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스포트이쩜영터보 16.07.02 07:26 답글 신고
    일베그래프 기사는 카더라네요. 뭐다 카더라. 그럴것이다. 보여진다.
    답글 1
  • 레벨 중장 jinibsy11 16.07.02 07:32 답글 신고
    그리고 이메일 원문 내용 중 앞뒷말 다 짜르고 모터그래프 주장에 유용한 문장만 뽑아서 영상으로 보여주던데 참...모터그래프 수준 알만 하더라고요.
    답글 1
  • 레벨 중장 tommy73 16.07.02 07:41 답글 신고
    기마뇽이 알량한 자존심때문에
    자충수를 치는것 같네요
    답글 1
  • 레벨 중장 jinibsy11 16.07.02 07:21 답글 신고
    세단인 제네시스와 SUV인 투싼과 비교도 그렇죠.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7:22 답글 신고
    무리수 벌컥벌컥 ㅠㅠ 안타까워요.
  • 레벨 원사 3 스포트이쩜영터보 16.07.02 07:26 답글 신고
    일베그래프 기사는 카더라네요. 뭐다 카더라. 그럴것이다. 보여진다.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7:31 답글 신고
    안타까워요. ㅠ
  • 레벨 중장 jinibsy11 16.07.02 07:30 답글 신고
    그리고 스몰오버랩 테스트가 제조사에게 너무나도 가혹한 테스트라 미국외엔 하지 못하는 테스트라고 말하는 부분도 무리수죠.

    그럼 미국에 진출한 유럽메이커 차량들은 뭐고 안전의 대명사 볼보도 유럽브랜드인데 메이커가 힘들어 하니 테스트 자체를 안한다?

    나름 언론인이라고 말빨로 자기내 주장과 반론에 부합하게끔 트릭을 쓰면서 말하던데 동영상 진행할수록 무리수만 늘어놓는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더라고요.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7:32 답글 신고
    이번 논란과 관련해서는 그런 것 같습니다.
  • 레벨 중장 jinibsy11 16.07.02 07:32 답글 신고
    그리고 이메일 원문 내용 중 앞뒷말 다 짜르고 모터그래프 주장에 유용한 문장만 뽑아서 영상으로 보여주던데 참...모터그래프 수준 알만 하더라고요.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7:34 답글 신고
    네. 제가 지적한 부분이 바로 그겁니다. 정작 중요한 뒷 멘트는 무시. 그걸 보면서 처음에 기사를 낼 때도 그러지 않았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 레벨 중장 tommy73 16.07.02 07:41 답글 신고
    기마뇽이 알량한 자존심때문에
    자충수를 치는것 같네요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8:15 답글 신고
    전 이번에 아주 큰 실망을 했네요.
  • 레벨 중령 3 소나타는너나타 16.07.02 07:46 답글 신고
    현기차 연구원 인터뷰 내용도 분석해 주세요 현대차 수출형 코너익스텐션은 너무 강력하게 만들었던데 국내에 그대로 적용하면 부딪치는즉시 사람 아작날듯 보이내요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8:16 답글 신고
    그런 건 제가 모릅니다. 전문 지식이 없는데요 뭘. ㅎㅎㅎ
  • 레벨 하사 2 전국쉐까연합 16.07.02 07:46 답글 신고
    잠옵니다 글내려주세요 ^~^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8:16 답글 신고
    주무세요~
  • 레벨 중령 1 여자진구 16.07.02 07:57 답글 신고
    그들이 옵니다 무조건 흉기는 악의 축입니더 ㄷㄷㄷ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8:16 답글 신고
    모터그래프도 그렇고, 옹호하신 분들도 그렇고, 영어 해석을 굉장히 부분적으로만 하시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8:16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
  • 레벨 상병 otium 16.07.02 08:20 답글 신고
    IIHS의 리포트에서도 보면 좌우가 다른 구조를 가지고 있는 차량 2대를 예로 들면서

    이 2대에 국한되는 판단이라고 분명히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확대해석 맞습니다.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08:28 답글 신고
    확대 재해석을 하면서, 그걸 근거로 차이/차별 논쟁으로 논리 전개를 했으니, 시작이 잘못된 게 분명합니다. 제가 이메일 받은 내용에도, 해당 범퍼빔 익스텐션의 역할이 모든 차량에서 기능한다고 말할 수 없다고 말하죠. 이렇게 정리해서 알려주면 뭐하나요, 그냥 까기 바쁜데 다들 ㅠㅠ
  • 레벨 원사 3 낚시가자 16.07.02 10:29 답글 신고
    국내형과 수출형은 같지않다. 이게 중요한게 아닌가?
  • 레벨 대령 2 이런망할 16.07.02 10:40 답글 신고
    수출은 미국만 하는군요....?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02 12:49 답글 신고
    뭐 그건 사람에 따라서 중요할 수도, 아닐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서는 서로 자료를 가지고 갑론을박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요.
    다만 자칭 기자, 미디어, 언론이라고 칭하는 사람들이, 자신들의 목적 달성을 위해서 없는 말 지어냈다거나 마음대로 기사화 할 거라면, 왜 외국의 공신력 있는 기관을 들먹이죠? 아주 비겁하고 비열한 짓이죠.
    만약에 그런 거 지적 안 한다면, 모터그래프는 앞으로도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서는 거짓 기사를 쓸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중요하게 생각하고요.
  • 레벨 중령 1 소수의견 16.07.02 17:07 답글 신고
    이런 이빨싸움 지겨움...

    그냥 현대에서 내수투싼으로 스몰오버랩

    테스트 한방이면 답나옴
  • 레벨 원사 3 일평생웃자 16.07.02 17:21 답글 신고
    그나저나 반대는꼭 있네 ㅋㅋ 일베그래프라 일베에서 도와주나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