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약 150킬로 정도 몰아봤어요1000밖에 안탄 센삥임다. 가솔린이고요 중하위 트림인듯요
몇가지 느낀점
* 날렵한 스타일이지만 의외로 좀 묵직한 바디감
* 싼티 난다는 소리가 듣기 싫었는지 인테리어 마감제 신경좀 쓴것 같음
* 가속성 괜찮은것 같음. 풍절음 별로 못느낌
* 새차라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아이들링및 주행중 엔진소음 비교적 잘 걸러줌.
* 시동키가 스마트방식이 아닌건 의외였음
* 룸 미러로 보는 뒤 시야 확보 아쉬움. 특히 오르막이나 내리막길. (안그래도 뒤 시야 좁은데 2열 중간에도 헤드레스트 있어서 방해받음. 필요에 따리 떼버려도 될듯)
*낮엔 한라산 1100고지와 저녁엔 한림에서 성산 넘어가면서 중간중간 구불구불한 평화로를 이용 핸들링도 나름 확인해봤는데 80킬로 이하상태까진 나쁘지 않았음. 단 100킬로 이상에서 완만한 커브길에선 돌아나갈때 타이어가 좀 먹힌다고 해야하나...순간적으로 속도를 살짝 줄여야 하는 경우 몇번 있었음.
* 에코모드일때 가속패달을 때면 차를 뒤로 잡아 당기는 듯한 느낌이랄까...마치 알피엠이 불규칙하게 떨어지면서 속도가 늦춰지는 느낌 있었음. 드라이브나 일반 모드에선 못느낌
* 서스가 하드한 편이라 느낌.예를 들어 현대차의 경우 요철 넘어갈때 푹신? 충격 흡수를 하면서 두어번정도 튕겨 올랐던 것이 아니었나 싶었는데 기대를 저버리고 튕겨 오르지 않음. 대우...쉐보레의 그 느낌이라 살짝 놀랬음.
*가솔린 텬비 몇인지 모르겠지만 순간연비 평균 10킬로. (새차라서......)
이상임다. 편안한밤 되세요.
추천은 구걸이라 배워쓰므니다
에코는 원래 rpm제한걸고 변속구간 조절해서 연비주행 도움주는 걸꺼에요.
100k이상에서 커브를 돌아나갔다구요? 고속도로말고 일반도로 말하는거?
뒷좌석은 정말 좁던가요? 177정도 성인이면 머리가 닿는다던데...
뒷좌석은 딱 준중형이라 생각 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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