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용 i30 트렁크사진입니다
요건 내수용 i30 트렁크 사진입니다
둘의 차이점을 한번 찾아보시겠어요?
카시트 테더 고정장치등이 다른건 독일과의 안전법규차이니 뭐니 할수도 있으니 넘어가기로 하죠..
트렁크 마감이 다른것도 국가마다 고객 전략이 다르고 차값도 동일하게 비교할수 없으니 이것도 그냥 넘어가기로 하고요...
그런데 트렁크 구조물 그중에서도 강판부위의 형상이 다른건 이의제기 할만 하지않나요?
금형을 두개나 따로 제작할 필요도 없고(현대차에선 그렇게 하면 생산비용이 올라가니 그럴 가능성이 없다고 했었죠..)
안전등 법규차이도 아니라면....
왜 차종의 강판 형상부분이 차이가 나는걸까요?
찾으셨나요?
왜 독일용은 세개고 내수용은 두개일까요?
기능상이나 안전상이 차이가 없다면 뭐하러 금형을 두개나 제작해서 원가상승을 유발했을까요?
제목으론 그럴사하게 쓰고 내용은 보면 아니고
참고로 유럽 i30은 현지 유럽에서 생산함
또한 미국헝 i30 인 엘란트라gt 는 국내생산임
사진 출처 : https://www.hyundaiusa.com/elantra-touring/interior.aspx
제목을 내수형 vs 수출형이 아니라.. 유럽형 vs 북미(내수)형으로 하셔야 할 듯..
차라리 저것보단 국내 북미는 토션빔... 유럽은 멀티링크로 까심이..
별걸 가지고 다 트집잡노
사진 출처 : https://www.hyundaiusa.com/elantra-touring/interior.aspx
제목을 내수형 vs 수출형이 아니라.. 유럽형 vs 북미(내수)형으로 하셔야 할 듯..
차라리 저것보단 국내 북미는 토션빔... 유럽은 멀티링크로 까심이..
왜 그런 수고를 하죠?
별걸 가지고 다 트집잡노
한참 봤네
똑같은 공장에서 생산된것인지
확인 됩니까?
제목으론 그럴사하게 쓰고 내용은 보면 아니고
참고로 유럽 i30은 현지 유럽에서 생산함
또한 미국헝 i30 인 엘란트라gt 는 국내생산임
그래도 아 !! 몰라 시전이겠지만..
이야기 하는건 금형임
????????
강판의 성형 차이
둘다 강판의 차이에 들어가죠...재질이라고 생각하셨어요?그런말 한적없었는데.....선입견을 가질 필요가 있나요..
왜 금형이라는 확실한 단어를 못쓰는지??
허구한날 강판차별이라고 현까들이 그러니 거기에 편승할려는건 아닌지???
항상이야기하던 소위 강판 차별이 금형차이였음??
맨날 재질하고 두께 코팅으로 걸고 넘어졌으면서 무슨
선동하는급이 한경오 급이네 ㅋㅋㅋ
저 부위는 스포일러 고정 볼트로 보이구요.
연식 변경에따른 원가절감의 하나라 보입니다.
고정볼트 중앙부 1개 삭제.
노력을 어마어마하게 하는건 인정해 줘야할듯.
무리수
도색전사진을 봐야 강판이 다르다라는걸알지
저걸보고 무슨수로 강판을 구별해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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