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0) |
  • 내 댓글 보기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베르도니 16.05.12 00:13 답글 신고
    동감해요 섀시의 차이 아닐까요
    아삼공탈때는 140밟다가 브레이크 살짝밟아도
    뒤가 털리는 느낌 휘청했는데 얘는
    180밟아도 차에대한 불안감은 크게 없네요
  • 레벨 중사 3 투루만 16.05.12 00:12 답글 신고
    저도 욕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해요 헌데 키스링인지 커플링인지 내구도 안좋은거 개선되었다고 하는데 그거 개선 안된거면 욕먹어야 한다고 봐용
  • 레벨 하사 2 베르도니 16.05.12 00:14 답글 신고
    그러게요.. 커플링이 본질적인 원인이 되는
    부품이 아니다 라는건 알고있는데
    안타까운 부분이죠
  • 레벨 병장 국민당 16.05.12 00:33 신고
    @베르도니

    불량률 0% 있을수가 없어요

    자동차가 셀수도 없이 많은 부품으로 이루어지는건 다 아실겁니다

    크기가 큰것부터 크기가 눈에 잘 보이지도 않을정도로 작은 플라스틱 부품까지

    제가 자동차용 플라스틱 사출공장에서 일했을때 경험한건데

    보통 제품 검사를 200% 300% 검사합니다

    그런데도 그 불량을 못보고 최종적으로 납품가는일이 종종 발생하거든요

    고런 불량품들이 완성차에 들어가면 그게 결함이고 문제점들이 나타나는건데

    현대기아자동차의 경우 sq점수등으로 불량품을 몃번이상 납품하면 아예 내쳐버리는 식으로

    요즘에 엄청 엄격하게 관리 한다더군요
  • 레벨 병장 국민당 16.05.12 00:15 답글 신고
    플랙시블 커플링은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무상교체 되구요

    다만 이상있는 제품에 있는한해서만 무상교체 됩니다

    저는 핸들돌릴떄 아무소리도 안나서 교체해달라고도 안했습니다

    모든 브랜드차의 문제점들이 터지면 전차종 다그러는게 아니고 일부가 그러거든요 그 일부의 규모가 얼마나 크냐 작냐의 차이
  • 레벨 하사 2 베르도니 16.05.12 00:17 신고
    @국민당 불량률은 표본범위가 클수록
    눈에 잘띄죠~ 뭐 그만큼 많이 팔리니..
    제조업에 불량률 0% 인 기업이 얼마나될까싶은데 목숨과 직결되는 문제라면 심각한건 사실이긴합니다
  • 레벨 하사 2 베르도니 16.05.12 00:35 신고
    @국민당 제조업해보신분들은 다 알겠죠
    동감합니다
  • 레벨 상사 3 강철의신뢰 16.05.12 00:12 답글 신고
    저도 제가 느끼는 불편함을 이야기했는데 뭔레이싱에도쓰이는 찬데 니가그리대단하냐 이런반응이라 얼척없더군요
  • 레벨 하사 2 베르도니 16.05.12 00:14 답글 신고
    걍 크게 신경쓰지마요
    원래 그런곳이니깐
    마이동풍!
  • 레벨 중령 2 HIT예감 16.05.12 00:17 답글 신고
    CMDPS면 충분한데 소텁2.0 소하 제네이상에는 RMDPS가 들어가는군요
  • 레벨 원사 3 NurBurgRing 16.05.12 00:20 답글 신고
    고급차는 CMDPS 가 문제가 있어요. 감각 이런것보다는 실내 장착이라 소음이 발생하거든요.
    고급차 R_MDPS 는 소음면에서 유리해서 사용하는겁니다.

    느낌면에서는 아직 유압이 대세라 제네시스같은 고급차들은 모터가 유압 펌프를 돌리는 방식을 사용하고요.
  • 레벨 상사 2 BbPr 16.05.12 08:02 신고
    일상중에도 느끼는 사람은 느낍니다.
    원하는 만큼 딱 돌아가는 능력과 직답력은 구조상 어쩔 수 없습니다.
    커플리에 힘이 많이 몰리는 것도 구조도 그렇고요
  • 레벨 하사 2 베르도니 16.05.12 00:20 답글 신고
    2.0텁이 워낙 스포티한 드라이빙 컨셉이니
    그걸 고려해 내구성 좋은 렉타입을 심어준건
    이해갑니다. 말씀대로 일상적인 주행에는 컬럼타입만으로도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 레벨 중장 몬데오가몬데요 16.05.12 00:23 답글 신고
    맞습니다. 사용자의 느낌을 존중해야 합니다. 디자인 호불호 따지는거랑 같다고 생각하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제 차량의 핸들링보단 현대차의 핸들링이 더 좋아요.
  • 레벨 중사 3 투루만 16.05.12 00:25 답글 신고
    몬대오 좋져? 지금 차 사기전에 진지하게 고민했던 차인데 ㅜㅜ 실내 디쟌땜에 케칠을......ㅜㅜ
  • 레벨 하사 2 베르도니 16.05.12 00:29 답글 신고
    사용자의 느낌 존중 맞습니다
    느낌을 토대로 차를 산거지
    미쳤다고 몇천하는 차를 그냥 한번 사볼까?
    이럴까요.. 사자마자 하루만에 아씨
    이차 컬럼타입이라핸들링 뭣같네
    괜히샀네.. 이런사람있어요???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비리비리리 16.05.12 00:27 답글 신고
    넵 현대차 쭉~~타세요~
  • 레벨 하사 2 베르도니 16.05.12 00:29 답글 신고
    넵 늦게까지일하시네요 화이팅
  • 레벨 상사 3 곰팡이쏘렝 16.05.12 01:01 답글 신고
    뽑기잘한거예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