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 또는 윗급 차량에서도 찾아볼수 없거나 찾기 힘든 전체 쏠라컨트롤유리와 전면 차음유리가 전 사양에 기본제공.
ps. JocaCola님의 댓글과 달리 디젤사양이 나오면서부터 1.4 터보, 1.6 디젤 모두 쏠라컨트롤유리와 함께 전면 차음유리가 기본적용된게 맞으며 그렇게 된 이유가 내수판매는 적고 미국수출사양 등과 차별화 하면 오히려 제작단가가 높아지는 이유로 전 등급에 동일한 유리를 장착하였기 때문이고 가격표만 보고 오셔도 지금같은 이야기는 하지 않으실듯..
ps. 사실을 적어도 반대를 누르시는분들 때문에 현대차가 1세대 싼타페 출고차량의 90% 이상에 전체 쏠라컨트롤유리와 AQS를 장착하였던것이 지금은 해당 차급에서 전면유리 정도만 상급 트림에서나 볼수 있게 만든것이고 트랙스의 경우에도 초기에는 AQS가 전사양 기본사양이다가 지금은 빠져버렸죠.
가성비로 따지면 최악입니다...
운전자 보호율이 2012년 테스트당시 96% 였음.
이후 모카의 샷시는 앙코르와 2013트랙스 부터 적용되서 iihs에서도 좋은점수를 받게됩니다.
혹시라도 지금 끝물 트랙스는 사지마세요.
계산상 150만원 할인인데 신차와의 가치차이가 150이상 납니다.
뭐 달린게 있어야지..바퀴랑 운전대만 달리면 차랍니까...
주행안정성이 좋다느니 기본기가 좋다느니...
개뿔 기본만 달린차...
덕분에 앞오버행이 미친듯 길어서 어디내려갈때 다 쓸림 ..
근데 트랙스 타이어가 얼마나하나요??? 요즘 준중형만 해도 215타이어 들어가던데... 235쯤 들어가나요??
가성비로 따지면 최악입니다...
소나타동호회는 소나타 욕이 넘처나네여
정도요?
희소성은 반대로 인기가 없다인가요ㅠ
ps. JocaCola님의 댓글과 달리 디젤사양이 나오면서부터 1.4 터보, 1.6 디젤 모두 쏠라컨트롤유리와 함께 전면 차음유리가 기본적용된게 맞으며 그렇게 된 이유가 내수판매는 적고 미국수출사양 등과 차별화 하면 오히려 제작단가가 높아지는 이유로 전 등급에 동일한 유리를 장착하였기 때문이고 가격표만 보고 오셔도 지금같은 이야기는 하지 않으실듯..
ps. 사실을 적어도 반대를 누르시는분들 때문에 현대차가 1세대 싼타페 출고차량의 90% 이상에 전체 쏠라컨트롤유리와 AQS를 장착하였던것이 지금은 해당 차급에서 전면유리 정도만 상급 트림에서나 볼수 있게 만든것이고 트랙스의 경우에도 초기에는 AQS가 전사양 기본사양이다가 지금은 빠져버렸죠.
그래서 좀 조용하게 느껴졌군요
스마트키는 오류나 고장확률이 있고 오토에어컨이 더 불편하다라나 뭐라나...
스마트키없어서 불편해죽겠는대
트랙스는 가죽시트 옵션질이 심하고
니로는 통풍시트 옵션질이 심하네요..ㅠㅠ
그 안전성을 안써먹길 빌어야죠ㅠ
운전자 보호율이 2012년 테스트당시 96% 였음.
이후 모카의 샷시는 앙코르와 2013트랙스 부터 적용되서 iihs에서도 좋은점수를 받게됩니다.
혹시라도 지금 끝물 트랙스는 사지마세요.
계산상 150만원 할인인데 신차와의 가치차이가 150이상 납니다.
년식변경때 삭제..
모양도 다부지고요
의자에 팔 받침대 있습니다 ㅋ
실내는 진짜........
한10년뒤?ㅎㅎ
여자라 작고 높은걸 찾아서
트랙스를 어언 2년을 넘게 탔습니다
와이퍼, 브래이크 밟을시 끼룩? 소리,
후진중 브래이크 밝을시 끼익 소리
제가 맨날 타고 다니면 당장 바꿨을것
같은데 와이프는 전혀 문제 삼지않습니다바꾸자해도 싫다고 트랙스만큼
이쁜차는 없다고 합니다 ㅋㅋ
고로 누가 뭐라하든 내차니
마음가는대로 타셨음 하네요
스파크 비싼버젼 @=@
스파크 SUV버젼 @+@
짱먹을수 있습니다
장점 딱 한가지. 출고 타이어가 컨티넨탈타이어라 오래간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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