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blog.naver.com/seo_sangmin/220863740685
블로그 요약
1. 쏘렌토 엔진오일 증가로 ECU업그레이드
2. 그 이후 엔진출력감소, 엔진소음증가, 연비저하, 배터리성능저하
3. 그렇게 하고도 엔진오일 증가 여전히 발생
결론 : 차 병진되고 엔진오일 증가는 여전히
심장병 심장병 거리더니만 정작 지들 회사가 진짜 심장병 끝판왕이었네
http://auto.naver.com/magazine/magazineThemeRead.nhn?seq=22597
저기 기둥이 있건 없건 아무 상관 없습니다.
컨로드가 뚫고 나오겠다는데 기둥이 막아주진 못하거든요.
막아준다고 쳐도 이미 엔진은 내부에서 박살이 난 상태구요.
포인트는 '컨로드가 약하다' 인데
우리나라의 그 많은 전문가중에 그걸 말하는 인간이 하나도 없네요^^
그리고 엔진오일 증가의 문제는 정확히 10년 2개월 전에 원인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도 저러고 있나요? 업그레이드요?
제가 카센터하는데 저희집 오는 손님들은 왜 저런 문제가 전혀 생기지
않을까요?
다른데서 전화문의 하시는 분들은 저 문제가 생긴다고 하는데......
전용오일같은 개소리나 하고 있으니 진실은 멀어져갈 밖에요.
저기 기둥이 있건 없건 아무 상관 없습니다.
컨로드가 뚫고 나오겠다는데 기둥이 막아주진 못하거든요.
막아준다고 쳐도 이미 엔진은 내부에서 박살이 난 상태구요.
포인트는 '컨로드가 약하다' 인데
우리나라의 그 많은 전문가중에 그걸 말하는 인간이 하나도 없네요^^
그리고 엔진오일 증가의 문제는 정확히 10년 2개월 전에 원인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아직도 저러고 있나요? 업그레이드요?
제가 카센터하는데 저희집 오는 손님들은 왜 저런 문제가 전혀 생기지
않을까요?
다른데서 전화문의 하시는 분들은 저 문제가 생긴다고 하는데......
전용오일같은 개소리나 하고 있으니 진실은 멀어져갈 밖에요.
링크 건곳
읽지도 않은 듯
지금까지의 차들은 급가속 한번도 안하고 유지된 건가요?
실린더에 열변형을 막기위해 기동을 보강해요?
저 부분이 실린더 바깥쪽인가요?
제가 보기엔 물재켓 외부인데?
누가 그러는지 한번 링크에 가보기나 할께요.
당연히 저런 쓰레기 차 살 일도 없음 REAL FACT ㅇㅈ?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