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회원분이 해석한 의미는우리가 스몰 오버랩에 관계가 있다고 밝힌 범퍼 빔 연장은 보행자하고는 관계가 없다. 우리도 그 범퍼빔이 낮은 속도에서 보행자 보호를 위해 튜닝되는 것을 안다. 하지만 우리가 스몰 오버랩에서 중요하게 본 것은 완전히 다른 얘기다. RAV4의 범퍼빔을 보면 운전자쪽만 차의 main structure 로 충격이 전달되도록 더 두꺼운 금속 슬리브와 크로스 브레이싱으로 보강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문맥을 살려 다시 보충해서 해석을 해드리면
"우리가 스몰 오버랩에 관계가 있다고 밝힌 (RAV4의 운전석쪽만 되어있는) 범퍼 빔 연장은 보행자하고는 관계가 없다. 우리도 (투싼같은 경우) 그 범퍼빔은 낮은 속도에서 보행자 보호를 위해 튜닝되는 것을 안다. 하지만 우리가 스몰 오버랩에서 중요하게 본 것은 완전히 다른 얘기다. RAV4의 범퍼빔을 보면 운전자쪽만 차의 main structure 로 충격이 전달되도록 더 두꺼운 금속 슬리브와 크로스 브레이싱으로 보강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맥에서는 Command-F 입니다. ㅋㅋㅋㅋㅋ
한 회원분이 해석한 의미는우리가 스몰 오버랩에 관계가 있다고 밝힌 범퍼 빔 연장은 보행자하고는 관계가 없다. 우리도 그 범퍼빔이 낮은 속도에서 보행자 보호를 위해 튜닝되는 것을 안다. 하지만 우리가 스몰 오버랩에서 중요하게 본 것은 완전히 다른 얘기다. RAV4의 범퍼빔을 보면 운전자쪽만 차의 main structure 로 충격이 전달되도록 더 두꺼운 금속 슬리브와 크로스 브레이싱으로 보강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문맥을 살려 다시 보충해서 해석을 해드리면
"우리가 스몰 오버랩에 관계가 있다고 밝힌 (RAV4의 운전석쪽만 되어있는) 범퍼 빔 연장은 보행자하고는 관계가 없다. 우리도 (투싼같은 경우) 그 범퍼빔은 낮은 속도에서 보행자 보호를 위해 튜닝되는 것을 안다. 하지만 우리가 스몰 오버랩에서 중요하게 본 것은 완전히 다른 얘기다. RAV4의 범퍼빔을 보면 운전자쪽만 차의 main structure 로 충격이 전달되도록 더 두꺼운 금속 슬리브와 크로스 브레이싱으로 보강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전자는 모터그래프 쪽에서 주장하는 부분과 일맥 상통하는것 같습니다.
후자는 테드 회원님이 해석하신 부분인대,
저는 후자쪽 해석이 맞다고 생각하지만 이미 기사가 저리 나가버려서 이건 뭐 ㅎㅎ
http://www.testdrive.or.kr/index.php?mid=boards&document_srl=2631238&cpage=2#comment
테드 글인대 읽으셨을지는 모르겠지만 이 글을 쓰신분이 정리를 잘해주셔서 읽어 볼 가치가 있다 생각되네요.
저도 제가 이멜 주고 받은 내용 전문 공개했는데, 결국 특정 단어만 유리하게 해석하더군요.
한 번 살펴보세요^^
http://m.bobaedream.com/board/bbs_view/national/1175241
저도 궁금했던 내용 이었는대 친절히 번역까지 해주셔서 잘 보았습니다.
요즘은 각자 색을 입혀서 서로 으르렁 거리기 바쁜대 테드는 확실히 서로 의견을 공유하고 결론을 도출하는게 정말 좋았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