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방문을 통하여 주차 후 화재 발생에 대하여 BMW 판매사 와 3주 이상 문제 해결을 하려고 하지만
담당자 선에서 본인 BMW Korea의 공식 입장이라고 하기 와 같은 의견으로 참으로 문제 해결 과 관심이 없고
사고를 통하여 차량을 한단게 up grade된 차량 구입을 하도록 하는데 기분이 좋치 않습니다.
내용.
BMW 공식 대변. 나 몰라.
화재 차량 입고하여 차량 원인이면 보증기간 차량 교체 하여 주겠다고
BMW 보상 수리하여 사용 하던지. 별도 보상 못하여 주겠다고.
"국가수" 검사 결과 "차량"결함 결과에도 나몰라.회사 규정 없다는 말.
국가수 내용은 누전에 의한 원인이라고 하는데.
규정 누구를 위하여 만드는 것인가.
화재 차량 원인도 밝히지 못하는 BMW 오직 규정에 없어 보상. 보증 없다는 BMW Korea
공식 대변이라고
배 째라 ...
너. 맘대로 하라라는 식으로 ..
엔진에서 주차 중 화재에 대하여 별거 아니다 라는 식으로 처하는 BMW korea 관계사 사람들..
누기 목숨 걸고 차량 운전 할 사람 어디 있겠어요.
최소한 제발 되지 않는 차원에서 원인 및 차량 화재 발생에 대한 관심이없고
차량 화재 시 BMW에 전화하여 사건 현장에 나와 보라고
하니 서면 접수 하라고 하는 대응 불이 나있는 상태인데 언제 가서 서면 접수라니..
보상 담당자
왈..
보상에 대하여 상담하자고 하고 X5 차량을 사용하라고 영업을 하는
태도 한심하지 않나 차액에 비용을 지불하라는
..
보상에 대한 진실은 안중에도 없고.;
사고차량 주에 차량 사고에x5 사용하라는 BMW의
영업적 교육에 한심한 메니져.
누구를 위하여 고객 서비스 상담을 하려는지 ?
우리는 누구에게 남의 일이라 하는 일들이 나에게도
일어난다는 것에 대하여 우리 모두 고유 하여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생명은 하나.
사고 발생 후 BMW에서 어떠한 이야기도 없었으며 차량 입고 후 차량 문제 발생 시
보상하여 주겠다고 한 후 . 차량 입고 후 나. 몰라 모두
담당 관리자 연락처 달라고 해도 전화번호 알려 줄 수 없다고
철저한 표면에 나서지 않는 관리자들의 소객 소홀
차량 붉랙박스 영상 을 짧게 하였습니다. 누구나 상황을 알수 있게
말줄임말 같은데 이딴 말줄임말 안쓰면 안됍니까? 추차가 도대체 몬지..아이고
저걸 어떻게 줄임말로 보시는지.. 그게더 신기... 그냥 오타자나요,, 추차,주차,,,아이고
근데 폭스바겐/아우디만 까시고 비엠은 댓글도없음...
독 3사 중 가장 심각한 결함안입니까? 불은 쫌 아니자나요!
폭 / 아 그마이 까시던 분들 다 어디갔는지...........외국갔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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