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 오버랩 테스트와 관련해서 누가 더 신뢰할 수 있는 기관입니까? 누가 더 전문가입니까?
다음은 두 기관에서 실제로 기술한 내용입니다.
IIHS Report vs 모다그래프 1차 동영상.
1. IIHS --> 이번 실험 결과, 스몰 오버랩 테스트와 범퍼 익스텐션 사이의 상관관계를 알 수 없다.
2. 모다그래프 --> 이번 실험 결과, 범퍼 익스텐션이 스몰 오버랩 테스트에서 상당한 역할을 한다.
여기서 하나 골라보세요.
그럼 답 나오겠네요. 그대들이 지금 얼마나 선동당했는가를.
주작과 선동으로 승부를 봐야지~~~
주작과 선동으로 승부를 봐야지~~~
범퍼 익스텐션 뿐 아니라
범퍼 자체가 달라요
이유는 차의 충격이 가해졌을때 처음으로 부딪치는 부위구요
충격을 차의 강한 부분으로 연결되도록 하는 부품이니까요
그래서 중요한거죠
님이 말씀하신 부분은 상관이 있을수도 없을수도 있다가 IIHS의 공식답변이구요
고로 누구의 말이 맞다 확실히 알수 없는거죠
즉 현대차의 말이 맞을수도 김한용이 맞을수도 있다
단 하나 분명한 점은
내수형과 북미형은
범퍼 익스텐션의 유무 뿐 아니라
범퍼 자체가 다르다
이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그리고 북미형과 내수/유럽형이 범퍼 관련 부품이 다른 거 충분히 잘 알고 있습니다. 단, 지금 논란이 되고 있는 스몰 오버랩 테스트 결과에는 영향을 크게 없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다른 많은 분들도 그러시고요. 이유는 IIHS에서도 밝힌 것처럼, 눈에 보이지 않는 메인 프레임과 탑승객 공간 부근에 이루어진 보강이 가장 큰 이유라고 보기 때문입니다.
스몰오버랩에서 과연범퍼빔이 얼마나 역활을하는지요??
3.6 프리미엄 최소 64,565불 (최소 한화 7360만원 옵션이 무엇이 추가되었느냐에 따라 바뀜)
http://www.carsdirect.com/build/options?zipcode=90010&acode=USC60CAC232D0
3.6 플래티넘 84,460불 (한화 약 1억)
http://www.carsdirect.com/build/options?zipcode=90010&acode=USC60CAC232F0
구형 에쿠스 5.0 풀옵션 69,700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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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carsdirect.com/build/options?zipcode=90010&acode=USC60HYC141B0
가격은 할인되기 전 표시가격인 MSRP로
수출형범퍼빔이랑 내수형범퍼빔이 크기 자체가 다르고 수출형이 더 두껍고 길지. 무게도 수출형이 37%나 더 무거워. 그만큼 더 크다는 얘기겠지.
코너익스텐션? 그래 그거 띠고 얘기해도 아예 틀린범퍼지. 알것냐? 현기알바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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