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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댓글 (1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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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원사 3 낭만장의사 16.07.01 00:44 답글 신고
    저거할 시간에 걍 차를 잘 만들어라

    북미건 유럽이건 내수건 다 통과되는 통합모델 만들면 되지 뭔 법규 지킨다고

    그럼 사브나 볼보는 사면 안되네 그것들은 법규에 만족못해 더 좋게 만드는데
  • 레벨 병장 침묵하는다수 16.07.01 19:13 답글 신고
    그 더 좋게 만든다는 볼보는 경영악화속에 포드로, 지금은 중국회사로 팔려다니고..
    사브는 완전히 망해서 더 이상 타볼 수 없는 차가 됐죠.. 아이러니하죠?ㅎ
  • 레벨 중위 1 BRABUS 16.07.06 17:02 답글 신고
    차는 별다섯갠데 여섯개로 만들리?ㅋㅋ
    넌꼭 외국갈때 여권들고가지말고 주민등록증들고가서 비행기태워 달라해라 알았나?
  • 레벨 병장 무정정중동 16.07.01 00:57 답글 신고
    그래도 안사요
  • 레벨 중령 2 벤츠에셀케 16.07.01 01:19 답글 신고
    ㅈㄹ
  • 레벨 하사 2 지유삼촌 16.07.01 02:04 답글 신고
    흉기인터넷대응팀 알밥들 득시글 득시글하네. 오늘 야간수당이라도 풀렸나. 좀더 분발하길 ^^
  • 레벨 일병 인백기천만 16.07.01 02:26 답글 신고
    내 차가 투싼인데, 방지턱 넘다가 하부가 방지턱에 걸린후에 진동 소음 커져서, 센타 들어 갔더니 전면 하부에 프라스틱 커버가 뒤로 밀려 있던데,
    그리고, 센타에서는 수리에 약 30만원 든다고 해서, 고쳐 달라고 하니, 그냥 가라고 진동 소음은 이 문제아니라고....
    현대측 설명은 믿음이 안가네요.
  • 레벨 중령 2호봉 예원사랑 16.07.01 04:23 답글 신고
    이겄저거 다 필요없다....국민은 잘못된겄이 있으면 리콜 착착해주고 센터 입고하면 친절히 설명해주고

    제대로 고쳐주고 사고 낮을때 에어뻭 재대로 터지며 무족건 소비자 과실이라고 안하면된다....

    무었이 들었는지 역할이 무었인지 자동차공학도가 아니라면 전부 모른다.....

    외???국내에서 내수에서 호구소리나오고 이젠 안산다란 소리가 나오는지 파악 아직도 못했지???바보들...
  • 레벨 하사 2 파파우대 16.07.01 04:44 답글 신고
    현대한테 크게 데인 후 현기는 거들떠 안봅니다. 고객을 개 좆으로보는 경험은 두번다시 당하고 싶지 않음.
  • 레벨 중령 3 분노의봅질 16.07.01 06:36 답글 신고
    ㅋㅋㅋ 변명해도 살일없다
  • 레벨 병장 동막골호랭이 16.07.01 07:01 답글 신고
    새차 현대hg 4년 만족함 흙수저인 저가 다음차로 벤츠이클 익스클루시브 계약햇음 4개월은 기다려야함 ㅜㅜ 행복설레발 전 그런데 현대 깐적없음 가성비 좋다여겨요 많이 팔리는 이유를 고민들좀 하시길 무조건 까데기 어휴
  • 레벨 중사 1 Carro09 16.07.01 07:12 답글 신고
    초고장력이라......재미납니다
  • 레벨 중령 2 이지오4465 16.07.01 08:26 답글 신고
    이게 바로 마녀 사냥이야 까고보는거지 그 기자는 좀 알아보고쓰지 참 한심한기자구만
  • 레벨 원사 3 포원 16.07.06 20:02 답글 신고
    국내에코너 익스텐션을 적용해도 문제없습니다.
    코너 익스텐션해서 국내 법에 위반된다는건 그냥 현대의 소설일뿐입니다.
  • 레벨 대령 3 풍악을울려라 16.07.01 08:57 답글 신고
    코너 익스텐션? 그것외에
    범퍼레일에 미국형은 두줄의 물결무늬
    딱봐도 더 튼튼하고 보강되어 보이는데.
    여기에 언급은 왜 아무도 안함?
  • 레벨 중사 2 야광길촌놈 16.07.01 09:04 답글 신고
    기능이 똑 같은데 뭐하러 2가지 범퍼를 만들어서 노동자들 헷갈리게 한데요 ? 범퍼 제조 업체도 헷갈리고 , 범퍼 장착하는 노동자도 헷갈리고 , 자동차 판매할때도 내수 하고 수출하고 헷갈리고 , 우리같은 호구 소비자도 헷갈리는 짓을 뭐하러 현대는 하냐 ??? 2가지 만들면 원가도 절감 안되는짓을 현대는 머리에 똥이 차서 한데요 ????
  • 레벨 중사 3 똥가시 16.07.01 16:12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상사 1 배고픈데 16.07.01 09:14 답글 신고
    의문을 가질수있다.. 현기를 옹호해줄필요도. 모그를 욕할일도아니다.현기가 의문을 시원하게 받아처준다면될일.. 여태까지 현기의행동을본다면 다르다고해도 놀라운일이아니니 의문을던지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한일
  • 레벨 상사 1 객관적으로봤을때 16.07.01 09:28 답글 신고
    지금까지 거짓만 일관하던 현기차 블로그까지 옹호하는 사람들까지 생기는걸 보면 ㅎㅎㅎ
    참 대단하다.
  • 레벨 일병 직빨이다아님 16.07.01 09:33 답글 신고
    어쨌든 조수석 스몰오버랩 테스트에서 좋은 결과가 나온것은 북미 형이다. 그럼 북미에서만 광고 해라. 왜 다른 차를 팔고 있는 이곳에서 광고하냐? 최소한 국내용으로 다시 동일한 테스트 한 후에 같은 결과가 나오면 국내에서 광고해라.
  • 레벨 준장 꿀짜 16.07.01 09:38 답글 신고
    근데 운전석 good 등급 받은 다른 차들은 보강재가 운전석에만 있었다잖아요.
    그리고 왜 그런지에 대한 분석으로 IIHS 에서 제시한 자료를 김한용기자가 정확한 검증없이 그대로 내보낸것 뿐.
    근데 IIHS 쪽 에서 그래 얘기 했다하니 전 위 블로거분보다 IIHS 쪽 말이 더 신빙성이 있습니다.
  • 레벨 원사 2 네트 16.07.01 09:55 답글 신고
    저도 공감
    코너 익스텐션 달았더니 보행자 보호기준에 미달하는 점수가 나와서 못달았습니다.
    이걸 말로만 하지만고 실험 결과를 보여주세요.
  • 레벨 상사 2 청명한하늘빛 16.07.01 09:41 답글 신고
    아직 현기배때지가 부른가봅니다.
  • 레벨 소위 2 아오이유우 16.07.01 09:44 답글 신고
    흉기차 점유율 만큼이나 댓글도 흉기오너들이 많군요. 부심은 좋은데, 감싼다고 해결 될 일이 아니죠. 모 섬의 주민들과 같아 보이네요. '젊은사람들이 그럴수도 있지'.. / '쉐보레도 그런다던데 왜 현대만가지고 그래'../ '선생님, 왜 저만 가지고 그러세요, 철수도 했어요~'

    종특 아니랄까봐.. 물귀신 작전, 남 흠잡기 오지구요. 지리구요. 계속 흉기타고 다니세요. 결함 생기고, 에어백 안터졌네 나불거리지 말고, 닥치고 타세요.
  • 레벨 중사 1 피가흥건히 16.07.01 10:03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위 2 현기만보면현기증나네 16.07.01 13:21 답글 신고
    ㅊㅊㅊㅊㅊㅊ
  • 레벨 원사 2 네트 16.07.01 09:46 답글 신고
    IIHS에서 공식적으로 코너 익스텐션이 스몰오버랩에 효과 있다고 했다
    현대는 효과 없다고 한다
    누구 말을 믿어야 할까?

    스몰오버랩은 여러 부품들이 관여한다
    억울하면
    이번 기회에 내수와 북미형 제품의 강판 종류 두께등 모두 조사해서 밝히고
    내수형으로 운전석 조수석 스몰오버랩 테스트해서
    내수형도 우수한 차임을 증명하면 되지
    변명하는 건 의심만 더 사게 된다
    대응도 제대로 못하고 욕만 하는 알바들 풀어서 역효과만 보지말고
    입증할 의지가 있다면 실험을 통해서 증명하라
  • 레벨 하사 3 상큼한계집애 16.07.01 09:51 답글 신고
    현대는 오너들이 알죠. 회사 자체가 쓰레기집단임. 팔면 땡이고 그 뒤로는 거들떠도 안봄
  • 레벨 상사 1 궁디팡팡 16.07.01 10:02 답글 신고
    흉기 알바들 열심히 밥값하세요
    그럼... 수고...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3 배드몬스터 16.07.01 10:03 답글 신고
    현기 평소에 좀 잘하지...
  • 레벨 원사 3 세상은이지경 16.07.01 10:30 답글 신고
    흉기 흉기흉기흉기
  • 레벨 대령 3 WVIP 16.07.01 10:39 답글 신고
    그동안 흉기가 신뢰를 많이 잃었죠. 그러니 루머성에도 난리가 나죠. 자업자득. 포터리콜도 설명좀 해주세요.
  • 레벨 소위 3 닉네임을 16.07.01 10:48 답글 신고
    우리나라에 판매되는 차들 중 코너익스텐션이 있는차는 없는건가..있다면 법규 위반인가???
  • 레벨 소위 2 뭘보냐 16.07.01 11:19 답글 신고
    법이 생긴 이후에는 없겠죠., 법의 기준을 통과 못 하면 출시가 안되니까요.
  • 레벨 중령 2 소나타는너나타 16.07.01 10:55 답글 신고
    변형이 많이됬다는거는 그만큼 충격에나지를 흡수했다는거고 코너익스텐션영향으로 조금이라도 옆으로 빗겨 맞음으로 스몰오버랩에 유리할수 있다고 본다
  • 레벨 중위 1 서브넷 16.07.01 11:49 답글 신고
    거기 좀 부분 덜 들어갔다고 인사사고에 얼마나 큰영향을 주나요??
    법규 해석하기 나름이라는 논리군요...
    코너 익스텐션이 있으면 위반이란 말은 없네요
    코너익스텐션인데 코너관련인것도 아닌거 같은데
  • 레벨 중위 1 서브넷 16.07.01 12:09 답글 신고
    제102조의2(보행자 보호) 승용자동차, 차량총중량 4.5톤 이하의 승합자동차, 화물자동차 및 특수자동차는 다음 각 호에 적합한 구조이어야 한다. 다만, 자동차의 앞바퀴 중심축에서 운전자 좌석의 착석기준점까지의 거리가 1천1백밀리미터 이하인 승합자동차, 화물자동차 및 특수자동차는 제외한다. <개정 2011.10.6.>

    1. 보행자머리모형을 자동차길이방향의 수평선으로부터 아래방향(성인머리모형의 경우 65도, 어린이머리모형의 경우 50도의 각도를 말한다)으로 시속 35킬로미터의 속도로 보행자머리모형충격부위에 충돌시킬 때 별표 14의6의 보행자머리모형 상해기준에 적합할 것

    2. 보행자다리모형을 다음 각 목의 구분에 따라 보행자다리충격부위에 충돌시킬 때 별표 14의6의 보행자다리모형 상해기준에 적합할 것

    가. 범퍼하부기준선높이가 지면에서 425밀리미터 미만인 경우: 보행자하부다리모형을 시속 40킬로미터의 속도로 보행자다리충격부위에 충돌

    나. 범퍼하부기준선높이가 지면에서 425밀리미터 이상 500밀리미터 미만인 경우: 보행자하부다리모형 또는 보행자상부다리모형을 시속 40킬로미터의 속도로 보행자다리충격부위에 충돌

    다. 범퍼하부기준선높이가 지면에서 500밀리미터 이상인 경우: 보행자상부다리모형을 시속 40킬로미터의 속도로 보행자다리충격부위에 충돌
  • 레벨 하사 1 Codered20 16.07.01 12:11 답글 신고
    익스텐션 유무가 테스트랑은 상관없다하면 저 테스트한 곳은 왜 익스텐션이 양쪽에 다 있었다고 칭찬을 하죠? 그리고 왜 결과와 상관도 없지만 보행자와 관련이 있다는건데 법이 있는 곳에선 빼고 없는 곳엔 넣어주죠? 그냥 다 빼면 될껀데. 그리고 저게 있으면 보행자가 얼마나 더 다친다는건지도 의문이고요
  • 레벨 병장 LACC 16.07.01 13:02 답글 신고
    신뢰를 너무 잃다보니 무슨말을해도 믿음이안가네요
  • 레벨 원사 3 누구나생각은하지 16.07.01 13:08 답글 신고
    우리가 남이가?? 그냥 믿고 타~~
  • 레벨 소위 1 550원만 16.07.01 13:35 답글 신고
    그럼 범퍼레일 뒤쪽에다 달면 어떻게되려나요..
  • 레벨 원사 1 엠지 16.07.01 13:54 답글 신고
    그냥 이번에 있는거랑 없는거랑 충돌 테스트 해보자 결과 보면 알겠지
  • 레벨 대위 1 니거홀릭 16.07.01 14:09 답글 신고
    안전기준이 다르다치자~ 지들이 한국에서 컷으면 그냥 달아주면안되? 몇푼차이난다고 도덕적으론 상당히 불쾌해 현다이 이건 명맥한 사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포원 16.07.06 20:05 신고
    @볼때기사랑
    걍 원가절감일뿐~
  • 레벨 하사 1 jeje아빠 16.07.01 15:07 답글 신고
    올뉴튜싼 본넷열어보고 전방추돌시 조금만세게박아도 이거 차가 다부서지겠구나 할겁니다 그리고 완쪽 뒷바퀴에 바람은 왜맨날. 혼자바람빠지는지 2주에한번씩 바람 넣네요 터보에서 쇠끊는소리 쩔고 이거 엄청스트레스 ㅜ연비 갈수록 안좋아지고 qm3 따라잡는연비 왠말
  • 레벨 중령 2 벤츠에셀케 16.07.01 15:14 답글 신고
    콩으로 메주를 쑨데도 안믿을거다. 이젠... 다 ㄴ ㅣ들이 쌓은 업보다.
  • 레벨 일병 딸하나아들둘 16.07.01 15:16 답글 신고
    규정을 더 강화해서 후방 추돌 시 밀림에 대한 테스트도 실행해야 한다고 봅니다.
    스몰오버랩 테스트 때문에 A필러에 초고장력 강판을 댄 것처럼, 요즘 후방 추돌로 차가 찌부되어
    뒷좌석에 타고 있던 사람들이 사망하는 사건들이 많은데,
    후방 추돌 안전성 테스트를 강화하면, C필러및 트렁크쪽 프레임도 초고장력 강판을 사용하겠지요.
    애초부터 모든 프레임을 초고장력 강판을 사용하면 좋겠지만, 테스트에서 좋은 점수 받으려고 그 부분만
    사용하니, 측면 충돌 , 후면 추돌 테스트까지 해서 모든 필러나 프레임에 강판을 사용하면 더 안전하겠지요.
  • 레벨 중위 3 김구라 16.07.01 15:19 답글 신고
    현기의 인터넷 대응팀 놀랍네요
    근데 왜 리콜은 미국만 해주냐고요??
  • 레벨 대위 3 E100 16.07.01 15:49 답글 신고
    역시 보배에 현까들은 듣고싶고 보고싶은 것만 보는구나

    현기깔 시간에 다른기업좀 까봐라 욕을 안먹으니 슴6에 토션빔 달고 신말리부에 2세대 에어백이나 처달고 나오지
  • 레벨 원사 2 니M이다 16.07.01 16:30 답글 신고
    현기빨 시간에 다른기업도 좀 빨아봐라
  • 레벨 소위 2 골비쏘R 16.07.01 16:17 답글 신고
    그냥 내수용 없는거로 스몰오버랩 한번 해보면 답나올듯
  • 레벨 대위 3 미스터쿠키 16.07.01 16:28 답글 신고
    글쎄요 여태까지 행태를 보면 절대 못믿죠 현기
    우선 내수, 국산 차별 없다해놓고 차별(지들말로는 차이)
    여기서 보행자 안전 거들먹거리는데 과연 보행자안전은 코너로 보행자를 때리는지 무슨 관계인지.. 저거 있으면 보행자는 걍 뒤지는감? 미국은 보행자 안전 개나주는감 싶고..
    두번째는 저래놓고 미국서 좋은등급받았다고 홍보하는데 국내에 보행자 안전때매 없다면 그걸로 홍보때려선 안됨. 근데 은근 기사나 이런거 보면 미국꺼 최고등급받았다고 홍보 개드립 시전... 하하하하 내로남불인가.. 유리하면 동일 불리하면 나라별 사정에 따라 다름...
    크하하하하하하하 진짜 현기는 합해서 점유을 50% 밑으로 찍어봐야 정신차리지.
  • 레벨 이등병 Limjw 16.07.01 17:29 답글 신고
    위의 내용을 안읽으셨거나 읽어도 이해못하시는군요^^
  • 레벨 병장 MONAME 16.07.03 04:23 답글 신고
    이해못하면 좀 아닥하세요.

    유럽 UNAP는 ㅂㅅ이라서 보행자 규정을 둡니까?
  • 레벨 중사 2 내가누군지몰라 16.07.01 16:29 답글 신고
    걍...수출용이랑 내수용이량 같이 실험해서 보여주면 안되나요...
  • 레벨 중위 3 학도르 16.07.01 16:31 답글 신고
    현대야 ㅋㅋㅋㅋㅋ
    이제 안그럴때도 안됐냐 ㅋㅋ
    나도 조만간 니들 내수점유율격파에 미약하게나마 보태주마..
  • 레벨 대령 1 야동영농조합 16.07.01 16:40 답글 신고
    까는 소리
  • 레벨 소위 2 내꿈은어깨깡패 16.07.01 16:40 답글 신고
    고장력강판이 뒷좌석은 거의 없네...
  • 레벨 상병 내그림 16.07.01 17:07 답글 신고
    다 떠나서.. 전방 범퍼의 물결무늬..
    딱봐도 전방추돌 보강제로 보이는데.. 이 부분은 왜 없나요?
  • 레벨 소장 바브리 16.07.01 17:29 답글 신고
    자존심도 없냐,,, 자국민에게 그러고싶냐,, 진짜 한숨만 나온다 대기업들 하는짓 보면,,
  • 레벨 일병 hanlyj 16.07.01 17:33 답글 신고
    그래봐야 현기는 현기 아닌가요?? 요즘 젊은 사람들 조금 여유되면 역차별에, 기본기딸리지, 임직원들 30%하는 차를, 제돈주고 사는 사람은 제 주위에는 없어요~~
  • 레벨 중사 3 진섬 16.07.01 17:36 답글 신고
    고작 한다는 대응이 이정도 밖에 안된네요... 국내에도 미국의 컨슈머리포트처럼 기업에서 완전히 자유롭게 독립적으로 테스트를 진행 할 수 있는 단체가 있어야 되는데, 현기차를 아직도 그렇게 사주는 사람들 보면, 아직 먼 것 같습니다. 잘 모르는 사람들이야 그렇다고 쳐도 보배를 할정도로 현기의 비윤리성을 잘 아시는 분들 중에서는 팬보이들이 있을 정도이니 소비자들이 기업들을 단죄 하기에는 아직도 올바른 소비자분들이 모자란 듯 합니다.

    이번 사태에도 현기의 비윤리성은 여실히 드러나네요, 현기가 가장먼저 해야할 것은 덮는 것이 아니라 지금껏 자신들이 저지른 잘못을 모두 인정하고 피해를 본 모든 분들께 사과와 보상을 진행하는 것으로 시작해야 하는 것이지요. 지금처럼 호갱취급을 받으면서 호갱짓을 하는 사람들이 존재하는 한은 영원히 불가한 일이 되겠지요.
  • 레벨 하사 3 전에알던내가아냐일만이천봉 16.07.01 17:44 답글 신고
    보배를 할정도로 비윤리성을 아는분들요??댓글 꼬라지들을 보십시요 저게 비윤리성을 아는사람들 댓글인지 나잇살 좀 먹은 사내들이 초딩애도아니고
  • 레벨 준장 꿀짜 16.07.01 17:45 답글 신고
    저 부품이 국내용에 들어갔나 안들어갔나가 중요한게 아닌거 같은데요?
    스몰 오버랩을 국내차로 시행해서 같은 결과가 나오냐 안나오냐가 중요한거죠!!!
  • 레벨 병장 MONAME 16.07.03 04:24 답글 신고
    IIHS에서도 효과를 알수없다. 대응했다고 보기어렵답니다. 방구석에서 공부나하렴
  • 레벨 대장 넙적만두 16.07.01 17:52 답글 신고
    흉기사는놈이 ㅂㅅ이지
  • 레벨 중위 3 유니콘911 16.07.01 18:02 답글 신고
    대한민국을 대표한다는 현대가 외국에선 굽신대고 자국에선 호구취급이니 폭바같은 수입사들이 똑같이 호구취급하는거지..
  • 레벨 일병 내가만약 16.07.01 19:04 답글 신고
    현까들의 아몰랑 자세가 대단하게 느껴지네요.
  • 레벨 중위 2 라임나무 16.07.01 19:36 답글 신고
    흉기차가 하는 말을 믿다니? 닭도 아니고 ㅋㅋㅋ
  • 레벨 하사 3 bikeholic 16.07.01 20:26 답글 신고
    그냥 안사!~~~~~~~~~~~ 끝.... 사건종결!!!!!
  • 레벨 이등병 나름객관적 16.07.02 20:49 답글 신고
    답답해서 한마디 올립니다.
    범퍼에 물결무늬, 레일 등 뭔가 있으니 차별이다라고 하는데요.
    범퍼에 쇠/보강재 덧대면 강성이 올라가나요? 답답하네요.-,-
    상식적으로 차가 부딪히면 기본적인 차체가 좋아야 되는거지, 쇠/보강재 한줄 댄다고 해서 좋아지겠냐구요.
    답답한 분들...-,-

    어떤분이 올린글을 차용해봅니다...

    전기의 경우 미국은 110v 사용하고 한국은 220v 사용하는데,.
    미국과 달리 한국에서 220v를 만들고 있으니 차별이다??

    제발 차별과 차이를 좀 이해했으면 하네요
  • 레벨 원사 3 포원 16.07.06 20:07 답글 신고
    측면충돌 한번 당해보셔되야겠군요.
  • 레벨 소위 3 귐토리 16.07.04 09:22 답글 신고
    소비자 상대로 입만열면 거짓말이네..
  • 레벨 상사 2 까고있네 16.07.04 13:41 답글 신고
    미친 현대새끼들. 국토부 법령 들먹거리더니 국토부 담당자 그런거 없다더만. 하여간 양치기 개새끼들. 니들이 언제 국민 위했냐 쓰레기야. 차조 개 좆같이 만들면서 거짓말은 밥먹듯이 하고.
  • 레벨 병장 마르사오 16.07.05 14:27 답글 신고
    이런 국민성 덕분에
    세월호 선동꾼들이 아직도 먹고 사는거죠.

    투싼의 진실을 인양하라... 조만간 나올까요?
    현대 본사 정문에 탠트치고 한 3년 가려나 ㅋㅋㅋㅋㅋㅋ

    전 묻고 싶네요... 넌 도대체 왜 태어났냐? 혹시 지구에 해를 끼치려 태어났니? 진실을 알고 싶다.
  • 레벨 병장 마르사오 16.07.05 14:30 답글 신고
    코너 익스텐션이 있으면 물론 도움이 되겠죠... 없는거보다야 0.000001% 좋아지려나?

    그렇다면 충돌 안전성에 0.0000002 프로 도움되는 범퍼코너 패드를 장한평에서 사다붙이세요..

    그런데 그것보다는 의혹꾼들 짐칸에 있는 쓰잘데없는 물건을 줄여서 충돌시 관성을 줄이는게 0.003% 도움이 되겠네요.
  • 레벨 일병 thd2817 16.07.05 19:39 답글 신고
    저걸 믿고 싶은 사람들이 많구나
  • 레벨 원사 2 무섭대두 16.07.06 14:33 답글 신고
    코너뿐 아니라 레일 중심부 패턴도 달라요

    차이, 차별, 다름 (차별"이라는 단어는 현기가 자국민에게서 만들어낸 단어 아닐까 생각한다 )
  • 레벨 훈련병 dblackco 16.07.12 03:06 답글 신고
    법조차도 바꿀 힘이 있는 대기업이 ㅋㅋㅋ 법과 규제를 핑계로 대고 계시니 기가 막힐 노릇이다.... 그냥 법 핑계삼아 원가 절감한거 사람들이 모를줄 아나? ㅋㅋㅋ 아주 양심이 없다.. 거의 조선족 보이스 피싱 수준이여.ㅋㅋ
  • 레벨 대위 1 Storm폭풍우 16.09.28 08:54 답글 신고
    테스트는 2016년형 현대차 투싼, 2015년형 뷰익 앙코르, 2015년형 혼다 CR-V, 2015년형 마쯔다 CX-5, 2014년형 닛산 로그, 2014년형 스바루 포레스트, 2015년형 토요타 라브4 등이 사용됐다. 이 들 차량은 운전석 안전 부문에서 모두 ‘우수’ 등급을 받은 모델들이다.

    여기차들은 미국IIHS보험관련
    코너 익스텐션을 운전석에넣고 조수석에 안넣은 차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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