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글에 이어서...
환경부의 폭스바겐의 임의조작 근거 네번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환경부 원문은 여기-
http://www.ytn.co.kr/_ln/0103_201511261011584481
네번재 근거를 보시면..
미국에서 이런식의 그래프가 나왔는데 미국도로 주행실험결과 그래프와 국내 환경부 실험 그래프가 대체로 비슷하니 조작의 근거가 된다고 했죠...
그런데...이런식의 그래프 대충 비교해보기가 확실한 근거가 될수있을까요?
장치를 발견하거나 특정상황에서 가동이 중단된다는등의 데이터비교값은 없고 그냥 미국에서 도심과 고속도로,에어컨유무상태에 따라 비교해보니 이번 티구안도 비슷하게 나왔다...이게 전부입니다...
그런데...다른 디젤차종들도 같은 조건으로 비교하면 다들 그런식의 그래프가 나옵니다.
상식아닌가요?과부하 걸리거나 에어컨 틀면 질소산화물 배출이 늘어나는거..
근데 이런걸 근거라고 내세우다니...뭔가 여러개의 근거가 있는것처럼 보이기위해 노력할려고 애쓴 흔적입니다.
근거가 세개보다는 네개가 더 좋아보였겠죠..
그리고 더 재밌는건...
마지막에 미국의 기준치 대비 최대 31배가 나왔다는 말로 마무리합니다.
근데 여기 한국아닌가요? 한국법을 위반했으면 한국 기준치대비 최고 몇배...이렇게 설명하는게 당연한거 아닌가요?
미국의 기준치가 유로6의 두배수준이니 아무래도 미국기준치를 들이대면 8배에서 31배정도로 숫자가 커지니까 더 심각하게 받아들이기 위한 언론 플레이로 볼수있겠네요...
당시 티구안은 유로5차량이었기에 정확히 말하면 최대 7.6배입니다.(그것도 정체구간에서 에어컨 튼 가장 조건이 나쁜상태수치)
실제 mbc,kbs등도 방송에서 최대 40여배라고 자막까지 써서 나왔습니다.
근데 당시에 왜 미국 기준치라는 설명은 없었을까요?
2011년 투싼 배기가스 사건 아시죠? 에어컨 켜니 11배초과됐다는 그 사건...
근데 그게 유로5도 아닌 유로4 기준입니다.출고당시에는 유로4기준이었고 실험할때는 2011년이니 유로5가 기준이었습니다
하지만 출고당시 기준이 중요하니 당연히 유로4기준으로 해야하고 그래서 11배초과로 나온겁니다.
이번 티구안의 경우처럼 미국기준을 들이밀면 무려64배초과라는 어마어마한 수치가 나옵니다.
결론
깔때 까더라고 사실에 입각해서 갔으면 좋겠네요....
인증 조작한거만으로도 인증 불허하고 재인증 받을때까지 판매 판매금지 내릴수 있어요 님아
그럼 님이 검찰에 고발하셈.
하지만 폭바는 저감장치가 꺼지는 예가 그거뿐아라 다양한게 많다는게 문제죠.
저 기사에도 나오잖아요, 2번 째 실내 실험하니까, 배출장치가 아예 꺼졌다 라고.
이게 다른차와 어떻게 같나요?
기사 퍼오면서 기사도 안읽고 퍼옵니까?
폭바OUT
물타기 하지 말고 꺼져!!!!
하지만 폭바는 저감장치가 꺼지는 예가 그거뿐아라 다양한게 많다는게 문제죠.
저 기사에도 나오잖아요, 2번 째 실내 실험하니까, 배출장치가 아예 꺼졌다 라고.
이게 다른차와 어떻게 같나요?
기사 퍼오면서 기사도 안읽고 퍼옵니까?
폭바OUT
물타기 하지 말고 꺼져!!!!
본문은 너무 언론에 휘둘리지말란 말슴인것같은대 그언론이 님같은분들에 힘을 얻어 더왜곡과 파렴치한짓을 한다는걸 아셨으면 하네요
특정 속도역에서도요....
말그대로 에어컨은 하나의 예에 불과하죠...
다른차종은 안그런데 티구안만 그런줄 아셨어요?
그럼 님이 검찰에 고발하셈.
누가 잘못없다고 했나요?
물타기의 뜻은 제대로 알고나 있는지 궁금하네요....
인증 조작한거만으로도 인증 불허하고 재인증 받을때까지 판매 판매금지 내릴수 있어요 님아
하지만 인증담당 공무원이 불법을 유도했다면 좀 말이 달라지긴합니다.
어제 제가 올린 환경부공무원 비리글 읽어보세요...
현대를 우둔하는게 아니라 폭스바겐은 옥시만큼 어이없는 회사네요.
그래서 결론은 폭바가 그렇게 나쁜게 아니다 그럼 우리나라의 잘못인가요? 음모론?
유로5 인증 못받아서 단종시키고 여러인증때문에 구조 바꾸고 원가상승하고 가격올렸다고 욕 얻어먹고
다른회사는 미쳤다고 인증 받으려고 비용은 비용대로 들어가면서 이리저리 설계변경 다해가며 인증서류 만드나요??
http://cafe.daum.net/P.Y.S.police/UW7d/812?q=%C8%AF%B0%E6%BA%CE%20%C0%CE%C1%F5%B4%E3%B4%E7%20%B0%F8%B9%AB%BF%F8%20%B1%B8%BC%D3
이거 한번 읽어보세요..
환경부인증담당 공무원의 횡포를 알수있습니다.
국회의원 욕하면 그럼니가 국회의원되라고 할분이시군요..
아몰랑하는 년들이랑 뭐가 다른지...
그부분을 다들 간과하고 계시길래...
폭바가 잘했다는 말은 한적없습니다.벌은 받아야죠...정당하게..
님도 알잖아요. 현재 판매 중인 디젤 승용 엔진 중 bmw 디젤엔진 제외하고는 실험실 측정과 실제 도로 측정에서 결과 차이 나는 것 다 알잖습니까? 그런데 어줍짢게 마지막에 투싼 얘기는 왜 언급합니까? 투싼 건은 위법이 아닌 편법 아니었나요?
이번 건은 대한민국 정부를 상대로 한 폭바의 의도적이고, 악의적인 사기 사건이에요. 그로 인한 피해는 대한민국이 보는 거고요.
그리고 그때와 지금에 서로다른 잣대를 들이미는게 정당치 않다는걸 말하고있습니다.
투싼이나 티구안은 방식이 동일합니다.환경부에서도 그랬죠.사실상 동일한 방식이라고...
위법과 편법을 가르는 잣대가 이중적이면 안되지않나싶어서 올린글입니다.
폭바를 변호한다기보단 제대로 알고깠으면 좋겠네요...
사실도 제대로 모르고 마녀사냥식으로 몰아가는분이 너무 많네요...
그게근거중하나 라고 합니다
웃기죠? 투싼은 아니라고하고. .
그리고 다른차들도 과부하시 과다배출됩니다
급가속,흡기온 높을시 등등
그리고 얍삽한것도 악의적인거랑 누가 구분한거죠?
인증모드조작은 잘못된거 맞습니다만 그 근거중 몇개는 어설픕니다.
윗글 링크한번 들어가보세요
SHIELD = 방패
위 의견에 대한 반박은 없고 다짜고짜 쉴드타령이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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