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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1 울산꿈나무 16.07.15 21:59 답글 신고
    아직도 버티시고계신가요 그분? ㄷㄷ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15 22:06 답글 신고
    대단하신 분이셔요 그 분 ㅋㅋㅋ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15 22:11 답글 신고
    네 맞습니다. IIHS에서는 아직 상관관계를 알 수 없다고 하는 것을 가지고 중대한,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고 썰을 푸셨죠. 거기가 잘못된 부분이라는 거죠. 진짜 호도하고 왜곡해서 선동하는 것 보고 진심 황당하고,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 레벨 소령 2 빵꾸똥꾸뇽 16.07.15 22:16 답글 신고
    관계는 당연히 있는데 정도의 차이이고 정도가 크냐 작냐는박사가 나온다고 해결되는 일도 아니고.. 설계 담당과 자체 실험 결과를 보고 판단할 일입니다. 그러니 답없이 끝나는거게요. 현대가 다 공개한다면 본인들만 손해일테고요.

    지금까지 현대가 고소 안하는거 보면 대충 답 나온거에요. 그리고 그정도 차이에 대해서 해석 견해는 다를수 밖에 없어요. 기자라면 충분히 궁금해할 만한 내용입니다.
  • 레벨 하사 3 한만두 16.07.15 22:21 답글 신고
    현대가 고소를 안 한다고 답이 나온다는 건 도대체 무슨 논리죠? 이해할 수가 없네요.
    그리고 정도의 차이라고 하기엔, 첫 기사에서부터 범퍼 익스텐션의 역할이 상당하고, 또 매우 중요한 것처럼 묘사했죠. 어떻게 그게 정도의 차이입니까? 기자라면 궁금해하는 것이 맞지만, 자기 기사를 위해서 뻥을 치는 것까지 정당화되고 보호받아야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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