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와 개솔린엔진 차량의 기본기는 차이가 많이 날까요?
가령 LF하이브리드와 LF개솔린 차량이 슬라럼이나 드래그 레이스를 할 경우 차이가 많이 날까요?
물론 하이브리드의 장점은 연료비에서 유리하고 기본적인 차량가격이 비싸다는 것 외에는 알고 있는 것이 없어서,
혹시 이 차량들을 비교 시승을 해보신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하이브리드와 개솔린엔진 차량의 기본기는 차이가 많이 날까요?
가령 LF하이브리드와 LF개솔린 차량이 슬라럼이나 드래그 레이스를 할 경우 차이가 많이 날까요?
물론 하이브리드의 장점은 연료비에서 유리하고 기본적인 차량가격이 비싸다는 것 외에는 알고 있는 것이 없어서,
혹시 이 차량들을 비교 시승을 해보신 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단 하이브리드에 달려나오는 순정타이어가 접지력이 떨어지기 떄문에 슬라럼은 안되죠.
드래그 역시 마찬가집니다. 타이어가 미끄러워서 손해를 봅니다
단 가속력은 같은 배기량의 하이브리드가 앞섭니다
흡기행정은 짧게 폭발행정은 길게
구조상 일반엔진보다 출력이 낮을수 밖에 없고 연비는 잘나오는
적게 먹이고 많이 싸게 하는 엔진
모터 엔진 합계 출력은 높지만 회생제동브레이킹 후 가속시 반응이 한 참 늦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