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쯤에 벨로스터 터보로 지를까 생각하는 중에 글을 남깁니다.
7단 DCT로 영암 F1 써킷이나 인제 스피디움으로 연습주행해도 괜찮을지 (극한 주행 가정 하에, 레이싱 출전 아님)
(라지에이타 튜닝, LSD 추후 장착 계획)
그냥 수동으로 하면 재고차가 없어 (수동변속기는 사실상 주문자 생산 방식, 할인X) 이래저래 고민이 많습니다.
회원님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다음달쯤에 벨로스터 터보로 지를까 생각하는 중에 글을 남깁니다.
7단 DCT로 영암 F1 써킷이나 인제 스피디움으로 연습주행해도 괜찮을지 (극한 주행 가정 하에, 레이싱 출전 아님)
(라지에이타 튜닝, LSD 추후 장착 계획)
그냥 수동으로 하면 재고차가 없어 (수동변속기는 사실상 주문자 생산 방식, 할인X) 이래저래 고민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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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저나 수동의 가치가 ㄷㄷ 무할인..;
라고 들었습니다.
bmw도 써킷에선 브레이크가 지친다 그러고,
스포츠카가 아닌 왠만한 순정 차량들은 냉각쪽이 못따라와서 엔진도 지친다 그러더군요.
브레이크랑 냉각계통은 보강을 하셔야 몰아붙일 수 있다 들었습니다.
한 번 타보고 부족한 점을 보완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_+;;;
다만 순정 타이어와 브레이크 패드는 아쉽죠.
순정으로 브레이크,타이어만 손보고 타는 사람 꽤 됩니다
냉각문제는 초창기 외 별로 못들어봤네요
쿨러계열은 하셔야 할 겁니다. (국내 시판차량은 모두 해당합니다.)
오일,미션, 쿨러는 추가 장착하셔야 합니다.
부족한 인터쿨러, 각종 강성바, 브레이크 는 선택이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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