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그 평범한 게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겁니다 +_+
수퍼카는 돈많은 소수의 고객만 만족시키면 되지만
평범한 패밀리 세단은 세상 모든 사람들을 만족시켜야 합니다.
가격부터 편의와 연비에 안전에 각종 규제들까지
모든 조건들을 두루두루 만족시켜야 하죠.
다수의 스포츠카들이 문제를 풀려고 하다가
혹평을 받는 일이 흔하기도 하구요.
게다가 수많은 나라의 환경과 고객들 취향까지
모두 고려해야 해서
같은 차라고 해도 시장별로 뛰어난 적응력이 필요하구요.
고로 평범한 건 어렵습니다 +_+
끝
.
빠른게 기술력에 전부는 아니지만 모터스포츠가 기술력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맞음.
도요타는 넓고 싼차를 만들수 있지만
현대는 LFA나 GTR을 만들수 없음
분명현빠들은 맘만 먹으면 만든다 라고 하겠지ㅎ
그리고 뉴리부
엉덩이가 빵빵하니 좋아유
"평범하게 사는게 제일 어렵단다"
노멀을 기준이라고 생각하는 1인입네다
모든 나라의 시험을 한 방에 통과하는 게
진짜 기술력 +_+
가성비 국민차 만드는게 정말 어렵죠
슈퍼노말이 정말 정말 어렵죠
오랜시간동안 꾸준히 엄청난 노력을 하였기에 그 이미지가 쌓여서 지금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얻은 것이고요.
대중 세단을 만드는 기술력도 어렵기는 하지만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지키고 고수하기 위해 기술력을 발전시키려는 것이 더 어렵다고 봅니다.
빠른게 기술력에 전부는 아니지만 모터스포츠가 기술력에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맞음.
도요타는 넓고 싼차를 만들수 있지만
현대는 LFA나 GTR을 만들수 없음
분명현빠들은 맘만 먹으면 만든다 라고 하겠지ㅎ
무슨 위인전 보는거같다
제가 좋아하는 헬스로 보면 헤비급 선수는 짧은 시간에 미들급 라이트급 등의 몸을 만들 수 있지만 라이트급 미들급 등은 헤비급 몸을 짧은 시간에 만들 수 없죠
대중차를 만드는 중소기업은 없지요.
그만큼 물량과 가격이 받쳐줘야 하기도 하구요.
사진에 저 차 정말 뒷태 맘에 안드네요...제취향이지만요
jucy-주시, 쥬시X
어느나라 가도 top10 대중적인 차를 만든다는거 자체가 참 부럽네요
다른 음식도 맛없다는 거랑 뭔차이여~
평범한 세단을 만드는게 어렵다는말이
그냥 안팔리는차를 말하는것인지,
잘팔리는 차를 말하는것인지,
뜻을 분명히 해야지, 애매모호하네
잘팔리는 차를 말하는것이라면 그것은 소비자 선택이 제일 중요한것이지,
어렵게 만든 평범한 세단이라것 자체가 이유가 되지는 않지
모든 자동차는 어렵게 만드는것이지 쉽게 만들지는 않지, 경운기도 아니고.
경운기도 어렵게 만들지, 자동차보단 쉽지만.
그리고 그저 평범한 자동차가 나오면 그게 잘팔릴까?
시대를 주름잡을수있는 자동차가 출시되야 그 수익으로 그냥 평범한 나머지 생산된 자동차를 먹여살리는 것이지
출시당시 평범하지 않았던 소나타, 아반테, K5 요런게 잘팔렸으니까 그돈으로 계속 차를 만드는것이고
고로 평범을 떠나서 모든 자동차는 어렵게 만들며, 평범하게 만드는게 제일 쉬운것.
평범해서 안팔리는 차보다 비범하게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차를 만드는것이 더욱더 어렵지
현대차 엔진이 24시간 4000km를 레드존까지 돌리면서 버틸수 있을까요..?
내구성에서 도요타와 현대를 비교하는건 아닌것같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