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이드스커트가 없음
2. 리어 브레이크 시스템이 드럼임
경차는 초보자들이 마니 운전하는데 사이드스커트가 있으면 앞뒤범퍼 보다도 적음 금액에 쉽게 교환이 가능함
-뒷브레이크가 드럼이면 일단 비교대상은 아니지만
사진의 리베로 뒷드럼의 경우
1. 드럼 앗세이 좌우
2. 라이닝
3. 휠실린더 좌우
4. 브레이크 오일
5. 허브리데나 좌우
6. 데후 오일등...
풀 교환시 부품 + 작업비 포함 40정도 나온다고 알고있음...
1. 제동력이 우수함
2. 제조사 입장에서 단가가 낮음
1. 좌우 제동력 편차가 큼
2. 브레이크 소음이 심함
3. 소모품 교환 비용이 큼
4. 한 10만키로 정도 되서 까보면
라이닝만 갈기 애매해서 휠실린더도 갈게 되는데 브레이크 오일도 갈다보면 지출이 큼
과속방지턱 넘어갈때 리프트로 차 올릴때 닿게 되니까.
순정보다 더 이쁜게 많으니 더 나을수도 있어요. 전에 스파크 순정으로 사이드스컷 달려나왔는데 사제가 이뻐서 사제달았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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