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비 오래한 입장에서 말씀드리면,,,
포니도 정비 했습니다,,,
솔직히 nf나오면서 현대가 많이 발전 했구나 했네요,,,,
지금처럼 원가 절감에 의한 이상한 증상이 생기기 시작한건,,,,아반떼md를 지나서 부터인거 같네요,,,,
크랭크가 깨진건 포니때나 스텔라때는 종종 봤고,,,,당연 피스톤을 밖으로 외출하는것도 그때 이후 ,,
요즘 현대차에 많이 보이더군요,,,,특히 크랭크 깨지는건 그때 현대 차에도 많지는 않았는데,,,
다발생으로 많이 생깁니다,,,포터 2.5엔진쪽에서 많이 생깁니다,,,,
녹 쓰는건 옛날차보다도 심했는데,,,,요즘차도 그런거 보면,,,현대는 나쁜놈들이죠,,,,
수츨령 아반떼 봤는데,,,녹 거의 없었습니다,,,,당연 엔에프,,,티지도 수출형차 봤는데,,,언더코팅이나,,,,여러가지 부분에서,,,,다른차 같더군요,,,,,당연 녹은 거의 안보이고,,,,,진짜 놀란건,,,,,,일본 수츨형 에쿠스를 본적이 있는데,,,,
국내용과 많이 틀리더군요,,,,그때 정비하시는 지인분이,,,,이씨유가 우리나라 에쿠스보다,,2,배나 많답니다,,
국내용은,,,,한장인데,,수출용은 2장으로 되어 있답니다,,,,,,ㅋㅋㅋ
만약 지금 현대차를 사라면,,,,,전 안삽니다,,,,,
요즘 중고차 많습니다,,,,,현대차 사라면,,,,티지 2.7살거 같네요,,,,3.0이상은 하자가 많음,,,ㅋㅋㅋ
글이 두서 없네요,,,,
포니도 정비 했습니다,,,
솔직히 nf나오면서 현대가 많이 발전 했구나 했네요,,,,
지금처럼 원가 절감에 의한 이상한 증상이 생기기 시작한건,,,,아반떼md를 지나서 부터인거 같네요,,,,
크랭크가 깨진건 포니때나 스텔라때는 종종 봤고,,,,당연 피스톤을 밖으로 외출하는것도 그때 이후 ,,
요즘 현대차에 많이 보이더군요,,,,특히 크랭크 깨지는건 그때 현대 차에도 많지는 않았는데,,,
다발생으로 많이 생깁니다,,,포터 2.5엔진쪽에서 많이 생깁니다,,,,
녹 쓰는건 옛날차보다도 심했는데,,,,요즘차도 그런거 보면,,,현대는 나쁜놈들이죠,,,,
수츨령 아반떼 봤는데,,,녹 거의 없었습니다,,,,당연 엔에프,,,티지도 수출형차 봤는데,,,언더코팅이나,,,,여러가지 부분에서,,,,다른차 같더군요,,,,,당연 녹은 거의 안보이고,,,,,진짜 놀란건,,,,,,일본 수츨형 에쿠스를 본적이 있는데,,,,
국내용과 많이 틀리더군요,,,,그때 정비하시는 지인분이,,,,이씨유가 우리나라 에쿠스보다,,2,배나 많답니다,,
국내용은,,,,한장인데,,수출용은 2장으로 되어 있답니다,,,,,,ㅋㅋㅋ
만약 지금 현대차를 사라면,,,,,전 안삽니다,,,,,
요즘 중고차 많습니다,,,,,현대차 사라면,,,,티지 2.7살거 같네요,,,,3.0이상은 하자가 많음,,,ㅋㅋㅋ
글이 두서 없네요,,,,
21세기 현대차가 20세기 현대차보다
내구성 포함한 모든 품질에서 압도적으로 뛰어난게 진실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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