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불가능. 말하는거 하곤ㅉㅉㅋ 준준형하고 대형을 비교하다니...ㅡㅡ뭐 충돌테스트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글고 크기차이가 엄연히 존재합니다. 실재 크럼블존도 더 커지고 실제 탑승자가 거주하는 드라이빙스페이스도 훠얼씬 더 넓습니다. 탑승자 안전면에선 훨신 이득이죠. 그리고 에쿠스가 현대의 최고 모델인만큼 안전성에 노력을 안했을 이유도 없구요...
머가 그리도 어이가 없으신지? 멀 그리 대단한 차 타신다고.. 쯧쯧 제네시스오너들 들으면
배꼽 빠지게 웃으시겠구료.. 차체 두껍고 고장력강판 64%쓴다고 라프가 탱크라도 됀것마냥
이야기 하지마세요. 소형차는 소형차일뿐 중형이상차량과 충돌하면 중량차이때문에 라프가
더 피해봅니다. 칼럼이나 기사를 보면 라프 안전성이 (벤츠와 비슷하다.) 라고 하는데
그건 실험(Offset 64km)일 뿐이고 차대차 충돌은 소형SUV인 스포랑 박아도 라프 피해 더 봅니다.
라프는 포르테랑 맞짱 시켜야 억울하지 않죠. 덤프트럭 실차 충돌 테스트 한 번 시켜 보십시오. 별 한개도 나오기 힘들겁니다. 그래도 별 다섯개 받은 대형승용차랑 맞짱뜨면 대형승용차 실신 합니다. 충돌사고에서 차량의 질량을 무시할 수 없죠. 충격량은 속도와 질량에 비례하죠. 그리고 차가 커질수록 차체를 지탱하는 구조물들이 크고 단단해 질 수 밖에 없죠. 그렇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큰 차타면 살확률 높다는 얘기가 나오는 겁니다. 테스트 결과가 동일한 차량이라도 급이 다르면 더 큰차는 작은차의 생존공간도 덤으로 잡아 먹으며 충격을 흡수하는 반면 작은 차는 질량이 더해진 더 큰 충격량을 받아 차체 손상도 더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실제 운전에서는 차대차 사고가 더 많고 테스트 조건처럼 충돌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라뿌의 스타일.. 솔직히 플랙차량을 봤을때 조금 놀랬어요. 포스 약간 뿜었는데.. 이거 다른 색상의 차량을 보니 개허접 최악의 스타일이더군요.. 차를 이딱으로 만드니 .. 그나마 퍼포먼스영역에서 개발땀나던더 바로 한증막되는 꼬라지더군요.. 암튼 검정라뿌.. 포스 약간 풍기는거는 인정 합니다. 하지만 내장 인테리어는 타우너와 동급!
뉴 에쿠스랑 비교해도 당연히 라프 압승!!!!!
뉴에쿠스 손가락으로 눌러보셨어요?'?
안눌러 보셨으면 말을 마세요~*
라프하고는 게임자체가 안됨.
라프 운전자 사망사고는 여지껏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껍니다~
벤츠 스마트.. 유로 안전점수 좋으나 중형차 벤츠 C클과 충돌 때는 심각해서..
미국에선 판매가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음.. 제네 VS 라프는 제네 승 예상..
근데 초기출시 국내 제네시스와 수출용은 밑 오른 다리부분의 손상에 매우 취약해서..
붉은 색 poor.. 목과 헤드도 Good이 아닌.. acceptable.. 최종 정면결과는 3~4stars급..
몇달 후 개선 후.. 2008년 11월 이후에 제작된 모델만이 미국IIHS에서 5stars급이 되었죠..
초기 국내해외 제네 구입자들.. 좀 그렇네요.. 제네 언제 국내에 출시했죠?
유로급 개별 테스트해서 점수로 비교했을 땐.. 라프 승 예상..
제네가 유럽에 수출될 일이 없어서.. 예상만..
For Two
근데 젤 아래 703cd 애는 왜? 보배에서 이 모양인지? ㅋㅋ
초기 제네시스 오른다리 심각 어떻게 생각해?? 리콜? or 괜찮어??
미국서 예약이 밀려있을정도죠
발끈 이유를 모르겠네요^^ 댓글이 바로 밑에 있어서?
님의 반대편에 서 있어도 아무때나 나서지 않습니다.
위 댓글 수정했습니다.
아주 좋은 직장이 뭐가 있을까요?
정말 궁금하네...
5년 열심히 공부해서 사법고시 패스해서
연수원 2년 공부하고
로펌
뉴 에쿠스랑 비교해도 당연히 라프 압승!!!!!
뉴에쿠스 손가락으로 눌러보셨어요?'?
안눌러 보셨으면 말을 마세요~*
라프하고는 게임자체가 안됨.
라프 운전자 사망사고는 여지껏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껍니다~
시간이 지나 읽어보니 유치하네요.. ^^
라세티 좋은차 입니다.. 저도 준중형중에는 가장 갖고 싶은차고요..
뭐 라세티 좋은 결과있기를 기대합니다.
진짜 모르고 물어봤을가봐 그러시나ㅡㅡㅋ
전 보배 차량정보대매접햇는데..
언제부턴가 리플보는재미로오구있습니다..
보다보면 재미잇어요..ㅎㅎ
라프가 좋은차임엔틀림이읍습니다만..제네시스랑 비교하는건좀무리가잇다고보여지네요..
좀지나면 벤츠 S클래스랑비교될듯한데여?
제네시스는 제가 할께요^^ 연락주세요^^글 올려서^^
르삼만 틀리다지? ㅋㅋㅋ
지들이 욕하는 쓰레기를 지들이 차고 있는데..
안전선 욕하는건 누워 침뱉기 아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정성만 놓고 본다면 당연히 라프입니다. 외제에 가까운 라프와 국내(개발)차랑 비교하는거 자체가 말이 안되죠...
배꼽 빠지게 웃으시겠구료.. 차체 두껍고 고장력강판 64%쓴다고 라프가 탱크라도 됀것마냥
이야기 하지마세요. 소형차는 소형차일뿐 중형이상차량과 충돌하면 중량차이때문에 라프가
더 피해봅니다. 칼럼이나 기사를 보면 라프 안전성이 (벤츠와 비슷하다.) 라고 하는데
그건 실험(Offset 64km)일 뿐이고 차대차 충돌은 소형SUV인 스포랑 박아도 라프 피해 더 봅니다.
측은한 생각이...
당신같은 사람때문에 라프가 욕쳐먹죠
어코드 VS fit
캠리 VS 야리스
벤츠 C클 VS 스마트를
진짜로 IIHS에서 차대차로 박치기시켰습니다..
결과는 전자는 모두 Good.. 후자는 모두 Poor
즉 사이즈와 무게에 따라 안전등급은 변하고 큰차체의 차가 더 안전합니다..
단순 박치기로는 라프보다는 제네 승^^
IIHS 현황 리포트에 자세한 글과 사진이 나왔습니더..
http://www.iihs.org/externaldata/srdata/docs/sr4404.pdf
60이상에서는 라프가 불리합니다. 크기도 중요하지만 무게도 중요하죠.
무게 많이 나가는 차가 가벼운 차보다는 같은 조건에서 안전합니다.
머 좀 안스럽기도하고 ㅋ
공백이 불가능하네요..
대형차의 무게와 크기가 있는데... 준중형과 비교할 순 없죠.
하지만 준중형에서의 라프 안정성은 신뢰가 갑니다!
그래서 준중형급에서의 라프의 안정성이 독보적이라는거죠
라프가 다른 아반떼,포르테보다 무겁기 때문에
차대차로 부딪치면 상대차량이 안전도테스트 결과이상으로 더 망가지게 되니까요
라프 개작살나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