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한지 어느덧 1주일.
국도/시내주행/고속도로 골고루 300km정도 주행후 느낀 기자들이 알려주지 않는 장단점 써봅니다.
차 지르고 잔고가 음슴으로 음슴체로.
★ 장 점
- 중고속에서 경쾌하고 가벼운 가속
- 빠르고 부드러운 DCT변속, 패들쉬프트도 나름쓸만.
- 하이브리드 뺨치는 정숙성
- 넓고 광활한 실내
- 서스는 편안하면서 탄탄한 느낌 아주 맘에듬
- mdps는 잘 모르겠음. 스포츠 모드로 바꾸면 고속주행 나름 할만함 (현대차만 몰았음)
- 연비는 꽉막힌 출퇴근 에어컨 키고 시내주행 기준 8~8.5km/l
고속도로 100km/h 크루징 기준 16~17km/l
★ 단 점
- 원가절감들이 보임
- 3천넘는차에 운전석만 오토윈도우
- 아반떼MD도 되던 뒷좌석 폴딩도 안되고
- EPB는 선택의 기회조차 주지않음
- 18인치는 노블2 껴주던데 17인치는 넥센 듣보타이어...npiz?
- 앞유리 썬팅(3M CM 35%)했더니 오토라이트 기능상실
- 브레이킹은 저속에서 만족스러우나 고속에선 성능부족
- 수동미션 느낌의 DCT 적응에 시간 필요
- 가속시 터보가 터지기 전까지 1.6엔진의 출력부족 느껴짐
★ 총 평
출력도 고려해야하고 연비도 고려해야한다면 최선의 선택이 될듯. 다만 성능 안정화 및 상품성이 강화된 연식변경 모델을 구매한다면 최고의 선택이 될 모델같습니다.
올6-7월만해도 950까지 할인해서 3700에 샀는데 ㅎㅎ 아숩네요
320??
실내가 아방이 크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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