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그래프 김기태 PD는 2.0 소타나 시승기에서는 혹평을 하던데요.
똑같은 mdps인데 성능이 다른것같지 않고 사람마다 다 다른가요?
해외 매체에서는 김기태PD가 극찬하던 말리부의 핸들링이 쏘나타보다 떨어지는것으로 나와서요.
오토그래프 김기태 PD는 2.0 소타나 시승기에서는 혹평을 하던데요.
똑같은 mdps인데 성능이 다른것같지 않고 사람마다 다 다른가요?
해외 매체에서는 김기태PD가 극찬하던 말리부의 핸들링이 쏘나타보다 떨어지는것으로 나와서요.
갸들이 기레기지 좆문가는 아니지 않섭니까 +_+;;
시승기 전문입니다. 느낌만 말하는거죠.
소나타 2.0은 c타입...
김한용기자가 쓴 2.0소나타 시승기못보셨나요..
"핸들의 단단함도 이 정도라면 충분하다. 다만 유럽차들과는 달리 핸들을 좌우로 조금씩 움직여줘야만 하고 둔감한 면이 있는데 이건 현대차의 종 특성이라고 할 수 있고 이미 우리나라 운전자들은 이같은 운전에 익숙해져 있으므로 큰 거부감은 없겠다. "
소나타 터보시승기중..
"국내 출시 차 중에는 제네시스(벨트타입)와 쏘나타 터보(DP타입)만 R-MDPS를 장착하고 있는데 이건 정말 물건이다. 그동안 현대차가 내놓았던 C-MDPS와는 차원을 달리한다. "
그리고 R이냐 C냐가 문제가 아니라 기자마다 핸들링 느낌이 달르다는게 요지구요.
반면에 김기태씨는 제네시스의 핸들링이 결코 좋지 못하다라고 평했습니다.
그리고 결코 자동차전문 기자라고 하더라도 자동차 전문가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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