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곰퓨터 16.02.16 16:24 답글 신고
    기레기덜 수준이 기레기입네다 +_+;;
    갸들이 기레기지 좆문가는 아니지 않섭니까 +_+;;
  • 레벨 대령 2 불세출의영웅구대성 16.02.16 16:25 답글 신고
    정확한 느낌의 전달 없이 그냥 '이쯤에서는 요 정도 멘트 한번 해주면 된다.' 이거 아님?
  • 레벨 상사 2 내일이없었으면 16.02.16 16:25 답글 신고
    자기 만족도죠. 전문가는 아니잖아요. 개인의견일뿐.
  • 레벨 중사 3 labials 16.02.16 16:25 답글 신고
    자동차 기자면 그 방면에선 전문가 아닌가요 ㅡㅡ 그걸로 밥먹고사는데..
  • 레벨 중위 1 살려는드릴께 16.02.16 17:01 답글 신고
    기자는 기자죠. 걔들 차뜯어서 수리나 할까요?
    시승기 전문입니다. 느낌만 말하는거죠.
  • 레벨 중사 2 tktmrkqlstm 16.02.16 16:30 답글 신고
    소나타 터보는 R타입입니다..
    소나타 2.0은 c타입...
    김한용기자가 쓴 2.0소나타 시승기못보셨나요..
    "핸들의 단단함도 이 정도라면 충분하다. 다만 유럽차들과는 달리 핸들을 좌우로 조금씩 움직여줘야만 하고 둔감한 면이 있는데 이건 현대차의 종 특성이라고 할 수 있고 이미 우리나라 운전자들은 이같은 운전에 익숙해져 있으므로 큰 거부감은 없겠다. "
    소나타 터보시승기중..
    "국내 출시 차 중에는 제네시스(벨트타입)와 쏘나타 터보(DP타입)만 R-MDPS를 장착하고 있는데 이건 정말 물건이다. 그동안 현대차가 내놓았던 C-MDPS와는 차원을 달리한다. "
  • 레벨 중사 3 labials 16.02.16 16:46 답글 신고
    잘 알아보고 리플다세요. 김한용씨가 1.6 쏘나타 터보도 같이 시승했고 1.6는 2.0과는 다르게 칼럼 타잎입니다.

    그리고 R이냐 C냐가 문제가 아니라 기자마다 핸들링 느낌이 달르다는게 요지구요.

    반면에 김기태씨는 제네시스의 핸들링이 결코 좋지 못하다라고 평했습니다.
  • 레벨 소장 오니쯔 16.02.16 16:51 답글 신고
    개인차가 있고 선호하는 느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결코 자동차전문 기자라고 하더라도 자동차 전문가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 레벨 중령 1 피로물질 16.02.16 18:24 답글 신고
    개인차가 있죠 ㅎ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