만 글에서 어느정도 정황이 보이는것같은데 모미덥게 하신듯 7만원도 아니고
700만원인데 ...
유선상으로 통화하고 일정금액 되돌려주고 마는건 어떻지...
'패키지 내역'과 '실제 작업 내역' 을 왜 공개 안합니까? ㅋㅋ
대충 어물쩡 예의차리면서 말하면서 넘어가려 하지 말고
눈탱이 친 적 없다고 하니 한번 내역공개해서 시시비비 가려보면 될 것을 왜이렇게 욕먹으면서 질질 끄시는지요...
다른 리플에는 또 답변글 잘 올리면서 결국 스펙 공개하라는 리플에는 묵묵부답이네요.
핵심쟁점은 넘기면서, 예의차리면서 점수 좀 따시려고 그러십니까?
잘 해결되면 좋겠지만, 결국 잘 해결되려면 스펙공개가 필수입니다.
한방에 해결될것을...
좀 실망입니다....
리플달린글들 읽다보니.. 업체측 잘못이 큰거 같습니다. 위에글대로 7만원 70만원짜리도아니고
무려 700만원 짜리 작업인데..
억울해님, 일단 견적서 부터 받아보시구요, 그거랑 지금 차에 붙어있는 물품이랑 맞는지
비교부터하는게 제일 시급한 문제일꺼같습니다.
뭐 어쩌고 저쩌고 작업한다며 400만원 든다고 펀드도 헤지했었는데
작업 몇일전에 제가 이 글보고 전화해서 그나마 중단했네요.
어케 700만원돈 작업하면서 노이즈가 생길수도 있는거라고 말씀한다는 배짱 자체가
대단해여 ㅡ.ㅡ;;
물론 700만원투자하신 손님께서 글 쓰신걸로 보아서 약간 사람 열받게 하는 성미를
가지신거 같기도 한데 700만원 투자한 손님한테 막장테크라 ㅋ...
그러게 그런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얼굴은 웃으면서 간이나 쓸개 다 빼줄거 같이 하면서도 눈탱이 살살 쳐대는 사람들...
아마도 포차 사장님이 그런분은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전 친구가 고맙다며 조촐하게 한잔 쏜다고 하네여 ㅋ
글게 어디 가게나 틱틱대고 싸가지 없이 손님 맞이해도 as랑 가격은 확실히
괴아는 가게가 있는 방면 손님이랑 노가리 살살풀며 친해졌다 싶으면 눈탱이 치는 사장도
있기 마련이져...
여튼 좋은 방향으로 해결되길 바랍니다.
저 같으면 가게앞에 중고차 100만원짜리 하나 사서 세워두고
영업방해 합니다 ㅡㅡ
포차 사장님
잘못했다고 말씀하신걸로 끝내시면 안되죠
솔직히 다른샾들도 엠프 및 유닛들 덤핑으로 잡아서 더 많은 차익을 보고 있는것이 사실입니다
장사를 하는 모든사람들이 손해보면서 장사하는 사람이 없으니 이익을 보신 부분에 대해서도 이해는 갑니다만은...
돈을 받으시고 작업을 하셨으면 그 내용을 공개하셔야 하는게 맞죠
기본적인 요구도 들어주지 않고 샾의 입장만을 고수하셔서 일을 크게 만드신거 아닌가 싶네요
내용상으로 보면 오피러스오너께서 화 나실만 하네요
명확히 작업내용 공개하시던가
아니면 차량 원상복구후에 모든 비용 환불해주시는게 맞는듯 싶습니다
한번 잃은 신용을 찾으시려면 많은 노력을 하셔야 할겁니다..
부디 이런일로 음악생활하는 사람들에게 믿음을 깨지 말아주세요
억울해님 차사진을 보니...A필러 성형작업 및 배선정리 앰프스펙.....스피커(중국산)ㅜㅜ
방음과 통 배플 사진이 없지만 대략 금액이 나오네요...ㅜㅜ
한번 신용을 잃으면 동호회작업 힘드실텐데...제가 사장님이라면 적잖은 피해를 보더라도
신용과 믿음을 지키겠습니다...
사장님과 같이 일하는 직원들은 과연 어떤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정말 궁금하군요..?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 이던 가식이던 소비자의 마을을 다시 돌리도록 노력
해서 억울해님이 잘해결되었다고 글쓸수 있도록 먼저 다가서도록 해보시길 오디오를 좋아
하는 한 휀으로써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글과 말로 해결하던 생각은 버리시고 직접 찾아가서 소비자에게 진짜 죄송하다고
말한다면 억울해님이 당신의 미소에 침을 밷지는 안을 것 입니다.
서로 절충해야 될것도 있을 거고 양측이 한 발 물러서서 정말 좋게 마무리되길 기대해 봅니다.
행여 이일로 선입관이 생겨 피해를 볼수도 있지만 그건 진실된 말과 행동, 좋은 서비스로 노력
한다면 소비자는 당신을 믿고 차키를 맡기려 할 것 입니다.
말이 길어졌지만 제 생각하는 샾의 자세는 차량종류와 청취자의 성향..운전자가 자기 성향을 모른다면 여러 음악을 들려주고 찾아줘서 확인 후 기기매칭과 스피커 기타등등 작업이 진행되어어 추후 소비자의 귀가 열렸을때 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해야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시간없고 언제 그렇게 장사하냐 라고 하겠지만 여러 샾들이 정석을 지키며 하고 있습니다.
마진을 생각한 눈가리고 아웅작업은 고객의 분노로 당신 미소에 침을 밷으리라 충고 드리며
좋은 결과 볼수있게 행동으로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장난 전화 많이 들어 올텐데 괜찮으시겠습니까? 그리고 사장님 사진도 올라 온거 같던데...에휴 해결좀 해주세요. 저도 포장마차 운영하는 사람이지만 우동 팔면서 눈팅이 치지는 않습니다.
나도 장사를 하고 있지만...
이건 아닌듯....
이건 아닌듯....
톡까놓고.. 오픈하심이 어떻실러지...
700중 얼마까지가 물대고...
얼마까지가 공임이다...우리는 이렇게 한다...라고 말입니다...
100% 지는 게임을 즐기시려 하고 계시네...
ㅡ,.ㅡ;;;;
요즘은 말입니다..쌍팔년도는 아니지 말입니다...
작업은 물론이거니와..a/s까지도 신경 써야된다는 말 입니다...
보아하니.. 손님 좀 있는 가게같은데...
장사꾼으로 사십시요...
"장사치"로 살지 말고 말입니다......
난 이래서 오디오 않햇!ㅎㅎ
700만원을 그것도 제대로 세팅도 안되게 해서 파는 사람도 있군요...
그러면서도 잘못한게 없다고 손님한태 문자로 쳐웃지마세요 라고 문자도 보네공
재밌네요 세상 ~
"네 죄송합니다."
"100원 손해 봤다니깐요!"
"네 죄송합니다."
"손해본 100원 어떻게 하실래요?"
"네 죄송합니다."
죄송하다고 해결될일이 있고 안되는 일도 있습니다.
굵고 잛게 보단 가늘고 길게 사시길........
해명과 더불어 반성하고 사과는 하지만.. 그 뒤가없네요..??
작업차량 오너는 사과와 더불어 재작업((음..업체에대한 불신때문에 해준다고해도 안하실듯하지만)) 이나.. 환불.. 이런 중요한 내용은 쏙 빠졌군요..
왜 큰걸 보지못하고 작은것에 연연하는 모습에 참 이업체의 운영정신이 보여지는군요 아시겟지만 장사하는곳에서의 1순의는 신용입니다 아무리 실력 좋고 자기만이 할수 있는 기술이 있다해도 이런식으로 신용을 깍아먹는다면 아무도 쳐다보지않을겁니다
제발 앞을 보고 장사 하시구 되도록 환불해주거나 작업 제대로 해주고 무릅꿇고 사과하시길.
아무리봐도 이업체가 잘못한건 맞으니까
죄송합니다 그러면 끝나게 에라이 이등병같은인간아
돌아보게 되는군요..
사장님 이번에 R8 현금주고 구매하신것 같은데...
힘들게 고생하셔서 얻은 명성 쉽게 잃지 않으시도록,
모든 온라인상의 글들을 떠나서 개인적으로 차주분과 원만히 해결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