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AD 이후 부터 1세대만 더
소나타 =2세대는 더 가야 어코드 따라잡음
그랜져&k7 = 세팅값만 잘해주고 서스만 개선해주고 1-2세대만 더 가주면 캠리 아발론 비슷해질듯
제네시스 g80=얘는 bmw에 비해서 너무 떨어짐 2세대는 더 가야됨
g90=가능성이 보임 얘는 1세대만 건너가서 조금만 개선해주면 렉서스는 잡음
결론
2020~2025년사이 현대 기아 존나 좋아질듯
아반떼 =AD 이후 부터 1세대만 더
소나타 =2세대는 더 가야 어코드 따라잡음
그랜져&k7 = 세팅값만 잘해주고 서스만 개선해주고 1-2세대만 더 가주면 캠리 아발론 비슷해질듯
제네시스 g80=얘는 bmw에 비해서 너무 떨어짐 2세대는 더 가야됨
g90=가능성이 보임 얘는 1세대만 건너가서 조금만 개선해주면 렉서스는 잡음
결론
2020~2025년사이 현대 기아 존나 좋아질듯
자잘한 기스로 판금도색을 맡길 경우에도 소나타나 그렌져 대비 1.5배 정도 더 듭니다.
저는 스팅어나 g70으로 갈아탈 예정입니다. 향후 10년이내엔 따라잡지 싶네요.
성능도..
다만 내구성은 의문임
(일반 대중차량 기준)
아스
Lf
페리 알티마 끄는대
소나타 몰다가 놀러갈때 알티마 끌어보면
아직도 일본차 따라 올라면 멀었어요ㅋㅋ
현기는 되도않는 수소차 개발랩 팔아버리고 테슬라 기술자 모셔와라 그것만이 살길이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