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옥 일본의 경차 중심 시장이 사실 정상적이고 건장한 시장은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일본은 차고지 없으면 경차밖에 못사는데, 경차는 애초에 수익이 많이 남지도 않는데다가, 새로운 운전 세대에게 '차량은 이동 수단일뿐' 운전의 재미를 모르게 해서 더 좋은 차를 사는데 돈을 쓰지 않게 하기땜시 그렇다고 수출이 잘되는것도 아니고, 국제 경쟁력에서 마이너스입니다.
100마력이어도 뭐. cvt나 7단 dct 뭐 안되면 수동 6단 오토 6단 이렇게만 되어도. 가격이나 올리지 말았으면. 물론 120마력대 올라가면 스트레스는 덜 할듯. 오히려 출력이 차 무게 대비 약하면 연비가 떨어지는 것 처럼. 모닝이나 스파크가 기대한 연비 만큼 안 나오는 것도 역시 엔진이 너무 작은.
엔진 출력만 높여놨네
얼른 디지라는 거냐?
깔 깔 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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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메가트론씨
라보 다마스가 경차 적용차지만 이 내용에 쓸 글은 아니죠
라보 다마스를 일반 승용으로 보면 대형차 구매자는 버스와 덤프도 구매 목록에 넣어야 하나요?
답답
너무높아서..
절대안타나요
근거있나요
있어요
울동네 기아매장 직원들 20명인데 아무도 안탐
그냥 부인용으로 하나 살뿐? 애초에 공장들어갈려면 기아차밖에 허용이않되요...
현대는 현대차만.. 근대 현대기아 직원들은 외제차 아닌이상 솔직히 내수차는 현대기아빼면 그닥 신경도않써요 ㅋ
오히려 한국지엠이나 르삼 쌍용 직원들이 현대기아 의외로 많이사지.... 알게모르게..
경차탄다고 무시한다고 ㅈㄹ하는보배인들 막상 모닝터보올린다니 모닝에 왠터보냐고 이중잣대찌끄러기들많네
근데 해줘도 ㅈㄹ 안해주면 더 ㅈㄹ 인것들 참 많네ㅋㅋㅋ
직분사가 잘 어울리는 엔진~ 기름 적게 먹어도 출력 잘 나오는 신차~ 풀체인지마다 늘어나는 기어 단수~
난 그런 소설이 좋더라 ~
터보 엔진 + DCT 미션 올리면 가격이?
나온다고 해도 레이 터보처럼 넘사벽일껀데요
모든 차량들은 매번 나오기 전에 약팔고 시작하더라구요.
결과는 그냥 1.0 N/A에 4단 변속기가 주력 라인입니다.
1.0 터보에 7단 DCT가 올라간다 치죠.
그 돈이면 이미 아반떼 중옵 살 돈입니다.
부산울산 고속도로에서도
경차들이 얼마나 밟아대는데
저렇게 좋은 출력까지 받쳐주면 ㄷㄷ 사고 많이 날 듯 ..
모닝은 탈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진짜 시내바리용;;
긴장해야할듯
레이 클럽보니깐 끼릭끼릭소리때문에 사제로 T사꺼 OAP풀리 달던데..
깔끔하게 경차는 수동..
하체 튜닝에 돈 얼마나 쓸까 궁금한데요
디씨티보단 차라리 cvt나 토컨 6단을 넣지ㅡㅡ
그나저나 기술력 많이 좋아졌네요.
예전 초창기 소나타 2000cc 자연흡기만큼 힘을내니...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가격 업그레이드~
경차는 가성비인데 가격올라가면 누가살까~
브레이크는???
엔진출력 증가에 맞게 다른 스펙도 따라가줬으면 좋겠네..
그리고 터보엔진 넣는이유가 출력도있겟지만 DCT 하고 조합을 시키는걸보니 제생각엔 연비위주의 세팅떄문에 그런것 같은데요 현대 DCT 가 반응이빠른것보단 효율이 좋아서 연비향상에효과가 있으니 아마 제생각엔 기존 모닝보다 연비라던지
가속성능부분에선 더 높을껏 같습니다..
그리고 저 조만한차로 쏘는건 그건 차주가 잘못된거지... 제조회사는 무슨죄인가요... 일단 나오고 그때 보고 까거니 칭찬하거나 늦지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제생각엔 스파크가 오히려 상품성 개선 다시한번해야하는게 아닐지 하는데요 엔진라인업이라던지. CVT 가아닌 얘내도 자사 DCT 넣거나..
이건 가성비가 좋지도 못하고 비싸고 논터보 인데도 그건 안 비싸 보이고..
기본기 드립쳐도 중앙에 실내등 하나 없는차가 1725만원이나 받는건 암말 없고 ㄷㄷ
나도 현기 싫어하지만 너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그냥 타도 잼나겠네요
아반떼 터보가 2천 ~ 2천 5백 인걸로 아는데..
얘도 왠지 옵션 다넣으면 2천찍는거 아닌가 경차최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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