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싼타페의 경우 2.0이 7500여대, 2,2는 1300여대로 압도적으로 2.0모델이 우세...
2.
8800여대가 팔린 소나타중 2.0터보는 143대
3.
티볼리,트랙스 모두 디젤판매량이 가솔린 판매량보다 큼
4.
프라이드1.4디젤 수동은 4대
5.
임팔라는 2.5가 748대, 3.5는 91대
6.
액센트 가솔린의 경우 1.4와 1.6의 가격차가 크지않음에도 불구하고1.4의 판매량이 압도적으로 많음.1.6모델에 하위등급이 없는게 이유가 될수도...1211vs139
7.
k7 3.3은 11대팔림,반면 아슬란3.3은 159대
8.
제네시스의 경우 3.3 이 3.8에 비해 압도적임 2292vs365
9.
카니발 6300여대중 3.3 가솔린은 126대 팔림
10.
5.0리터 풀사이즈 럭셔리세단의 판매량은 에쿠스 14대, k9 13대, 체어맨 9대
11.
k5와 소나타 2.0가솔린 모델 판매량은 k5가 더 많음, 1.7디젤도 k5가 더 많이 팔림...그러나 lpg에서 2800대차이로 한방에 역전당함
12.
11월16일 야심차게 등장한 액킨슨 사이클방식의 아반떼2.0가솔린 모델의 판매량은 2대
13.
k3해치백은 14대판매..k3쿱은 10대..
1.4는 회사차 수요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ㅎㅎ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