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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伏날便犬 08/17 17:40 답글 신고
    이 3번이나 날라가서 답 안달려고 했습니다.

    결론은 목격자나 블랙박스가 없는 상태에서 서로 자기 잘못이 없다고 주장하면 답이 쉽지 않것 같습니다.

    본 글의 쟁점은
    각자가 자기 차로를 유지했느냐의 문제인 것입니다.
    자기 차로를 각자가 유지를 했다면 버스의 잘못이고, 그렇지 않다면 누구가 차선 침범했느냐의 문제인 것입니다.

    그리고 도로를 말할때는 차선이 아니라 .....차로 입니다.






  • 레벨 병장 묵스 08/17 21:24 답글 신고
    윗분말씀대로 누가 차로유지를 했느냐가 쟁점이 될 것 같습니다....

    더하자면 두차량 모두가 운행중 이었으므로...

    끼어든 차량이70이나 80, 차로그대로 운행중이던 차량이 30이나 20정도의 과실상계가 나누어질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지금 100%의 가해로 판명이 된건 끼어들기 힘든 차량사이에

    무리하게 끼어들었다고 판단이 되어서라고 보아집니다....

    100:0의 과실상계는 왠만하면 나오지 않죠...

    정차중인 차량을 충돌,추돌이나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나오기 힘들죠...
  • 레벨 훈련병 겁나별나 08/17 23:35 답글 신고
    어차피 목격자 없으면 누구말이든 말로만 증명될건 없는거 같은데요~ 추돌후 즉시 정차한상황도 아니구요~ 이래되면 50:50 될가능성이 커보이는데요~

    다만 제생각은 앞으로치고간 버스가 덩치를 생각해 안전운행 하여야 햇음에도 불구하고~
    덩치를 생각안하고 무리한 주행으로 사고를 발생시킨 원인제공자이니 버스의 과실이 클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훈련병 겁나별나 08/17 23:36 답글 신고
    덧부쳐서 버스기사분들 말잘합니다.~ 절대 쫄지말고 할말다하시고 강하게 나가셔야합니다.
    어정쩡하게 하면 버스나 택시기사 같은경우 덮어 쓸수도 있습니다.
  • 레벨 중령 1 우면동GS350 08/18 12:01 답글 신고
    흠,,
  • 레벨 대위 3 청년단장 08/18 13:28 답글 신고
    그래서... 비싼돈주고 블랙박스 구입했심돠.... 특히 택시들땜시 구입하였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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