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출시 되지도 않은차
사전 계약해서 스스로 마루타 되는 그 용기는 참 대단한 듯
미국에서 설계한 차를 가져와 한국GM에서 생산하고 또 미션은 미국과 다르게 보령미션 들어가는데
걱정이 안되나보다..
최소 6개월은 있다가 계약하는게 나을텐데..
아직 출시 되지도 않은차
사전 계약해서 스스로 마루타 되는 그 용기는 참 대단한 듯
미국에서 설계한 차를 가져와 한국GM에서 생산하고 또 미션은 미국과 다르게 보령미션 들어가는데
걱정이 안되나보다..
최소 6개월은 있다가 계약하는게 나을텐데..
ㅋㅋ 언제쩍 보령미션얘기를ㅋㅋ 1세대면 언제야..
사전예약때 보태준거 있슈? 관심없다는척하면서 왜 이런글을 올려
오지랖이 대단하네요.
조립해서 사단 났다고? 엔진문제가 아니라 소프트웨어 문제였지 아마 ㅋㅋㅋ 그리고 보령보령 하는대 서산미션이나 보령이나
거기서 거기아니냐? ㅋㅋㅋ
그전 오지랖때문에 욕먹는듯..
글을 좀 이쁘게 다듬어 쓰면 이정도 욕은 안먹겠네요
그걸 구태여 글을 써서 사전 계약해서 설래고 있는 분들 기분 언잖게 할 필요는 없을듯...
그냥 욕해달라는글임...
욕 봅니다. ㅋ
출처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ar&no=440894
GEN시리즈'라는 말 자체가 잘못된 겁니다. GEN이 미션명이 아니고 단순히 '세대'를 얘기하는 것이니까요.
GM의 6Txx 미션 이름이 하이드라매틱 미션입니다. 그 중에서 6T40과 6T45만 세대변경이 되었습니다. 1세대부터~3세대까지.
한국GM이 하이드라매틱 6T45 3세대를 GEN3로 광고하는것은 좀 멍청한 짓이 아닌가 생각은 듭니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임팔라 2.5에는 하이드라매틱 6T45 3세대, 3.6에는 하이드라매틱 6T70 이 들어간다고 얘기해야죠.
제가 보기에는 한국GM이, 글쓴이가 얘기한 반대의 뜻으로 저렇게 광고하는거 같아요. 무슨말이냐면, 한국GM 출시 차량들 중에 1세대 6T40이나 6T45를 넣었다가 말 많이 나온 차량들이 있죠. 라세티프리미어부터 말리부, 알페온(알페온 e어시스트는 처음부터 2세대)이요.(GM에서 6T40이나 45를 넓게 쓰지만 한국출시되는 차량만 적은겁니다)
근데 2016 임팔라 2.5에도 저 6T45 미션이 들어갑니다. 근데 1,2는 아니고 새로나온 3세대에요. 어쨌든 스펙이 다 나오면 사람들이 뭐라고 할까요? 바로 보령미션 말이 나올 것이고, 차가 나오기 전부터 욕도 먹고 판매에도 지장을 주겠죠. 그래서 GEN3라고 광고를 하는것 같습니다.
결론은, 6T70이 3세대가 아니라고해서 한국GM이 꼼수로 하이드라매틱이라고 써서 숨길 필요가 없는거죠. 차라리 자랑을 하지.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숨길려면 6T45를 쓰는걸 숨기겠죠.
6T70 미션은 꽤 괜찮은 미션입니다. 캐딜락에는 XTS, SRX, 뷰익에서는 라크로스와 리갈터보 및 GS에 들어가고, 쉐보레에는 임팔라, 말리부, 에퀴녹스, GMC 터레인에 들어가는 미션입니다(미국 판매 차량얘기에요). gen2라는 말이 없는걸봐서는 1세대인것 같습니다. 어쨌든 6T70미션은 검증된 미션이라고 봐도 됩니다.
보령미션 타령이 나오는 미션은 결국 라프에 들어갔던 1세대 6T40에 국한된 것이라고 봐야합니다. 6T40(및 45)이 세대가 바뀌면서 1세대보다는 훨씬 불만이 덜해졌지만 그래도 보령미션 이미지 때문에 좋은 소리는 못 듣는 미션이지요.
어쨌든 3세대 6T45가 임팔라 2.5에 잘 맞을지는 나와봐야 알겠죠. 적어도 3.6과 6T70 조합에는 그런 말이 안 나올겁니다.
그리고, 현기 유리미션이 다른회사 미션을 걸고 넘어질 위치는 또 아니잖소!!
차 공개도 안하고 사전계약 받는 현기만 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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