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마력 높은 차들이 저rpm에서도 토크,마력이 더 높습니다.
토크곡선좀 보고 이런 소리하세요.
저도 개인적으로 비교해봤지만 감마엔진이 에코텍엔진보다
전 rpm영역대에서 마력, 토크가 높습니다.
최대마력은 고 rpm에서 의미가 있는거지만
되려 저rpm에서도 감마엔진이 토크,
그리고 토크에 회전수를 곱한 마력에서도 가장 뛰어납니다.
vq37과 람다3.8 어느게 저속에서 토크,마력이 뛰어날까요?
vq37입니다.
20세기 자동차기술과 달리 21세기 내연기관의 기술에선
최대출력이 높은 엔진들이 저rpm에서의 출력도 뛰어납니다.
왜냐구요?
vvt,vis등 저rpm과 고rpm에서 최적의 흡배기효율을 이뤄내면서 가능해진겁니다.
90년대 상식처럼 sohc와 dohc의 차이? 이런거 21세기에는 아무 의미가 없게 되었습니다.
토크곡선좀 보고 이런 소리하세요.
저도 개인적으로 비교해봤지만 감마엔진이 에코텍엔진보다
전 rpm영역대에서 마력, 토크가 높습니다.
최대마력은 고 rpm에서 의미가 있는거지만
되려 저rpm에서도 감마엔진이 토크,
그리고 토크에 회전수를 곱한 마력에서도 가장 뛰어납니다.
vq37과 람다3.8 어느게 저속에서 토크,마력이 뛰어날까요?
vq37입니다.
20세기 자동차기술과 달리 21세기 내연기관의 기술에선
최대출력이 높은 엔진들이 저rpm에서의 출력도 뛰어납니다.
왜냐구요?
vvt,vis등 저rpm과 고rpm에서 최적의 흡배기효율을 이뤄내면서 가능해진겁니다.
90년대 상식처럼 sohc와 dohc의 차이? 이런거 21세기에는 아무 의미가 없게 되었습니다.
이봐요. 최대수치나 rpm별 곡선은 항상 case by case로 살펴봐야 알수 있는거요.
최대가 좋으면 무조건 전영역에서 좋다?? 도대체 무슨 근거로....
진짜 개무식한 영맨들처럼 단정하네...
그딴 말빨로 사람들 많이도 꼬셔먹었겠지....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