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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봉탄고학주 16.08.31 23:34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와 일반 가솔린 차량의 기본기 비교...차체만 놓고보면 동일합니다
    단 하이브리드에 달려나오는 순정타이어가 접지력이 떨어지기 떄문에 슬라럼은 안되죠.
    드래그 역시 마찬가집니다. 타이어가 미끄러워서 손해를 봅니다
    단 가속력은 같은 배기량의 하이브리드가 앞섭니다
  • 레벨 대령 2 덴스톨 16.08.31 23:37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에 쓰이는 가솔린엔진은 일반 가솔린보다 좀 다릅니다..이름은 기억이 안나긴합니다만. 좀더 연비가 좋게하는 엔진기술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하이브리드가 전기모터와 가솔린엔진이 같이 합산되면 출력이 괜찮습니다...그러나. 모터용 밧데리가 방전되면 출력이 좀 떨어지죠.
  • 레벨 원사 2 코얌이 16.08.31 23:57 답글 신고
    엣킨슨
  • 레벨 소장 쏘하러브러브 16.08.31 23:59 답글 신고
    앳킨슨사이클 2.0gdi 누엔진
  • 레벨 하사 3 M엠씨 16.09.01 00:36 신고
    @쏘하러브러브
    흡기행정은 짧게 폭발행정은 길게
    구조상 일반엔진보다 출력이 낮을수 밖에 없고 연비는 잘나오는
    적게 먹이고 많이 싸게 하는 엔진
  • 레벨 대령 2 덴스톨 16.08.31 23:45 답글 신고
    하이브리드의 최대 장점은.. 저속 시내 주행 및 막히는 도로에서 전기모터만 작동하니 연비가 상당히 좋죠.
  • 레벨 대령 3 날씬날씬 16.09.01 07:21 답글 신고
    겨울철엔 난방하면 엔진 거의 계속 돌아갑니다....연비 망..
  • 레벨 중장 세월아네월아 16.09.01 00:01 답글 신고
    브레이킹 후 가속이 반복되면 하이브리드는 많이 불리합니다.
    모터 엔진 합계 출력은 높지만 회생제동브레이킹 후 가속시 반응이 한 참 늦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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