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출시해서 4만6천정도 탄 토스카 휀더에 부식이 올라온다 ..ㅜㅜ;;
(나 사는곳이 바닷가도 아니고 눈온날은 세차할때마다 휀더 안쪽까지 세척해줬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식이..--;)
찾아보니 쉐보레에서 2012년 부터 1년간 해당사항에 대해 리콜을 실시 했다는데...
관련링크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hyundai_motor&no=166465&page=
그 리콜 기간이 지난후에 부식이 발생한 나같은 경우는 뭐가 되는건지...
콜센터 문의했더니 관통부식만 5년 10만이라는 답과함께 사업소가보라고 하고... 정작 사업소 갔더니 기간이 지났다.. 죄송한데 본사의 지침을따를뿐 저희는 결정권이 없다고만하고..--;; (결국 어렵게 시간내서 간 나만 바보됨 --;)
상식적으로 09년 05월 출시분까지가 무상수리의 대상이라면 그 이후에 나온 제품은 해당 문제점이 개선되어서 나와야 하는것 아닌가? 그리고 지금 무상대상 아니라고 수리 안해주고 두었다가 5년이내에 관통되서 그때 수리해주면 나도 손해고 쉐보레도 손해 아닌가??? 참으로 도덕적이지 못할뿐더러 계산적이지도 못한 쉐보레다.
두번째 사진은 기어커버의 도색 벗겨짐
저부위에 물건 올려놓거나 한적도 없고 물걸레 바짝짜서 닦는 정도인데 어느날보니 저리 되있음 --;;
바깥쪽 테두리 크롬부품과 닿아있는 부분은 사람손이 닿거나 할수가 없는 부위로 저부분이 저렇게 벗겨진다는건 사람이 건드려서 벗겨진게 아니라는 증거. 결국 만지거나해서 벗겨진게 아니라 그냥 저절로 벗겨진거라는거 --;;(토스카 동호회에는 비슷한경우가 다수 확인됨. 애초에 출고시부터 도색방법에 문제가 있다는 얘기)
그런대도 무상기간 지났다고 수리안된다고함. 멀쩡한 부품이야 무상기간이 적용된다지만 자기들이 엉터리로 만든 부품을 리콜을 해도 모자랄판에 무상보증기간은 3년이라는 소리만 되풀이 하더라...
ㅆㅂ 홈페이지에 문의 하니까 관통부식만이 무상보증의 대상이네 어쩌네(그럼 작년부터 올해까지 니들이 공문시행해서 토스카 부식 리콜한건 뭔데~?!?!?!?!?!) 동문서답하고 자빠졌고
나 사는 동네 사업소 정비량에비해 규모가작아서 맏기면 기본이 일주일은 걸리는데..
아.. 시간이 있어야 사업소가서 드러눕기라도하지.. 아.. 쉐보레.. 무슨 쉐보레여 가격만 쉐보레지 써비스는 그냥 대우 그대로임 --;
마지막은 친절히 본네트에 연장을 넣은체로 닫아주신 치절한 쉐보레 바로정비
덕분에 녹이 생겨나고 있다 ..ㅆㅂ 저거 우연히 발견하지 못했다면 어찌됐을까? 앞휀더도 부식으로 구멍났을라나?? ㅎㄷㄷ ;;
아~~ 열받는다~~~!!!
GM대우는 쉐보레로 바뀌면서 공임 및 부품가격이 대폭 상승했는데 써비스는 영~~~ 발전없이 그대로인듯...--;;
이런상황인데 어케해야하남?
아 누구 비슷한 경험 있는 분~ 조언좀 부탁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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