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당근당 그 생각과 실제 작동은 좀 다릅니다. 여름 더울때나 겨울 추울땐 시동 꺼지고 5초도 안되어 다시 걸리는경우가 허다하고, 정작 필요할땐 배터리나 기타 환경때문에 안꺼지는일도 다반사구요.
공인연비는 스탑앤고 덕에 뻥튀기 되어서 실연비는 낮구요.
저는 다음차량은 무조건 스탑앤고 없는 차량으로 구매할껍니다. 오토홀드가 훨씬 유용합니다.
저도 스탑앤고가 장착된 차량을 사용하기 전에는 디젤 디딸에 최고의 대안이구나 하고 꼭 넣고싶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없느니만 못하더군요. 진짜 별로입니다.
실제로 효율적으로 작동하는건 봄 가을 뿐이고, 의외로 스트레스 많이 줍니다.
공인연비는 스탑앤고 덕에 뻥튀기 되어서 실연비는 낮구요.
저는 다음차량은 무조건 스탑앤고 없는 차량으로 구매할껍니다. 오토홀드가 훨씬 유용합니다.
저도 스탑앤고가 장착된 차량을 사용하기 전에는 디젤 디딸에 최고의 대안이구나 하고 꼭 넣고싶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없느니만 못하더군요. 진짜 별로입니다.
되게 별로던데.../;;
스탑앤고 키고 안 키고 연비 차이도 좀 나고요.
그래서 스탑앤고 효과 없다는 말 이해가 안되요.
무슨 차이 일까요? 배터리 차이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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