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아래 아봉스 DCT 와 케파 문의 햇던 넘 입니다.
악성 정체 구간에서 DCT 어떤가요? 급 서행시 유압식 오토는 크리핑 현상으로 브레끼만 놓으면 슬슬 나가는데
DCT는 수동이니까 클러치 단속이 잦아 디스크 마모 빨리 오는거 아닌가요? 저속에서 울컥거림이나 경사로에서 밀림도
있는거죠? DCT도 수동처럼 디스크 수명이 다 되면 교체도 해야 되고....
DCT 사용하고 계신 분 진지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요 아래 아봉스 DCT 와 케파 문의 햇던 넘 입니다.
악성 정체 구간에서 DCT 어떤가요? 급 서행시 유압식 오토는 크리핑 현상으로 브레끼만 놓으면 슬슬 나가는데
DCT는 수동이니까 클러치 단속이 잦아 디스크 마모 빨리 오는거 아닌가요? 저속에서 울컥거림이나 경사로에서 밀림도
있는거죠? DCT도 수동처럼 디스크 수명이 다 되면 교체도 해야 되고....
DCT 사용하고 계신 분 진지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처음 적응 될때까지 좀 불안했는데 지금은 그냥 일반 오토랑 크게 차이 못느낄 만큼 그렇습니다
언덕 주차할때 살짝 뒤로밀림 현상 있습니다.
그부분은 저는 오토홀드가 있어서 불편한건 없구요 정체 구간 1단에서2단울컥거림 있습니다.2단으로 저속주행 기어변경없이 주행시
기어 과열 경고등 알림문구 뜹니다.저는 딱한번 나온후론 안나왔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