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초쯤 실내샷으로 핸들에있는 에어백이 전개되는것을 볼 수 있을겁니다.
실험차량은 커튼 에어백이 내려와서 더미의 머리부위 충격을 흡수하는걸 볼 수 있지만 ... 커튼이 없는 차
즉. 핸들에만 에어백이 있는경우 ... 저 둥그런 에어백을 원형으로 보았을때
저 원형크기를 벗어난 충격상태......다시말해 엔진룸기준으로 옆쪽에서 충격이 가해졌을 때 더미의 머리는
운전석 창문을 향해 움직이고 이때 둥그런 에어백이 전개되면 그 에어백의 거의 끝부분 또는 벗어난 상태입니다.
그런 실험적 이유와 실제 충격영역에서 벗어난다는 그런것을....... 일명 충돌각이라고들 하십니다.
다시말해 충돌각은 옆쪽 부위 충격.
또 다시말해 정면 에어백이 둥그런 형태로 전개되는데 그 사이즈를 벗어난 상태로 승객의 머리부위가 움직이는것은
에어백의 보호영역을 벗어나기 때문에....... 그래서 말이 만들어진게 운전석 중심 좌우 몇도 정도의 충격이 가해져야한다
.... 그런 오래된 정보들이 와전되고 생산되어 오늘날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수출용이라시는 분들은 대체 어디가 어떻게 다른지 xx그래프 기자처럼 만이라도 보여라도 주세요 증거는 없으면서 소나타 랜덤으로 뽑아서 충돌시켜도 안믿고 ㅋㅋㅋㅋ 느낌적인 느낌과 생각적인 생각이 내외수 차별이 있다고 망상을 만들어 내나요?? 제발 어디가 다른지 알려주세요 ㄷㄷㄷㄷㄷ
아 알아냈습니다 AD는 음 사실 제 투싼영상을 보고 흉기가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 범퍼빔 없이도 굿 받게 10여일만에 보강한거에요^^^^
김한용이 말하는 스몰오버랩 테스트 핵심 부품인
코너 익스텐션없이 g 등급이라 ㅋㅋㅋㅋ
다시 기사 쓸 듯 ㅋㅋㅋㅋㅋ 차별 빼애애애액
김한용의 믿음이 무너지는 순간 ....
담배 한대 빨듯 하네요
아 알아냈습니다 AD는 음 사실 제 투싼영상을 보고 흉기가 논란을 잠재우기 위해 범퍼빔 없이도 굿 받게 10여일만에 보강한거에요^^^^
국내형이라고 해도 안믿어요
시험기관이랑 짜고 친다고
현다이는 그냥 욕 먹는 거죠 뭐....
근데 내차 살때는 현다이....거 참
범퍼빔이 짧네염..짧은데...very well...*,.*
스틸휠이 테스트에 미치는 유리한 영향도
심층분석이 필요해 보입니다
다 범퍼빔 짧아도 성적 좋게 나왔죠.
김한용이 말하는 스몰오버랩 테스트 핵심 부품인
코너 익스텐션없이 g 등급이라 ㅋㅋㅋㅋ
다시 기사 쓸 듯 ㅋㅋㅋㅋㅋ 차별 빼애애애액
김한용의 믿음이 무너지는 순간 ....
담배 한대 빨듯 하네요
들어가는 자재가 다를 수 있는건 모르면서 발광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다이 아반떼AD 샤시 미국생산이고
현대 아반떼AD 샤시 한국생산이다
현대제철에서 나오는 강판 철 용해시킨게 다 똑같을 줄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커다란 금형을 내수 수출 다르게 설계하면 생산비용이 더 들어가서라도 그렇게 안하겠죠
거의 미친짓 일껄염...*,.*;;;
현기도 많이 좋아지는군요
운전석 조수석 다 스몰오버렙충돌을 All Good으로
플렛폼 맹그능 자동차 회사가 드믄 상태 아닌가염?...+_+
실험차량은 커튼 에어백이 내려와서 더미의 머리부위 충격을 흡수하는걸 볼 수 있지만 ... 커튼이 없는 차
즉. 핸들에만 에어백이 있는경우 ... 저 둥그런 에어백을 원형으로 보았을때
저 원형크기를 벗어난 충격상태......다시말해 엔진룸기준으로 옆쪽에서 충격이 가해졌을 때 더미의 머리는
운전석 창문을 향해 움직이고 이때 둥그런 에어백이 전개되면 그 에어백의 거의 끝부분 또는 벗어난 상태입니다.
그런 실험적 이유와 실제 충격영역에서 벗어난다는 그런것을....... 일명 충돌각이라고들 하십니다.
다시말해 충돌각은 옆쪽 부위 충격.
또 다시말해 정면 에어백이 둥그런 형태로 전개되는데 그 사이즈를 벗어난 상태로 승객의 머리부위가 움직이는것은
에어백의 보호영역을 벗어나기 때문에....... 그래서 말이 만들어진게 운전석 중심 좌우 몇도 정도의 충격이 가해져야한다
.... 그런 오래된 정보들이 와전되고 생산되어 오늘날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놀라거나 감탄하능게 아니라 범퍼빔에 집중한다능 사실이
놀랍긴해염...*,.*;;
탱크... 크루즈...마지널...
+_+
당연한건데!
부분정면 충돌에도 깨져염...+_+
엔진. 변속기. 차체 는
어디가서 꿀리지 않는 수준이 된게 놀랍습니다.
진짜 딱딱 하나씩 과목 정해놓고 조지는거 같아요.
현대 아반떼AD도 탑세이프티픽플러스 받을 수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ㅉㅉㅉ...*,.*
ㅉㅉㅉ...*,.*
에어백은 센스가 있어야 터지나요 ㄷㄷㄷ 자동차에게 센스를 요구하시는 군요 ㄷㄷㄷ
제작진입니다 현대차의 오해와 진실에 대해 기획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보배드림 회원분들께 안티현대차 이슈에 대해 인터뷰를 여쭈고자 합니다 관심있는 회원분들의 연락 부탁드립니다 02) 389-3362
와~ 저는 처음 봐요
신기하네~~ 정말 잘만든거 같네요
근데 IIHS가 뭔가요?? ^^;;;
1.나와 반대되는 의견이거나
2.내가 논리적으로 반박할수 없는 사항이다.
싶으면 '빼애액! 아몰랑! 너 ㅇㅂ지! 무슨무슨죄로 처벌할꺼야!'
그만큼 충격흡수도 잘 된다는 건데.....
내수도 좀 하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