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naver.com/ipodinside/246994
HG에서 개선을 했기 때문에 HG와 같은 건 아니고
LF와 가깝게 됐다
해석 : LF플랫폼과 같은 건 아니고
HG플랫폼을 썼으나 개선됐기 때문에 LF플랫폼과 같을 거라고 믿어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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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G에서 개선을 했기 때문에 HG와 같은 건 아니고
LF와 가깝게 됐다
해석 : LF플랫폼과 같은 건 아니고
HG플랫폼을 썼으나 개선됐기 때문에 LF플랫폼과 같을 거라고 믿어줘라
르노는 역시나 죽일놈들 외치던 분들이
저걸 보고도 나는 아니라고 믿는다고 하면
알바라는 소리 들어도 아무런 억울할 일 없을듯
당황했어ㅋㅋㅋ
르노는 역시나 죽일놈들 외치던 분들이
저걸 보고도 나는 아니라고 믿는다고 하면
알바라는 소리 들어도 아무런 억울할 일 없을듯
토션빔은 아무리 개선을 하더라도 한계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 중형차에서 토션빔을 안쓰는건데
이거랑 그거랑 같다고 생각하는게 신기함
플랫폼을 개선을 하면 뭐 흉기차가 포르쉐로 바뀝니까?
순전히 흉기 르노 차이로만 개선이라는 단어를 믿는 정도가 달라진듯 보이네요
논란이 된건 LF만큼 바뀐거냐이지 흉기가 무슨 독일차 처럼 됐냐 말하는게 아니죠
근데 YF에서 LF 바뀐것 정도로
HG에서 IG를 바꿔놓긴 햇겠죠 전 그걸 말한건데
그리고 토션빔은 아무리 좋아도 멀티링크가 되진 않죠(일반 토션빔보다는 개선됐다고 생각은 합니다)
YF에서 LF로 개선한것처럼 (이것도 플랫폼 완전 변경은 아니고 개선이죠)
HG에서 IG로 개선을 한 것이지요
흉기가 멍청이도 아니고 님들보단 차 잘 만드니 걱정마셔요
그것도 흉기차 대명사 얼굴격인 그랜져를 개차반으로 만들었음 자살하는거나 마찬가지일텐데
당신이 논리대로 준대형 플랫폼이면 중형과 달라야 하는건 맞는데...
lf와 가깝게 됐다는 말은 모순 아닌가?
스몰오버랩 이슈, 하체강성 이슈, 모듈러 플랫폼 등으로 쏘나타 플랫폼은 역대급으로 개선된 반면, 그랜져는 그저 패치 수준이니 궁여지책으로 lf 운운하며 자살꼴 넣는 꼬라지가 파악이 안됨? 아니 파악할 의지가 없는건가?
쉴드 또는 알바질 하는건 뭐라 안 하는데
그전에 아군이 싸지르는 논리부터 제대로 이해좀 하자 ㅉㅉㅉㅉ
현대가 구형 플랫폼을 개선했을때 - 새것이라고 봐야함
'그랜져IG의 플랫폼은 HG그랜져에서
대폭 개선하여 구조적으로 다르고,
구조적인 부분을 따진다면 LF에 가깝다'
라는 겁니다.
이 말은 LF 소나타의 플랫폼을 준대형급에 걸맞게
보강하여 그랜져IG에 적용했다는 거죠. 이까페 11월23일글 본문
정작 현대에서는 LF에 가깝게 됐다고 했으니
현대가 자가당착에 빠진 듯
님 주장대로 하면 더 나빠진 거네요??????????
현대에게 이전세대기술을 보강해서 쓴다는건 있을수가 없다는거겠죠
중대형 플랫폼으로 이전세대에서는 YF, HG, 아슬란이 공유를 하고 변종으로 I40가 있습니다.
YF와 HG는 플랫폼을 공유한 차량이고 YF에 고장력 강판 보강하고 서스등을 바꾼게 LF입니다.
HG에 고장력 강판 보강하고 서스등을 바꾸면 IG가 나오구요.
YF에서 LF가 새플랫폼이면 HG에서 IG도 새플랫폼이고 YF에서 LF개선이면 HG에서 IG도 개선플랫폼입니다.
당황했어ㅋㅋㅋ
플랫폼은 그냥 그려려니 하세유ㅎㅎ
일반공도에서 코나링머신을 원하시는분들이 많으신듯ㅎㅎ
현기나 르노나 쉐보레나 쌍용이나 뭐 다들 차는 좋더만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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