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적인 하이퍼포먼스 기술이 아직 부족한거지 그냥 럭셔리 고급부분은 이미 충분하죠.
기아 독립 브랜드는 그냥 고급이미지를 위한 독립브랜드니 기술력 충분하고도 남아요.
요즘 현기에서 그 부족한 하이퍼포먼스를 위해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엔지니어 대거 영입하고 있으니...
브란드 독립 후 개발되어 나오는 모델들은 진짜 기대해도 좋을 것 같음.
완전독립 브랜드는 현기그룹에서 넷이나 내놓기엔 좀 무리인 면이 있을겁니다.
아니면 아예 스포츠-럭셔리 브랜드로 가면 가능성이 없진 않은데 그래도 좀 너무 겹쳐요...
따로 독립시키지 않고 일종의 서브브랜드 형식으로 두거나 아니면 내수전용으로 두거나 이 둘중 하나가 아닐까요?
국산차 뿐 아니라 다른 나라 회사들도 자국 시장에서만 그런식으로 파는 경우 있으니까요.
그러면서 성장하는거임
기아 독립 브랜드는 그냥 고급이미지를 위한 독립브랜드니 기술력 충분하고도 남아요.
요즘 현기에서 그 부족한 하이퍼포먼스를 위해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엔지니어 대거 영입하고 있으니...
브란드 독립 후 개발되어 나오는 모델들은 진짜 기대해도 좋을 것 같음.
명언이 생각나네요.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간다
제네시스도 한국에서만 먼저 했죠. 미국 제네시스는 현대마크로 팔렸습니다.
그러다 15년 겨울에 제네시스 런칭하고 미국에서도 제네시스 엠블럼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아니면 아예 스포츠-럭셔리 브랜드로 가면 가능성이 없진 않은데 그래도 좀 너무 겹쳐요...
따로 독립시키지 않고 일종의 서브브랜드 형식으로 두거나 아니면 내수전용으로 두거나 이 둘중 하나가 아닐까요?
국산차 뿐 아니라 다른 나라 회사들도 자국 시장에서만 그런식으로 파는 경우 있으니까요.
근데 두번째 줄을 읽고나서 이런 긴 댓글을 달 가치가 없다는걸 알게됨
0/2000자